Team Liquid: The International(TI) 11 2022를 통과하는 마지막 팀!

팀 리퀴드 TI 11

앞선 경기로 에너지가 고갈되었지만, 드디어 팀 리퀴드 2022년 The International(TI) 11 예선을 통과했습니다. 승리 팀 리퀴드 Virtus.pro에서 승자조 결선 경기는 물론 나중에 The International 11에서 경쟁하게 될 20개 팀의 결선 경기가 될 것입니다.

Team Secret VS Virtus.pro 경기에 대한 리뷰와 간략한 분석이 어떤 것인지 알고 싶습니까?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팀 시크릿, The International(TI) 11 2022 예선 통과!

최종 대진표 마지막 기회 예선 The International (TI) 11: Team Liquid VS Virtus.pro

시작하기 전에 이 두 팀의 이전 실적을 알아야 합니다. Virtus.pro는 이전에 Team Secret에 0대 2로 패했습니다. 한편 Team Liquid는 패배했습니다. 비치 게이밍 2-1의 점수로.

플레이어 체력 측면에서 Team Liquid의 플레이어는 Virtus.pro 팀과 비교할 때 상당히 지쳐 보입니다. 하지만 경기처럼 두 팀 모두 The International 11에서 마지막 자리에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Team Secret VS Virtus.pro의 각 경기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 11 Dota 2의 전체 일정, 장소 및 형식

게임 1

팀 리퀴드 TI 11
드래프트 영웅 게임 1 Team Liquid 대 Virtus.pro The International(TI) 11.

팀 리퀴드

인사니아: 디스럽터

MATUMBAMAN: 라이프스틸러

자이: Venomancers

Boxi: 시계장치

m1CKe: 천산갑

 

Virtus.pro

RAMZES666: 면도기

gpk: 원시 짐승

DM: 얼굴

야미치: 작다

Xakoda: Skywrath 마법사

또한 읽기: TI 2022에서 사용된 영웅 예측

드래프트 측면에서 Team Liquid는 Virtus.pro보다 더 나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ifestealer와 Venomancer는 모든 차선에서 훌륭합니다. 미드라이너의 경우 m1CKe(Pangolier)가 매우 유용합니다. 미드라이너 Virtus.pro는 gpk(Primal Beast)입니다.

한편, Virtus.pro는 조금 덜 적합하고 강요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Tiny-Visage to be 오프 플래너, Razor는 safelaner를 차지합니다. 스킬면에서 Team Liquid를 능가할 수 있지만 데미지 딜러는 시간이 걸립니다.

게임 중에 Team Liquid가 지배적이라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미들레인 그리고 오프라인. 한편, Lifestealer가 더 자유롭게 파밍하고 갱킹할 수 있도록 Safelane을 Virtus.pro에 넘겨야 합니다.

초기 게임(0-15분)에서 가장 높은 3개의 순자산 순위는 Team Liquid가 보유합니다. MATUMBAMAN(Lifestealer)에는 이미 Mordiggian의 Armlet, Diffusal Blade가 있는 m1CKe(Pangolier), Wraith Pact가 있는 zai(Venomancer)가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19.54분, 마툼바만 이지스를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Mid-game에서 이미 매우 강력한 아이템으로 Infest + Hookshot + Wound를 사용하는 Clockwerk와의 치명적인 듀엣 콤보가 있습니다.

Last War Game 1 Team Liquid 대 Virtus.pro The International(TI) 11.

마치 팀 시크릿을 능가하고 싶은 것처럼 모든 Virtus.pro 멤버는 29.11분에 Smoke of Deceit를 사용하여 비행기를 향해 갱킹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그들이 처음 만난 것은 Clockwerk – Lifestealer 콤보였습니다.

바이백 이후에도 Virtus.pro는 여전히 Team Secret에 패했습니다. 마침내 30.10분에 Virtus.pro는 "GG Call"을 발령했고 첫 번째 게임은 Team Secret이 이겼습니다.

팀 리퀴드 TI 11
드래프트 영웅 게임 1 Team Liquid 대 Virtus.pro The International(TI) 11.

게임 2

드래프트 픽 게임 2 Team Liquid 대 Virtus.pro The International(TI) 11

팀 리퀴드

인사니아: 디스럽터

마툼바만: 루나

자이: 비스트 마스터

박시: 엄니

m1CKe: 고통의 여왕

 

Virtus.pro

RAMZES666: 카오스 나이트

gpk: 모플링

DM: 목재

야미치: Clockwerk

자코다: 대즐

요컨대 드래프트에 대해 말하자면 두 팀은 똑같이 강하다. 그러나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작가는 Liquid의 초안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잠복하고 Power Cogs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경기 초반(0~15분) 팀 리퀴드의 경기력은 매우 탄탄하다. 그들은 종종 농사를 늦추기 위해 람제스(카오스 나이트)와 결탁합니다.

Midlaner 측에서 gpk(Morphling)에는 Hand of Midas만 있는 반면 m1CKe(Queen of Pain)에는 이미 Witch Blade가 있습니다. Virtus.pro의 게임이 어렵게 시작되었습니다.

이른 패배의 순간은 17분 20초에 찾아왔다. Virtus.pro는 팀 전투를 시작합니다. 불행하게도 Static Storm과 Kinetic Field가 있는 Disruptor는 Virtus.pro의 공격을 견뎌냈습니다. Team Liquid는 Tusk를 잃었지만 Virtus pro는 4명의 플레이어를 잃었습니다.

18.50분, Team Liquid가 Roshan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Virtus.pro는 "경쟁"을 시도했지만 결과는 실패했고 첫 번째 Roshan은 MATUMBAMAN(Lina)이 차지했습니다.

Mid-game 동안 Team Liquid는 매우 깔끔하게 플레이했습니다. 푸시를 쉽게 분할할 수 있기 때문에 차선을 지웁니다. 28.43분에 MATUMBAMAN은 두 번째 이지스를 확보하고 마지막 전투를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마지막 전쟁

팀 리퀴드 TI 11
Last War Team Liquid 대 Virtus.pro The International(TI) 11.

31.20분에 Virtus.pro에 속한 탑 레인 타워 Tier-3에서 마지막 전쟁이 있었습니다. Virtus.pro에서 실수가 있었습니다. Chaos Knight는 고통의 여왕 사원을 공격하고 갇혔습니다. Shallow Grave Dazzle에 의해서만 백업됩니다.

Team Liquid 구성원이 하나씩 Virtus.pro를 공격합니다. Walrus Punch가 발동되고 Primal Roar가 발동되며 Queen of Pain이 기지로 뛰어들어 소닉 웨이브를 발산하여 Virtus.pro의 모든 데미지 딜러를 전복시킵니다.

결승전: Team Liquid가 The International(TI) 11개 예선을 통과했습니다!

팀 리퀴드 TI 11
Team Liquid의 승리의 순간, International(TI) 11 예선 통과

마지막 전쟁으로 인해 Virtus.pro는 "GG Call"을 수행했습니다. Virtus.pro의 "GG Call"로 Team Liquid는 공식적으로 20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참가한 팀이 되었습니다. 2022년 인터내셔널(TI) 11 토너먼트.

이것은 Team Liquid 대 Virtus.pro 경기에 대한 저자의 리뷰 및 약간의 분석입니다. Team Liquid와 서포터 여러분, 축하합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