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시크릿, The International(TI) 11 2022 예선 통과!

팀 시크릿 더 인터내셔널(TI) 11

팀 시크릿 투쟁 승자조 마지막 기회 예선 드디어 열매를 맺습니다. Team Secret은 다른 18개 팀과 함께 The International(TI) 11 2022에 참가하기 위한 예선에 성공적으로 참가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 뒤에는 팀 시크릿 ~와 함께 Virtus.pro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 경기의 리뷰를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 11 Dota 2의 전체 일정, 장소 및 형식

최종 승자조 마지막 기회 예선 The International (TI) 11: Team Secret VS Virtus.pro.

이번 Team Secret과 Virtus.pro의 대결은 무작위가 아니었습니다. 이 3전 3선승 경기는 The International 11의 참가자가 될 사람을 결정합니다.

다음은 각 Team Secret VS Virtus.pro 경기 요약입니다.

또한 읽기: TI 2022에서 사용된 영웅 예측

게임 1

The International(TI) 11의 드래프트 게임 1 Team Secret VS Virtus Pro.

시작하기 전에 두 팀의 초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 시크릿

결정체: 저격수

니샤: 박쥐기수

Resolution1on: 어둠의 현자

자약: NYX 암살자

퍼피: 주술사

 

Virtus.pro

RAMZES666: 루나

gpk: 작은

DM: 비스트마스터

야미치: 죽지 않는

자코다: 디스럽터

드래프트 측면에서 Virtus.pro는 Team Secret보다 상당히 우수합니다. 그들은 두꺼운 영웅, 강력한 개시 자 및 비활성화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초안의 단점은 거의 없습니다 멋진 것, 만 존재 매우 작은, 루나, 프라이멀 로어 비스트 마스터.

Team Secret에 관해서는 매우 눈에 띄는 결함이 있습니다. 매우 빈약한 영웅 선택으로 인해 Team Secret은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충격적인 측면에서 Team Secret은 매우 우수합니다.

게임 중에 Team Secret은 Virtus.pro와 상당히 균등하게 일치했습니다. Puppey의 Death Ward + Voodoo Switcheroo 콤보와 Batrider의 Lasso는 매우 성가신 조합으로 팀 전투를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객관적인 관점에서 Virtus.pro가 우수합니다. 그들은 Team Secret의 타워와 병영을 통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Tiny, Luna, Undying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8분까지는 Virtus.pro가 팀 시크릿보다 목표 면에서 우세한 것이 분명했다.

1-2 세트의 막사를 차지할 수 있도록 크립의 다음 물결을 기다려야 합니다. 한편 Team Secret은 Tier 3 타워를 전혀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기: 7.32c 패치의 역할별 최고의 Dota 2 영웅

전환점

팀 시크릿 더 인터내셔널(TI) 11
중요한 순간(전환점) 게임 1 팀 시크릿 VS Virtus.pro The International(TI) 11.

터닝포인트는 39~40분에 발생했다. Condition Crystallis(Sniper)는 Aegis와 Virtus.pro가 gpk(Tiny)와 yamich(Undying)를 잃게 만들었습니다. Virtus.pro는 두 유조선을 잃었습니다.

이 조건으로 인해 모든 Team Secret은 중반을 향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한편 나머지 Virtus.pro 멤버들도 막사를 쫓으며 중도를 밀었다.

팀 시크릿은 얇은 영웅들과 함께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끝내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감없이 Tier-3 타워가 파괴 된 후 막사에 집중하지 않고 즉시 Tier-4 타워를 밀었습니다!

Virtus.pro는 즉시 순간이동하며 Tier-4 타워 하나만 남아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마지막 전투가 이어졌습니다.

아주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Kinetic Field 및 Static Field 종료, Puppey는 Death Ward, Sniper 스팸 공격을 시작하고 전체 팀이 환매합니다.

Virtus.pro의 치명적인 실수는 gpk(Tiny)가 Team Secret에 잠재적인 피해를 줄 수 없고 즉시 죽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1차전은 Team Secret이 이겼습니다.

게임 2

팀 시크릿 더 인터내셔널(TI) 11
The International(TI) 11의 드래프트 게임 2 Team Secret VS Virtus Pro.

이 두 번째 게임은 Team Secret이 The International 11에 즉시 참가할 수 있는지 또는 세 번째 게임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초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 시크릿

Crystallis: 원숭이 왕

니샤: 리나

Resolution1on: 원시 야수

자약: NYX 암살자

강아지: 첸

 

Virtus.pro

RAMZES666: 루나

gpk: 엄니

DM: 언다잉

야미치: Clockwerk

자코다: 디스럽터

즉시 초안 측면에서 저자는 Team Secret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가지고 있다 오프 플래너 강력하고 괜찮은 무력화 및 기절,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 피해 처음부터 아프다.

한편, Virtus.pro에서 물리적 손상, 그들은 다소 부족합니다. 그들의 기절은 Clockwerk와 함께 꽤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킬은 유닛 대상입니다.

게임 중에 Team Secret은 모든 레인에서 매우 우수합니다. Nisha(Lina)의 Laguna Blade는 항상 제 위치에 있고 Resolut1on과 Crystallis(Primal Beast-Monkey King)는 항상 제 시간에 있습니다.

27분에도 Team Secret이 킬을 능가했습니다. 넷워스 최대 13,000 골드!

Last War Game 2 팀 시크릿 VS Virtus.pro The International(TI) 11

28분은 이 두 번째 게임의 마지막 순간이었습니다. Team Secret은 Toplane에서 타워 Tier-3 공격에 중점을 둡니다. 한 명씩 선수들이 이 마지막 전쟁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Team Secret의 콤보가 열리기 시작합니다. 원시 짐승이 앞으로 돌진했고, Pulverized Tusk, Virtus.pro의 발걸음이 멈췄습니다. RAMZES(루나)마저 니샤(리나)의 폭발 데미지로 순식간에 사망했다.

결승전: 팀 시크릿, The International(TI) 11개 예선 통과!

팀 시크릿 더 인터내셔널(TI) 11
Team Secret이 예선 The International(TI) 11을 통과한 순간.

이 경기로 인해 Team Secret은 The International(TI) 2022 토너먼트에서 19번째 팀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한편, Virtus.pro는 여전히 패자조에서 싸워야 하며 Team Liquid와 Team Liquid의 승자를 기다립니다. 비치 게이밍.

이것은 Team Secret 대 Virtus.pro 경기에 대한 저자의 리뷰 및 약간의 분석입니다. 팀 시크릿과 서포터 여러분 축하합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