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영웅 Luo Yi의 초보자 가이드, 무거운 데미지를 얻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영웅 루오 이 MLBB 적 영웅에게 빛과 어둠의 표식을 표시하여 추가로 심각한 피해를 입힙니다.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51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2021년 5월 16일에 게임에 로그인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영웅 Luo Yi MLBB가 주어졌습니다.

그의 키트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궁극기 Diversion입니다. 도착과 달리 원 안에 있는 모든 아군을 자신이 선택한 위치로 텔레포트합니다. 기지와 게임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 Yin Yang Geomancer, MLBB의 Luo Yi 영웅은 놀랍도록 균형이 잡혀 있고 플레이하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Luo Yi MLBB 영웅 스킬 가이드

패시브 – 이중성

영웅 루오이 MLBB

Luo Yi MLBB의 영웅 스킬은 전장에서 각각 최대 6초 동안 지속되는 음양 표시를 만듭니다.

음양 반응은 반대 기호를 가진 두 명의 소유자가 서로 접근할 때마다 발생하여 540(+14*영웅 레벨), (+140% 총 마법 피해)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마크 소지자에게 새 마크를 적용할 때마다 그는 300(+10 Hero Level)(+120% 총 마법 피해) 실드(3중첩 상한) 및 30% 이동 속도(2초 내에 빠르게 감소)를 얻습니다. .

음양 분산

영웅 루오이 MLBB

Luo Yi MLBB 영웅은 지정된 방향으로 음/양 에너지를 방출하고 첫 번째 공격에 확산되어 230/270/310/350/430(+10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대상과 부채꼴 형태로 뒤에 있는 적에게 입힙니다. 영역을 형성하고 영향을 받는 적 영웅에게 음/양 마크를 적용합니다.

Luo Yi는 8초 / 7.7초 / 7.4초 / 7.1초 / 6.8초 / 6.5초마다 분산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4중첩입니다. 그는 음양 반응이 발생할 때마다 추가로 1중첩을 얻습니다.

음/양 회전

영웅 루오이 MLBB

MLBB 영웅 Luo Yi가 지정된 지역에 Aqua of Yin/Fire of Yang을 소환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250/270/290/310/330/35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 동안 60% 느려지게 합니다. 비서.

Aqua of Yin/Fire of Yang은 6초 동안 지속되며 0.7초마다 50/54/58/62/66/70(+10% 총 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영웅들에게 지속적인 음양 반응을 일으킵니다. 

Lup Yi MLBB Hero 사용을 위한 팁과 요령

영웅 루오이 MLBB

Luo Yi MLBB 영웅은 마법, 마법사 또는 지원 엠블럼이 모든 기능을 올바르게 설정하도록 피해를 주는 마법사 또는 지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주요 피해는 콤보에 따라 달라지므로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초기 레벨에서는 전체 콤보로 적을 끝낼 수 없으므로 Flame Shot이 추가 피해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ㅏ

체력이 낮은 마법사는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중간 범위에 머물러야 하고 CC가 보장되지 않는 것 외에도 Flicker를 실행하는 것이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죽음에서 당신을 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을 피할 수 있는 Lancelot과 같은 암살자는 음양 콤보를 중지합니다.

암살자들이 잠시 기절하더라도 계속해서 Luo Yi를 공격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껍질을 벗기는 방법을 알고 있는 탱크를 갖는 것은 다이버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사전에 폭발 피해를 입히지 않는 마법사는 Glowing Wand를 실행하여 모든 주문이 중요한지 확인합니다.

Ice Queen Wand의 추가 마나, 이동 속도 및 마법 생명력 흡수도 전투 중에 유용합니다.

Luo Yi MLBB 영웅 트레이드마크인 Diversion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혼자 플레이할 때는 이 스킬을 극대화하기 어렵기 때문에 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팀에서 함께 플레이하고 친구들과 소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음양을 조작하고 지속적으로 이중성을 발동하며 그의 AoE 주문을 피하는 것이 훌륭한 Luo Yi 플레이어의 진정한 특징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Natan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은 필사적입니다!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Luo Yi 영웅 가이드 버전 VCGamers입니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버전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