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Wee의 MLBB Granger 사용법, Brush The Enemy!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

Granger 사용 방법 확인 MLBB 이 페이지에서 Sky Wee가 작성하므로 게임이 단조롭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적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Sky Wee는 전업 스트리머이자 프로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페이스북에서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동남아시아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로 알려진 그는 메타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다양한 고급 파이터에서 탁월합니다. 최근에 그는 현재 게임에서 최고의 전설 스킨을 보유한 MM Granger를 포함하도록 영웅 풀을 확장했습니다.

그는 Granger에 매우 능숙해져서 이 영웅에 순위가 매겨진 최고의 MPL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들을 이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Land Of Dawn에서 MLBB Granger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5가지 팁입니다.

Granger Ala Sky Wee 사용 방법

어쌔신 엠블렘을 사용하고 보복을 실행하십시오

그랜저 사용법

Sky Wee는 항상 이 영웅을 위해 Assassin Emblem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행에서 이동 속도는 민첩성을, 물리적 침투는 침략을, 마지막으로 추가 체력과 이동 속도를 위해 연속 죽임을 당합니다.

Sky Wee의 의견에 따르면 엠블렘 측면에서는 이 설정이 모든 상황에 적합하기 때문에 매 게임마다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으로 그레나저를 사용하는 방법은 올바른 배틀 스펠을 선택해야 합니다. 정글에서 뛰다 보니 레트리뷰션이 최고다.

그러나 적응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라인업에 군중 제어 기능이 많을 때, 특히 기절할 수 있는 영웅이 있을 때 Purify를 사용하세요.

적 팀에 영웅 폭발 피해가 보이면 대신 Flicker를 사용해야 합니다. Granger a la Sky 사용 방법 Wee는 항상 보복 항목을 사용합니다.

Raptor Machete, Brute force 흉갑, Endless Battle을 핵심 아이템으로 구매

그랜저 사용법

그레인저를 정글러로 활용하는 방법 급한 랩터 마체테는 농사와 번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다.

Granger는 HP가 많지 않은 명사수이므로 Sky Wee는 마법 방어를 위해 터프 부츠를 구입하고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CC는 그에게 가장 큰 위협이다.

그렇긴 해도 정글러들이 자주 만드는 Brute Force 흉갑이 이상적입니다. HP 750과 물리 방어력 50을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Granger와 같은 무거운 기본 공격 영웅은 추가 이동 속도, 갑옷 및 마법 저항 스택의 이점을 얻습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를 구매하면 공격력뿐만 아니라 재사용 대기시간과 방어구 관통력도 감소합니다.

적 크립이나 영웅에게 연속으로 5회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여 Brute Force 흉갑과 잘 시너지 효과를 얻습니다.

또한 Endless Battle은 lifesteal 및 true damage를 위해 구매합니다. 그런 다음 빌드 아이템에 Blade of Despair를 장착하여 폭발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인 Raptor Machete, Tough Boots, Brute Force Breastplate, Hunter Strike, Endless Battle, Blade of Despair는 모든 상황에 적합하지만 위협적인 명사수 영웅이 있고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는 경우 여전히 적응해야 합니다. 팀.

게임에 따라 부츠 신발을 바꾸거나 2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되는 자연의 바람으로 헌터 스트라이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맥스 그레인저의 첫 번째 스킬인 랩소디와 기본 콤보 마스터

그랜저 사용법

그레인저를 사용하는 방법은 항상 첫 번째 스킬인 랩소디를 최대화하여 정글 크립과 적 영웅에게 증가된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랩소디(1), 데스 소나타(3), 데스 소나타(3), 데스 소나타(3)의 기본 콤보를 연습하면 론도(2)가 됩니다.

고급 전술의 경우 Sky Wee는 Super Bullet 사이의 간격을 줄이기 위해 궁극기 인 Death Sonata를 벽 너머로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조기에 목표에 집중

그랜저 사용법

게임 초반에는 터틀, 버프, 정글 등의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정글러와 마찬가지로 게임 중반에는 여러 길을 돌아다니며 갱킹을 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는 상대 마법사와 데미지 딜러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잡히지 않도록 팀 전투에서 위치를 잘 잡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ranger의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영웅 지원 콤보

그랜저 사용법

마지막 Granger a la Sky Wee를 사용하는 방법 CC 효과를 제거할 수 있는 지원 영웅 Diggie와 페어링하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궁극기가 그녀를 보호할 수 있는 안젤라와 추가 이동 속도와 치유를 제공하는 라파엘라.

그러나이 매우 위험한 위협에주의하십시오. Chou와 Akai는 Granger를 쉽게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정글에서는 초반에 우종과 우라누스의 공격을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Ala Pro Player Sky Wee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

전체적으로 Granger MLBB를 사용하는 방법은 플레이할 때 포지셔닝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궁극기인 데스 소나타를 사용할 때는 항상 조준 연습을 하세요. Granger를 플레이할 때는 공격적이면서도 똑똑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