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의 영웅 카운터 솜브라, 지금 사용하세요!

카운터 소브라

솜브라는 트레이서와 동일합니다. 오버워치 2, 둘 다 빠르고 화려한 움직임을 좋아하는 교활한 영웅입니다. 따라서 적절한 Sombra 카운터가 필요합니다. 계략 이것.

솜브라는 적들이 방심하기 전에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그와 대결하는 것은 약간 성가실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해킹 능력을 사용하여 특정 상대가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무기고의 중요한 부분이며 쉽게 그의 팀을 위한 유리한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2

그는 기회주의자의 힘을 사용하여 장벽을 통해 부상당한 적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팀의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더 높은 전략적 움직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솜브라를 쉽게 이길 수 있는 카운터 영웅은 누구일까요? 그냥 아래로 스크롤 형제!

또한 읽으십시오: 오버워치 2의 역할별 META Hero

솜브라 카운터 영웅 목록

솜브라는 싸우기에는 성가신 영웅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길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진정한 영웅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습니다. 

자, 여기 세 가지가 있습니다. 오버워치 영웅 2 Sombra에 도전하고 플레이어가 더 나은 경기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VCGamers에서는 오버워치 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솜브라 카운터 영웅들을 정리했습니다.

5월

5월 오버워치 2
메이 오버워치 2. 출처: VCGamers.

Overwatch 2에서 Sombra에 대한 손상 측면에서 Mei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메이는 모든 것을 조금씩 만들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이 싸움에서 강력한 도전자입니다. 

그의 첫 번째 무기인 Endothermic Blaster는 Sombra를 늦추고 구속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눈에 띄는 쇼를 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만약 그가 그렇게 한다면 그의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다.

Sombra가 Mei를 제거하기 위해 두 번째 능력인 Cryo-Freeze를 사용하는 경우, 그녀는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얼어붙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의 Ice Wall은 마지막으로 나타났습니다. 솜브라는 이동형 영웅이지만 대상이 막히면 아무것도 달성할 수 없습니다. 메이의 군대는 그가 더 이상 싸우지 않으면 그를 별로 신경쓰지 않을 것입니다.

솜브라를 위해 메이를 선택할 때 플레이어는 후자가 제작자의 기술을 탈취하여 자신이나 친구들을 방어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메이는 블래스터를 사용하여 솜브라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충분히 늦추는 것을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손상이 해킹을 중지하기 때문에 메이가 솜브라를 계속 손상시키면 메이는 안전하고 모든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스턴

오버워치 2 영웅 윈스턴
xqc의 윈스턴 게임플레이. 출처: Twitch/xqc

Winston은 Overwatch 2에서 Sombra를 상대할 좋은 탱크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Sombra의 기동성을 감안할 때 상대는 그녀를 따라잡을 수 있어야 했고 Winston은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윈스턴의 점프 제트는 달리는 솜브라를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Winston은 거리가 너무 멀기 때문에 Translocator 또는 Stealth를 사용하여 탈출하더라도 그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Winston은 그의 Tesla Cannon 때문에 이 싸움에 이상적입니다. 그는 자신의 비표적 피해가 Sombra를 구속하고 그녀가 그에게 해킹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Winston은 일단 해킹을 당하면 더 이상 유용하지 않기 때문에 Sombra를 계속 공격해야 했습니다. 그가 너무 가까워지면 해킹 중간을 멈출 수 있으므로 그와 그의 승무원이 그를 보호하고 계속 조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Counter Junker Queen Overwatch 2,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파라

파라
파라. 출처: Youtube/PlayOverwatch.

Sombra와 대결할 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해킹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해킹된 영웅은 무기력해집니다. Pharah와 같은 캐릭터는 Sombra를 우회하여 효과적으로 해킹할 수 없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Overwatch 2에서 Sombra와 싸울 수 있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Pharah는 점프 제트를 사용하여 공중에 머물거나 도달하기 어려운 횃대를 찾아 항상 Sombra로부터 충분히 멀리 갈 수 있습니다. Sombra는 그의 팀에 계속해서 도전이 될 것이지만 Pharah는 기꺼이 도와줄 것입니다.

파라는 공중에 머물면서 더 높은 위치에서 적을 바라봄으로써 솜브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위치변환기 능력을 사용한 후에도 Sombra를 찾을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발견되면 Pharah는 로켓 발사기로 그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Pharah의 군대는 Sombra가 EMP 능력을 사용한다면 파괴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부대가 해킹에서 회복하고 목표를 탈환하기 위해 선회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단순히 그의 사격을 사용함으로써 전투의 과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세 가지 Sombra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면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iriko Overwatch 2 사용 방법, 자동 등급 향상!

항상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