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ML 메타탱커 영웅 카운터 추천, 자동승리!

메타 탱크 ML -

영웅 카운터 메타 탱크 ML이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최신 패치 업데이트 후. 다음은 최고의 ML 메타 탱크 영웅 카운터, 자동 승리에 대한 추천입니다!

강력한 버프를 받은 후 등반으로 돌아온 일부 탱크 영웅을 위한 것입니다. 영웅 Marsha, Johnson, Glock, Akai 및 기타 다양한 탱크 영웅부터 시작합니다.

많은 탱크 영웅이 변경되었으므로 탱크 영웅은 다른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메타 탱크 ML 영웅은 Mobile Legends 게임에 특별한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이번 MLBB 기사에서는 ML 2022 메타 탱크와 싸울 최고의 영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ML 2022 메타 탱크 카운터 영웅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이제 아래 리뷰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Counter Meta Tank ML 2022 영웅 목록

루녹스

메타 탱크 ML
루녹스

첫 번째 ML 메타 탱크와 싸울 최고의 영웅은 Lunox입니다. Ultimate(Order & Chaos) Lunox는 메타탱크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Lunox는 적 영웅, 특히 방어력이 강한 탱크 영웅에게 많은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Lunox 공격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기 위한 전제 조건은 먼저 스킬 2 Lunox(Chaos Attack)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스킬 2가 활성화되면 상대 영웅에게 지속적인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Lunox는 어느 곳에서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대신 루녹스는 일식 상태일 때 마법 공격, 현란한 상태일 때 마법 방어의 형태로 추가 스탯을 얻는다. 두 상태는 그 아래 막대로 표시됩니다. 

앞서 언급한 어둠과 광채 상태는 Lunox가 사용하는 스킬에 의해 발동됩니다. 회피 능력을 더 자주 사용합니다.

브릴리언스 위치에 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다른 궁극기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루녹스 사용자는 두 궁극기의 특성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전투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이로스

메타 탱크 ML
다이로스

최고의 영웅은 다음 ML 메타 탱크를 취소하는 Dyrroth입니다. 이 영웅은 Dyroth로서 대상의 물리적 방어력을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두 가지 제작 기능(bogey step)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탱크를 매우 쉽게 관통할 수 있는 능력이 다릅니다. Dyrroth가 현재 meterink 미터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다이로스(Dyrroth)는 높은 특수 충전과 높은 폭발 데미지를 지닌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적 영웅에게 달라붙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Dyrooth는 Helcult의 전투 버전으로 둘 다 최대 피해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그는 심연의 화난 왕이었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분노가 생성되며 분노가 50%에 도달하면 Dairos의 Burst Strike와 Spectre Steps가 변경됩니다.

해 

메타 탱크 ML

다음 ML 메타 탱크에 대한 최고의 영웅은 . Sun의 패시브 능력(Simin)은 Sun이 자신의 공격으로 피해를 입을 때 물리적 보호를 4%까지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는 영웅적인 탱크를 죽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 

썬은 가장 빠른 스플릿 푸시 기능을 가진 파이터 영웅 중 하나와 태양 그림자를 소환하고 태양 그림자를 소환하는 마지막 능력(클론 기술)을 포함합니다. 

Sun 영웅 자신의 경우 지난 업데이트에서 방금 리워크 할당을 받았기 때문에 사용된 플레이 스타일 및 빌드 항목 측면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추력과 데미지에 특화된 파이터 영웅으로 썬에게 매우 강력한 기본 공격과 데미지를 제공한다.

나단 

메타 탱크 ML
나단

차기 ML 메타 탱커에 대항할 최고의 영웅은 나탄이다. 이 스나이퍼 영웅은 매우 높은 공격 속도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Natan의 패시브 능력(Theory of Everything)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7.5%에서 15%까지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 피해 나단 특히 Team Fight에서 절대적으로 끔찍합니다. 탱커가 공격을 받았을 때 궁극기가 활성화되면 옆에서 영웅이 죽을 수 있습니다.

탱크를 상대로도 Nathan은 자신의 기술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athan은 적중 대상에게 두 배의 피해를 주는 궁극의 능력(엔트로피)도 가지고 있습니다. Nathan이 뚱뚱한 탱크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SPacetime Walker의 스킬 메커니즘은 비교적 복잡하며 정확한 스킬 배치가 필요합니다.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높은 기술이 필요하며 콤보를 마스터하려면 몇 시간의 연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Natan은 기본 공격을 마법 피해로 개선했습니다. 그의 스킬이 적을 공격할 때마다 그는 Entanglement 스택(6스택 격언)을 얻어 공격 속도를 15%(90% 격언) 증가시킵니다.

특정 위치에 중력을 발생시켜 적을 밀쳐내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블랙홀이 나타나 적을 중앙으로 끌어당기며 2.4초 동안 지속 마법 피해를 입힌다.

8야드에서 웜홀 입구를 열고 해당 위치에서 출구를 나갑니다. Natan은 웜홀에 들어가 적의 위치로 즉시 순간이동하고 이동 속도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상대 영웅 납치를 위한 나탈리아의 엠블럼!

캐리

메타 탱크 ML
캐리

마지막 ML 메타 탱크에 대한 최고의 영웅은 Karrie입니다. Karrie가 매우 강력한 영웅 탱크의 방어를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되는 True Damage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Karrie가 좋은 ML 탱크 META 카운터가 될 것이라는 것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Karrie는 높은 ASPD를 목표로 DHS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Claude와 비슷합니다. 이것은 B. Armor 및 HP와 같이 서스테인이 쌓이는 탱크에 대한 훌륭한 카운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따라서 시즌 24에서 ML 메타 탱크의 카운터 영웅이 되기 위한 최고의 영웅 추천 중 일부였습니다.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