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라일리아 카운터 영웅

영웅 마법사

Lylia의 적절한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는 것이 그녀를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Lylia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Lylia 마법사 영웅을 모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한때 유명했고 매우 위험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Epic에서 Mythic 등급으로 금지 된 구독이되었습니다.

다양한 너프를 받은 후 그는 마침내 풀려났고 그의 위험한 능력이 더 이상 위협적이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의 능력은 떨어졌지만 그가 가진 힘과 게임을 지배할 잠재력은 여전히 상당히 크다.

Lylia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을 만나면(Legend 또는 Mythic 이상에서 더 자주) 이 작은 마법사에게 압도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 당시에 매우 OP였고 너프를 받았지만 올바른 사람이 사용한다면 여전히 OP입니다.

이 기회에 여명의 땅에 있는 동안 라일리아를 상대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 추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2022에는 그녀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Lylia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 카운터 릴리아 MLBB 목록

카운터 히어로 릴리아

이 영웅은 그녀를 더욱 낙담하게 만드는 데 적합한 가장 강력한 Lylia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Hero Chou는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무력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기술은 그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hou의 Ultimate Skill은 그가 Ultimate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Chou가 피해를 입으면 더 빨리 죽습니다.

프랑코

카운터 히어로 릴리아
프랑코

Iron Hock 능력으로 Franco는 적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그의 Ultimate 기술을 사용하여 직접 결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스킬 1과 플리커를 조합하면 평소보다 더 많이 적을 끌어당길 수 있다.

그를 포탑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더 좋습니다. 따라서 Franco가 포탑으로 끌어 당기고 즉시 Ulti를 가져 가면 확실히 빨리 죽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Franco는 금지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Hero Franco는 클래식 모드로 등급이 매겨진 게이머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Franco는 종종 버그에 사용되는 영웅 중 하나이며 트리거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그는 사용되지 않도록 금지되었고 버그가 항상 존재하도록 만들었습니다. 타이어에 프랑코가 되십시오.

카자

카운터 히어로 릴리아
카자

납치에 매우 능숙한 이 영웅은 그녀의 잔인함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세 번째 Lylia 영웅 카운터입니다. Kaja의 Ultimate Skill을 사용하여 그를 잡으면 그 자신은 많은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카자가 입는 피해도 매우 크지만, 그를 빨리 죽이는 것은 불가능하고 궁극기 사용으로 돌아갈 가능성도 있다. 따라서 데미지가 높은 팀원 중 한 명을 데려와 마무리하십시오.

아카이

카운터 히어로 릴리아
아카이

Lylia Mobile 전설의 다음 영웅 카운터는 그녀의 적이 될 수 있는 Akai입니다. Akai의 기절 기술은 상당히 길며 특히 벽에 도달하면 Akai의 기절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그렇게 하면 그는 탈출할 수 없지만 다른 영웅들과 함께 있어야 그를 즉시 끝낼 수 있습니다.

탱크 영웅의 피해가 미미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Marksman 또는 Assassin과 같은 영웅의 도움을 요청하여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Counter Pharsa, 패배 보장!

무력

카운터 히어로 릴리아
무력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Lylia 카운터 영웅 중 하나는 Sabre입니다. Spell Stun과 결합된 Sabre의 Ultimate 스킬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가 지상에 있을 때 즉시 기절시키고 스킬 1 세이버를 다시 사용하여 그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Harith 및 기타 Marksman 영웅과 같은 영웅에 대해 이 세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의 데미지도 상당히 높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히어로 카운터 글루,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라!

Mobile Legends 2022에서 Lylia의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어떻게? 그래도 라리아와의 싸움을 포기할 이유가 있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