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Glasses Pokemon Unite, Sp를 위한 GG 아이템. 포켓몬 공격!

현명한 안경 포켓몬 결합 커버

현명한 안경 포켓몬 유니트 평범한 선글라스처럼 보이지만, 이 홀딩 아이템은 sp를 추가할 수 있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의 포켓몬 공격.

이미 알고 있듯이 Pokemon Unite는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의 유형, 즉 물리적 공격 또는 근접 및 sp에 따라 공격을 나눕니다. 공격.

이 sp.attack은 상대 포켓몬에게 다른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sp. 추가 효과가 있는 특별한 포켓몬 스킬에서 공격이 생성됩니다.

손상 sp를 증가시키기 위해. 공격이 더 높기 때문에이 Wise Glasses Pokemon Unite 아이템은 지금까지 여전히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는 아이템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먼저 레벨을 올리면 더욱 안정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Core Defense를 추가하는 효과적인 방법인 Pokemon Unite Focus Band

아래에서는 기본 상태에서 시작하여 효과를 높이는 Wise Glasses Pokemon Unite에 대한 토론을 작성합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방법과 경기에서 이 아이템과 같은 빈도를 갖는 포켓몬에 대한 팁도 있습니다.

현명한 안경 Pokemon Unite 기본 상태

현명한 안경의 초기 상태

와이즈 글래스 포켓몬 유나이트 디스플레이 1
현명한 안경 Pokemon Unite 상태

Wise Glasses Pokemon Unite는 Muscle Band 및 Focus Band 항목과 비교할 때 상당히 좋은 시작 상태입니다. 비기너스 챌린지나 Aeos를 통해 이 아이템을 얻으면 와이즈 안경은 즉시 10 sp 포인트의 추가 보너스를 줍니다. 사용자의 포켓몬을 공격합니다.

가지고 있는 인핸서 아이템은 이 Wise Glasses Pokemon Unite 상태에 필요한 공급품을 지원합니다. 레벨 9까지 관리하면 18 sp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공격.

18포인트는 sp를 추가하기에는 꽤 많은 양입니다. Mr Mime 및 Wigglytuff와 같은 기술로 항상 대상을 공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공격 포켓몬.

두 포켓몬의 최대 레벨에서 추가 18 포인트는 특정 대상 포켓몬에게 상당히 심각한 피해를 줄만큼 중요합니다.

현명한 안경 레벨 10, 20 및 30

와이즈 글래스 포켓몬 유니트 레벨 20
와이즈 안경 포켓몬 유나이트 레벨 20

와이즈안경포켓몬유나이트를 9까지 올리는것만으로 만족하지 않으신가요? 따라서 30레벨까지 계속해서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그러나 물론 이 항목에 할당할 Aeos 포인트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레벨 10에서 와이즈안경 포켓몬유닛은 sp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진다. 포켓몬 공격은 19 포인트만큼.

이 아이템을 20레벨까지 올리면 보너스 sp를 즐길 수 있습니다. 29 포인트만큼 공격하십시오. 이 아이템을 30레벨까지 계속 올리면 추가 sp를 얻게 됩니다. 39까지 공격.

문제는 Aeos를 모으고 이 아이템의 레벨을 올리기 위해 많은 경기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특별한 포켓몬 s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를 갖고 싶을 때 먼저 공격하라. GG 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유나이트 스코프 렌즈, GG의 크리티컬 데미지 부스터

와이즈 안경 포켓몬 결속 효과 활용

Eldegoss와 페어링

현명한 안경 포켓몬 연합 및 eldegoss
엘데고스 포켓몬 유니트

엘데고스만을 위한 와이즈안경포켓몬유니트, 무슨의미? 물론 엘데고스는 독특한 스킬 디자인을 가진 포켓몬이다.

Eldegoss는 스킬셋이 예를 들어 합성 스킬과 같이 동시에 팀원에게 데미지를 주고 버프를 줄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합성의 효과를 읽어보면 엘데고스가 주는 힐 포인트의 양은 sp 포인트의 개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격. 따라서 sp가 클수록. Eldegoss 공격, 치유 효과가 커집니다.

이 Pokemon Unite Wise Glasses로 Eldegoss는 s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팀원의 치유 포인트를 높이면서 공격하십시오. 매우 수익성이 좋죠?

Pokemon Specialist Sp.와 페어링하십시오. 공격

현명한 안경 포켓몬은 sp와 연합합니다. 공격자
포켓몬 특검팀 공격자

와이즈 글래스 포켓몬 유니트는 레벨 30에 sp를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최대 39포인트 공격 이것은 sp의 비율을 증가시키는 추가 효과로 강화됩니다. 최대 7%의 포켓몬 사용자를 공격합니다.

이것은 즉시 sp를 가진 포켓몬을 만듭니다. 높은 공격은 Mime, Gengar 및 Gardevoir와 같은 후반 게임에서 GG 포켓몬이됩니다.

Mr Mime은 자신이 만든 장벽에 갇혀 있기 때문에 목표물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한편, Gengar는 자신을 막는 적에게 자신의 초능력 유형 기술을 스팸으로 보내는 데 점점 더 자유로워지고 있습니다. 스팸 기술이 더욱 민첩해지고 있는 Gardevoir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미 최고 레벨의 와이즈안경 포켓몬유닛을 가지고 있다면 이 세 포켓몬과 짝을 이루도록 가져오면 됩니다.

버디 배리어와 페어링

현명한 안경 포켓몬 연합 및 친구 장벽
버디 배리어 상태

Wise Glasses Pokemon Unite는 Buddy Barrier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버디 배리어는 와이즈 글래스의 활용도를 높여 자신의 포켓몬이 상대의 공격에 방해받지 않고 유나이트 무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Pikachu에 Buddy Barrier와 Wise Glasses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Pikachu가 Unite Move를 사용할 때마다 최대 HP의 40%에 해당하는 실드를 얻습니다.

피카츄의 결속 이동 유형은 sp입니다. 따라서 Wise Glass는 당연히 공격력과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피카츄가 Unite Move 이후에 상대방의 카운터에서 살아남는 것이 보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 Pokemon Unite 배틀 아이템과 그 기능, 텔레포트가 있습니다!

와이즈 안경과 짝을 이루는 5마리의 포켓몬

몸짓 광대극

현명한 안경 포켓몬 단합과 미스터 마임
Mr Mime and Wise Glasses Pokemon Unite

Wise Glasses Pokemon Unite와 Mr Mime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완벽한 쌍입니다. 그 이유는 Mime 씨가 sp의 타고난 지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높은 공격.

사실, 파이터로서의 능력면에서 Mr Mime은 최고가 아니며 순수한 DPS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술의 메커니즘을 이해하면 Mr Mime은 상대 포켓몬을 가로채 골을 넣고 Zapdos를 공격할 때 팀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배리어 스킬 미스터 마임은 최대 2겹으로 쌓인 배리어에 대상을 가둘 수 있습니다. 상대를 함정에 빠뜨린 후 Mr Mime은 Confusion 또는 Psychic으로 대상을 즉시 공격하여 sp. 공격력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엘데고스

Eldegoss와 현명한 안경 Pokemon Unite

앞서 쓴대로 와이즈안경 포켓몬유닛은 sp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엘데고스의 합성스킬이 증가하게 됩니다. 공격.

뿐만 아니라 4레벨과 6레벨 엘데고스의 리프 토네이도와 코튼 스포어 스킬을 선택하면 공격과 방어의 스킬을 갖게 된다.

Leaf Tornado 스킬을 사용하면 Eldegoss가 sp에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공격하지만 이 스킬의 발사 경로에 있는 팀원에게 속도 버프를 제공합니다.

목화 포자 스킬은 상대에게 데미지와 디버프 속도를 제공하는 기능도 하지만 Eldegoss 자신을 위한 추가 방어력도 제공합니다.

엘데고스의 유나이트 무브도 대상을 초기 위치에서 밀어내는 효과가 있으며 궁극기 사용 시 가까이 있는 파트너에게 힐링 효과가 있다. 따라서 Eldegoss를 착용할 때는 최소한 Wise Glasses를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Eldegoss Pokemon Unite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GG 여기!

가르드부아르

현명한 안경 포켓몬 연합과 gardevoir
Gardevoir 포켓몬 유나이트

Gardevoir에는 sp로 설계된 기본 공격도 있습니다. 공격. 흥미롭게도 Gardevoir를 사용하면 기본 공격 만 많이 사용하면 Wise Glasses Pokemon Unite의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즉, Gardevoir를 사용하면 더 많은 마나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그의 스킬셋과 유나이트 무브를 사용하는 타이밍을 정할 수 있다.

가드부아의 문블래스트 스킬은 와이즈 글라스와 함께 사용 시 GG데미지가 발생합니다. 이 스킬은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Gardevoir 레벨 15, sp. 그의 공격은 1001 포인트만큼 될 것입니다. Unite Move를 사용하면 상대 포켓몬이 자동으로 즉시 KO되거나 HP가 낮아집니다.

실베온

현명한 안경 포켓몬 단결 및 sylveon
실베온 포켓몬 유나이트

Pokemon Unite의 Wise Glasses는 Sylveon의 기능을 더욱 추가합니다. Sylveon이 레벨 4에 도달하면 Mystical Fire 스킬을 얻습니다.

이 Mystical Fire 스킬은 sp를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공격. 따라서 상대방도 sp를 가지고 있다면. 높은 공격, Sylveon은 포켓몬에 대한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와이즈 글래스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Sylveon은 sp를 증가시킬 수 있는 특별한 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공격, 즉 그가 레벨 6에 올랐을 때 얻을 수 있는 Calm Mind.

Wise Glasses Pokemon Unite를 가져와 Calm Mind를 선택하면 Sylveon은 물론 sp. 더 많은 공격.

블리시

현명한 안경 포켓몬 단합과 blissey
Blissey 및 현명한 안경 포켓몬 단결

와이즈 글래스가 블리세이와 짝을 이루면 GG 유나이트 무브가 생기고 팀원들에게도 더 효과적인 치유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Blissey는 Unite Move에 많이 의존하고 보너스 실드를 받기 때문에 듀엣 아이템 Wise Glasses 및 Buddy Barrier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Blissey의 기술 세트 대부분은 전적으로 지원입니다. 그래서 블리시가 최소한 하나의 공격 스킬을 가지도록 에그밤 스킬을 선택해야 합니다.

나머지는 Unite Move를 사용하려면 마나를 절약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Blissey를 사용할 때 GG가 생성하는 유일한 손상 생성기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빌드는 상대를 움직이게 합니다!

현명한 안경 Pokemon Unite는 sp 전문 아이템입니다. 지금까지 라이벌이없는 공격. 단, sp 생성 특수 포켓몬과 이 아이템을 조합해야 합니다. GG 효과를 위한 공격,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