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어려운 스킬 세트를 가진 Hero Fighter Mobile Legends

순위 ML 푸시

사용하기 어려운 가장 어려운 스킬 세트를 가진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이지만 영웅은 치명적입니다!

모든 Mobile Legends 영웅이 플레이하는 데 영웅 지원과 같은 높은 수준의 역학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하는 데 핸드 스피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파이터의 역할과는 다릅니다.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은 복잡한 스킬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손이 빠를 뿐만 아니라 높은 기계 기술도 필요합니다.

다음 텍스트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어려운 스킬 메커니즘과 함께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 중 일부를 요약한 것입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어려운 히어로 파이터 목록

히어로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 치명적인 조합 능력으로 유명한 Mobile Legends의 전사 영웅. Hero Chou에는 3개의 활성 스킬만 있습니다. 스킬 1과 스킬 2는 점멸에 사용되며 세 번째 스킬은 많은 제어 효과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가장 큰 어려움은 정말 많은 경험이 필요한 조합 기술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당신이 깨어나 공개 전투를 이끌 때 이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알파

히어로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알파

가장 어려운 기술 세트를 가진 다음 Mobile Legends 파이터 영웅은 알파, 이 영웅을 플레이하려면 숙련된 역학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두 기술과 기술에 적응하는 시간은 매우 정확해야 하며, 다른 기술을 습득하는 것조차 어렵습니다.

속도와 더불어 살인 충동에 저항해야 합니다. Chou처럼 이 영웅은 싸울 수 없습니다. 알파는 알파가 죽일 실제 목표를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공격할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나 Alpha는 모바일 전설의 가장 두려운 킬러입니다. 이 고독한 파이터는 암살자를 포함한 모든 리더와 1v1 결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야!

아르고스

히어로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아르고스

Argus는 매우 강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많은 상대와 맞서더라도 매우 야만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이 3가지 액티브 스킬은 쿨타임이 높아 쉽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르거스는 가슴 데미지 타입 영웅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공격이 매우 정확해야 하며, 대상이 죽지 않는다면 아르거스는 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전투기 영웅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파키토

히어로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파키토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더 어려운 다음 Hero Fighter는 Paquito입니다. Paquito는 매우 경험이 풍부한 영웅이며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Paquito 영웅조차도 적을 만났을 때 움직이고 공격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영웅을 마스터하려면 높은 본능과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이 영웅이 가진 스킬 2와 스킬 3은 단방향이기 때문에 손실 위험이 훨씬 높습니다.

Paquito에는 3개의 활성 기술이 있으며, 그 중 2개는 조준해야 하고 1개는 목표물을 맞아야 합니다. Paquito의 게임에서 가장 큰 어려움은 신중한 계산과 타이밍이 필요한 패시브 스킬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과장된 성능에도 불구하고 실제 GG Paquito 사용자를 찾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빠른 손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까?

실바나

히어로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실바나

Silvanna는 군중 통제와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이 얻은 모든 스킬은 유익한 효과와 치명적인 cc 스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킬을 올바르게 타겟팅하여 최대화하고 적을 더 잘 제어해야 합니다.

그와 별개로 3스킬의 경우 적이 실바나의 3스킬의 CC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 실바나가 적의 표적이 되기 때문에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적의 움직임을 예측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프 받기, 이것은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2022입니다.

올더스

히어로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올더스

다음으로 가장 어려운 스킬 세트를 가진 영웅은 Aldous입니다. Aldous는 그가 수집하는 더미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제 스킬 1로 마지막 타격에서 Aldous 탱크를 만들고 미니언, 정글 등을 죽이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물론 초반(초반)~중반(중반)에 하셔야 합니다. 스택이 많지 않으면 이 영웅은 매우 약할 수 있고 적들이 그를 쉽게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알두스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데미지가 높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단 두 번의 공격으로 탑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알두스는 미민이 생각하는 복잡한 스킬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하는 영웅입니다. 그러나 많은 신규 플레이어가 잘못하는 것은 스킬 1 스택이 충분히 높지 않을 때 스킬 3을 사용하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게임 후반에 Aldous는 특히 스팸 스킬 1을 사용하는 경우 매우 치명적입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적 타워를 무너뜨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 2022 최고의 Aldous 게임 플레이 팁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기계 기술을 보유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전투기는 마스터하기 어려운 작업이며, 이 역할의 영웅은 초보자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