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 Zone에서 Camper Free Fire에 대처하기 위한 팁

좋은 FF 애완 동물

캠퍼 프리파이어 종종 엔드 존에 숨어있는 플레이어는 이제 막 존에 들어온 플레이어를 확실히 이길 것입니다. 글쎄, 그것을 처리하려면 다음 팁이 필요합니다.

Free Fire에서 배틀 로얄 경기에서 살아남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플레이어는 안전 지대 밖에 짓눌리거나 갇히지 않도록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이 비참함을 더하기 위해 그들은 상대를 현명하게 죽이거나 패스하여 엔드 존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는 경기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불편할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경기 중에 Free Fire 야영자를 처리해야 합니다.

적들은 적시에 숨고 공격하여 플레이어에게 엄청난 일격을 가하고 죽입니다. 몇 가지 팁을 따르면 플레이어는 이를 처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따라 엔드 존에서 Free Fire 캠핑카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팁을 놓치지 마십시오.

Camper Free Fire에서 승리하는 방법

총에 맞아도 당황하지 마세요

야영자 프리 파이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당황하지 않는 것입니다. 피해가 계속되면 가장 먼저 할 일은 단단한 덮개를 찾거나 글로 벽을 놓는 것입니다. 야영자는 자신의 위치에서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돌진 공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엄폐물이 확보되면 플레이어는 정확히 어디에서 발사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치를 찾으면 반격하거나 연막 수류탄과 환경 수류탄을 사용하여 안전한 곳으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팀으로 플레이할 때 압박 사격이라는 간단한 전술을 사용하여 적을 꼼짝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풀 스쿼드로 플레이하는 경우 두 명의 플레이어가 총을 쏘아 팀을 압박하고 나머지 두 명은 위로 이동하여 측면에서 교전할 수 있습니다.

전술이 올바르게 실행되면 플레이어는 교착 상태를 깨고 Free Fire 야영자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들이 쉽게 반격하여 부야를 확보할 수 있으므로 이 기동을 시도할 때 주의하십시오.

이동 중 연기 사용

야영자 프리 파이어
그을린

Free Fire의 엔드 존 서클 매우 작은. 이것은 Free Fire 야영자들에게 전투에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Free Fire 캠핑카가 제자리에 있으면 열린 공간에 있는 플레이어는 많은 양의 피해를 입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려면 연막탄을 사용하고 연막 속을 돌아다니며 적의 시야를 차단해야 합니다. 블라인드 샷으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는 있지만 죽이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쉽게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을 죽이는 좋은 방법은 그들에게 수류탄을 던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대가 비켜갈 수 있기 때문에 사살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지만, 올바르게 조준하고 던지면 상대를 제자리에서 밀어낼 뿐입니다.

상대가 수류탄의 피해를 두려워하여 위치를 이탈하거나 빙글빙글 도는 경우, 플레이어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상대를 쏘거나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성공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고원을 지켜라

야영자 프리 파이어
언덕

가능하면 엔드 존에서 항상 높은 지대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작업할 수 있는 훌륭한 촬영 각도를 제공하고 우수한 엔드 존에 야영자가 없도록 할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높은 지상 안전을 통해 플레이어는 엔드 존에서 목표물을 야영하고 쏠 수 있습니다. 운이 그들에게 유리하고 주변 영역이 축소된다면 그들의 승리 기회는 확실합니다.

무력을 사용하여 맞서려고 하는 대신 전술을 사용하여 시도하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더 나은 위치를 위해 대상 주위를 회전하는 것입니다.

주어진 상황에 따라 모든 게임에서 이것이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캠핑족을 상대할 때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위치를 잡으면 목표물에 접근하고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하드 커버 살펴보기

야영자 프리 파이어
씌우다

Free Fire 야영자를 다룰 때 살아남기 위한 중요한 팁은 엄폐물을 찾는 것입니다. 글루 벽은 견고한 방어를 제공하지만 하드 커버는 깨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이것을 유리하게 사용하고 무기한 뒤에 숨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엔드 존에서 플레이어가 상대해야 할 대상은 야영자뿐이 아닙니다. 다른 상대도 킬을 확보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이런 이유로, 글루 벽 백업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명한 FF Max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건물 내부 카운터 캠프

야영자 프리 파이어
적 위치

후방으로 회전하거나 Free Fire 야영자를 측면에 배치할 수 없는 경우 플레이어는 창의적이고 야영에 맞서야 합니다. 공격을 시도하는 대신 수비를 해야 했다. 야영자가 공격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플레이어는 안전합니다.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가 줄어들면서 이 전술을 실행할 수 있다면 회전하는 동안 캠퍼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많은 계획이 필요하지만 실행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Free Fire의 엔드 존 또는 마지막 존은 매우 불안정한 환경입니다. 총알은 사방으로 날아가고 능력은 가능한 한 사용되며 캠프 참가자는 한 번에 하나의 목표를 선택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는 되돌릴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AWM의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를 찾아 헤드샷을 기록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Free Fire 캠핑카를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승리를 높이는 방법

운 좋게도 위의 몇 가지 팁을 따르면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Booyah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