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장거리 기술을 가진 MM ML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모든 MM 영웅은 아닙니다. ML 스킬이나 원거리 공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VCGamers에서는 원거리 스킬을 보유한 여러 명사수 영웅들을 공유합니다.

물론 모든 MM ML 영웅은 다양한 범위의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명사수 영웅은 공격 범위가 길고 안전한 거리에서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원거리에서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MM ML Hero는 특별한 장점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영웅은 Yin 및 YuZhong과 같은 근접 공격을 수행하는 OP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Land of Dawn에서 가장 광범위한 공격 범위를 가진 Mobile Legends의 여러 MM 영웅을 소개합니다. 영웅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장거리 기술을 가진 MM ML 영웅 목록

브로디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브로디

공격 범위가 가장 먼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MM 영웅은 Brody입니다. 그의 궁극기는 Brody가 8야드 내의 모든 대상을 대상으로 지정하면서 대상에게 많은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합니다. 그 때문에 Bordy는 안전한 거리에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브로디는 적군에게 위험한 궁극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군이 브로디의 목표물을 명중시켰을 때 1번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사용해야만 궁극기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모스크바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모스크바

공격 범위가 가장 긴 Mobile Legends의 다음 MM Hero는 Moskov입니다. 모스코프는 빠른 공격 속도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모스코프의 창은 바로 아래 땅을 꿰뚫을 수 있기 때문에 공격 범위가 가장 넓은 궁극기(파괴의 창)를 가지고 있다. 

이 궁극기는 멀리서 죽어가는 적을 공격할 수 있게 해줍니다. Moskov의 Ultimate를 사용하여 거북이를 훔칠 수도 있습니다. 

레슬리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레슬리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공격 범위가 가장 먼 다음은 Lesley입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Leslie가 목표물을 고정하고 4발의 총알을 발사하여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는 궁극의 기술 능력(Ultimate Snipe)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당한 거리에서 적을 죽입니다.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지도를 열어 나와 팀원이 적 팀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팀이 팀을 공격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 

이 영웅은 기본 공격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능력 중 그의 수동 능력은 기본 공격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LetnalShoot)라고합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레슬리의 기본 공격 범위가 확장되어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피해량이 1.3배 증가합니다. 

Letnal Shoot는 스킬의 쿨타임을 갱신하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추가 물리 관통력이 비슷한 1%의 추가 크리티컬 확률로 전환되기 때문에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과 완벽하게 맞습니다.

농군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농군

공격 범위가 가장 먼 다음 MM 영웅은 Granger입니다. 그레인저의 궁극기 스킬인 죽음의 소나타는 상당한 거리에서 3발의 거대 탄환을 발사할 수 있으며, 각각의 탄환은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Granger는 상대 팀의 HP를 쉽게 갚을 수 있습니다. Granger는 원거리 공격에 최고일 뿐만 아니라 기동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결과적으로 Granger는 한타 중에 쉽게 돌아서서 팀원을 도울 수 있습니다. 

통계적으로 농군, 이 영웅은 매우 내구성이 강하고 전투 영웅과 적 암살자에게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Granger는 내구성이 떨어지지만 능력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mm급 영웅으로서 그레인저의 공격 속도는 당연히 높기 때문에 폭발 피해와 극도로 고통스러운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랜저의 스킬 효과와 난이도는 보통이지만 스킬 효과가 크지 않고 난이도 조절이 매우 쉽습니다.

레일라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레일라

가장 먼 공격 범위를 가진 마지막 MM Mobile Legends 영웅은 Layla입니다. 명사수 영웅인 Leila는 기본 공격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미니언 없이 타워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직선 에너지 빔(파괴 돌진)을 발사하는 궁극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발사는 적 팀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미니언 없이 타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레일라의 기본 공격 범위가 영웅 레벨에 비례하기 때문입니다. 영웅 레벨이 높을수록 거리가 멀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능력인 흉폭탄 덕분에 레일라의 기본 공격 범위가 3초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

키미  

모바일 레전드 MM 히어로즈
키미

가장 먼 기본 공격 범위를 가진 Mobile Legends의 마지막 MM 영웅은 Kimmy입니다. 이 능력은 키미에게 원거리에서 적 영웅을 죽일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른 능력, 즉 (에너지 변환)을 활성화하여 기본 공격을 늘리고 확장하면 각 샷은 8(총 물리 공격력의 +34%)(총 마법력 +45)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기술을 사용하여 타워를 파괴할 수는 없습니다. 타워를 공격하기 전에 먼저 타워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따라서 이들은 현재 가장 긴 공격 범위를 가진 MM Mobile Legends 영웅 중 일부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예, Mobile Legends Diamonds를 리필하려면 VCGamers로 Mobile Legends Diamonds를 직접 리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