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영웅 Minsitthar의 4가지 강점, Invulnerable Bro!

영웅 민시타르

Mobile Legends에는 게임에 매우 다양한 영웅이 많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Minsitthar입니다. 민시타르 영웅의 5가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적의 공격에 면역인 2022 형제.

이 한 명의 영웅은 매우 강하고 강하며 종종 오늘날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장애인 영웅입니다.

Minsitthar는 Mobile Legends의 슈퍼 탱키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수비 능력은 매우 강하고 경기에서 서스테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수비할 수 있고 아주 좋은 창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민시타르 영웅의 장점에 대한 리뷰를 몇 가지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파이터 사용자이고 이 영웅을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세요.

Hero Minsitthar Mobile Legends의 장점

Minsitthar는 1084년부터 1112년까지 통치한 고대 미얀마 왕에게서 영감을 받은 영웅으로, 매우 용감하고 이길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찾을 수 있는 Minsitthar 영웅의 장점 중 일부입니다. 이 영웅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다음 설명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내구도와 무적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민시타르
팀 캐리

Minsitthar의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뛰어난 내구성입니다. 이 영웅은 그의 역할이 전사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탱키하며, 기절 공격과 방패를 줄 수 있는 Iron Shield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그는 플레이어가 시작 측면에서 팀을 지원할 수 있는 서스테인 또는 세미 탱커로 플레이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Jawhead와 같은 지원 탱크로 플레이하기에 좋을 것입니다.

이 높은 힘은 그를 전투에서 죽이기 어렵게 만들고 야만인 역할을 하도록 강요합니다. 두 번째 스킬은 (쉴드 어택)으로, 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200 데미지(+총 물리 공격력의 100%)를 흡수할 수 있는 쉴드를 부여합니다.

그 다음 세 번째이자 마지막 스킬인 킹스 콜링(King's Calling) 이 스킬은 자신이 생성한 영역에서 자신보다 최대 30까지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스킬로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다.

완전한 CC 스킬

영웅 민시타르
CC

Minsitthar의 다음 영웅 이점은 파이터 영웅에게 매우 완벽한 Crowd Control입니다. 그의 모든 기술은 매치에서 유용할 수 있는 CC입니다. 물론 이 영웅은 CC 문제에서 매우 자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스킬은 상대를 유인할 수 있고, 두 번째 스킬은 기절시킬 수 있으며, 궁극기는 느린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상대가 점멸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이 얻는 네 가지 기술 중 세 가지가 CC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킬 1(영광의 창)은 대상을 유인하고 반동 효과를 줍니다.

2스킬(실드 어썰트) 상대를 밀고 잠시 기절시킨 뒤 뒤에 있는 상대를 공격한다. 그 다음 마지막 스킬은 3번(킹스 콜링)인데, 이 스킬은 상대가 번쩍이는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2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물론 이 모든 기술로 그는 적 영웅의 행동을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골드를 늘릴 수 있는 패시브 스킬

영웅 민시타르
MLBB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은 경기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영웅과 달리 매우 독특하며 패시브 스킬은 패시브 지원 영웅처럼 보입니다.

팀원이 스킬을 획득하면 60골드를, 킬을 달성하면 15골드를 받습니다. 팀이 더 많이 죽일수록 더 풍부해집니다.

민시타르는 자신의 패시브 스킬(All United) 스킬이 상대를 죽일 때마다 60골드를 주고, 자신이 죽일 경우에도 15골드를 주기 때문에 쉽게 부자가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 스킬은 세 번째 어쌔신 엠블럼 특성인 현상금 사냥꾼과 유사하며, 상대 영웅이 죽었을 때 더 많은 골드를 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쉽게 골드를 얻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높은 체력과 군중을 통제하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탱크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능력으로 그는 물론 핵심 영웅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탱크 영웅으로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Minsitthar 게임플레이 팁

모든 영웅을 이길 수 있습니다

영웅 민시타르
암살자

마지막으로 Minsitthar의 영웅 강점은 Mobile Legends의 모든 상대 영웅에 대해 매우 강할 것입니다. 그녀는 그가 모든 적 영웅을 극복하도록 허용합니다. 매우 민첩한 상대인지 아닌지.

이 영웅은 갈고리 외에도 프랑코의 영웅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의 움직임을 아주 잘 막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이 한 명의 영웅의 완전한 CC 능력 때문입니다.

덕분에 패니, 랜슬롯 등 어쌔신 영웅들의 도움을 받아 적과 싸울 때 가장 먼저 선택받는 영웅이 된다.

그는 모든 암살자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사람들에게 제한 효과가 있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이 얻는 네 가지 기술 중 세 가지 제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cc를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그는 모든 암살자 영웅의 적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Minsitthar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Minsitthar의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4가지 장점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