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최고의 Free Fire MP40 스킨 7개

ff 상환 코드

무기 스킨 수집가라면 분명 MP40 스킨을 좋아할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이 무기는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VCGamers는 2022년 4월을 위해 특별히 7개의 최고의 Free Fire MP40 스킨을 요약했습니다.

플레이어는 Garena Free Fire 무기고에서 다양한 대안을 얻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으며 각 총기는 다양한 전투/게임 상황에 필수적입니다.

Free Fire의 무기도 특정 범위에서 구경이 다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종종 전장에서 자신의 전략에 맞는 무기를 선택합니다.

경기에서 무기는 일반적으로 맵 전체에 잘 흩어져 있습니다. 일부는 찾기 어렵고 다른 일부는 찾기 쉽습니다. MP40은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결과적으로 Garena Free Fire 및 MAX 변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MP40의 근접 효율성도 꽤 인기를 끌었습니다. 결과적으로 Garena는 이러한 무기의 인기로 인해 많은 Free Fire MP40 스킨을 게임에 도입했습니다.

이 무기 스킨은 기본 무기의 힘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Evo 무기 변형 또는 VFX 포함/미포함 일반 디자인입니다.

2022년 4월 최고의 Free Fire MP40 스킨 목록

MP40은 높은 발사 속도와 상당한 손상으로 인해 Free Fire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SMG 중 하나입니다. 전장에서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몇 초 안에 상대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속성을 강화하는 무기 스킨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용자들은 여전히 자신이 적용할 수 있는 최상의 스킨을 찾고 있습니다.

아래는 2022년 4월에 구매할 추천이 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Mp40 스킨 목록입니다.

새로운 년

Free Fire MP40 스킨
새해

이 새해 스킨은 축하 별과 함께 다채로운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킨 역시 그린, 퍼플, 블랙 등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러한 색상은 총체적으로 무기에 보다 명확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년 부팅 손상 및 기관단총 탄창을 돕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무기의 정확도를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새해 스킨은 D-bee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무기 외에도 캐릭터가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라이트닝 스페이드/번쩍이는 스페이드

Free Fire MP40 스킨
섬광

Flashing Spade/Lightning Spade는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 있는 Poker MP40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기존에는 인큐베이터를 통해 일정 수의 청사진 토큰과 진화석을 교환해야 얻을 수 있었다. 황금빛 피부색이 상당히 매력적이다.

카니발 대학살

Free Fire MP40 스킨
사육제

Carnival Carnage는 게임에서 가장 인상적인 스킨 중 하나입니다. 붉은색과 푸른색이 주를 이루는 다양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디자인과 VFX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입니다. Carnival Carnage는 또한 총 주위에 피가 쏟아지는 것과 같은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40개로 Carnival Carnage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정확도를 사치스럽게 높여 데미지를 두 배로 늘립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무기의 재장전 속도가 감소합니다.

교활한 광대

금색과 회색 스킨은 더 나은 탄창과 발사 속도를 제공하며 사거리가 줄어들어 더 나은 근접 무기가 됩니다. 그러나 광대 카드의 특수 효과는 Sneaky Clown을 매우 바람직하게 만들었습니다.

기계적

Free Fire MP40 스킨
기계적

Mechanical은 특별한 번개 효과와 함께 놀라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Free Fire의 또 다른 인상적인 Free Fire MP40 스킨입니다. 로즈 골드 색상은 외관을 매우 매끄럽게 만듭니다. 완벽한 디자인 외에도 수정된 기본 무기 능력치는 더욱 치명적입니다.

Mechanical도 이 목록을 차지하며 무기 스킨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기계는 독특한 효과로 놀라운 모습을 보여 무기의 전반적인 미학을 향상시킵니다.

사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40개로 접근할 수 있는 전리품 상자를 통해 동일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친 토끼

Crazy Bunny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킨 중 하나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같은 것을 원합니다. 이렇게 하면 무기의 전체 범위가 증가하여 일반보다 약간 더 긴 범위에서 강력해집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Ajjubhai의 비디오, Total Gaming에서 그가 그것을 얻기 위해 많은 다이아몬드를 소비하는 이 스킨을 인식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최고의 SMG MP40 무기 완전 리뷰!

포식자 코브라

Free Fire MP40 스킨
코브라

Predatory Cobra는 Garena Free Fire에서 가장 인상적인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Cobra 테마의 Free Fire MP40 스킨은 Evo-gun 스킨으로, 기본 변형에 대한 몇 가지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스킨은 붉은 포식자 코브라 스킨에 송곳니 같은 주둥이가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Cobra 테마 스킨은 현재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2021년 12월 Faded Wheel에서 마지막으로 등장하면서 계속해서 컴백하고 있습니다.

Predatory Cobra는 틀림없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이 SMG 무기를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아이템은 Evo의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즉, 게이머는 강화된 속성, 특수 효과 등과 같은 권한을 잠금 해제하려면 'Venomous Fang' 토큰을 사용하여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최고의 MP40 스킨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2022년 4월 에디션 최고의 Free Fire MP40 스킨이었습니다. 언급한 모든 스킨 중에서 다음에 구매할 스킨은 무엇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7 Skin MP40 Free Fire Terbaik di Bulan April 2022"에 대한 2 댓글

  1. 아프니아리 5037A

    나는 강타

  2. 아프니아리 5037A

    MP40스킨 진짜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