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용맹스러운 게임 9개에 대한 추천

발로란트와 유사한 게임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발로란트 Riot Games에서 개발한 PC 플랫폼용 FPS 게임입니다. 그리고 현재 Valorant와 유사한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개별적인 기술을 지닌 각 캐릭터의 독특함과 매우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Android에서 유사한 게임을 시도하고 싶다면 이 문서에서 9가지 권장 사항을 확인하세요. 안드로이드 게임 이는 Vicigers에게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을 갖춘 Valorant 게임과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wordash 안드로이드 게임: 판타지 세계에서의 신나는 모험

크리티컬 옵스

발로란트와 유사한 게임
크리티컬 옵스 게임. 출처: 플레이 스토어 

Valorant와 유사한 게임 중 첫 번째는 액션 슈팅 게임인 Critical Ops 게임입니다. FPS 흥미롭고 경쟁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입니다.

당신은 팀의 일원이 되어 강력한 적들에 맞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특수부대원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미리 정해진 경기장에서 적 팀과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제한된 시간 내에 적 팀보다 더 많은 킬 포인트를 획득하여 승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 외에도 Bigmage 팀 및 게임 보기에서 시작하여 Boom Critical Ops 모드에 놀라운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포함되는 다양한 다른 모드 옵션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을 위한 8가지 권장 사항

장애

발로란트와 유사한 게임
장애. 출처: 플레이 스토어

Disorder는 전쟁과 파괴 사이의 끔찍한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액션 슈팅 게임으로, 기본 전투 게임 스타일을 바탕으로 경쟁적인 팀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으며, 각각은 서로 다른 무기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장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무기와 캐릭터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나중에는 외딴 섬 감옥에서 각각 5명으로 구성된 6개 팀이 승자가 되기 위해 서로 싸워야 합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 상세한 시각 효과, 실제 미래 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스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Matr1x 화재

발로란트와 유사한 게임
Matr1x 화재. 출처: Matr1x Fire

Matr1x Fire 게임은 스타일을 갖춘 Meta First Base의 첫 번째 FPS 게임입니다. 사이버펑크 클래식 5대5 멀티플레이어 전투 게임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적을 물리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을 설계하기 위해 팀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NFC 및 기타 상품을 얻기 위해 적 팀과 싸우고 물리칠 것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 선택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과 눈길을 사로잡는 시각적 미학을 제공합니다. 많은 Matr1x Fire Game 플레이어는 이를 Valorant 플레이 경험에 비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문명과 같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5개

모던 콤비 대: FPS 게임

모던 콤비 대: FPS 게임 
Modern Combed Versus: FPS 게임. 출처: 플레이 스토어

Modern Combat Versus 게임은 강렬한 액션과 함께 4대4 멀티 플레이어 전투를 제공하는 FPS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자신만의 고유한 무기와 능력을 갖춘 특수 요원으로 행동하게 됩니다. 귀하의 팀은 전투 경기장에서 적과 경쟁하게 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12개이며, 권총, 저격수, 산탄총, 돌격 무기 등 다양한 유형의 무기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사실적이고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Modern Combat Versus Game이 다음과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발로란트.

프로젝트 러시 B

프로젝트 러시 B
게임 프로젝트 러시 B. 출처: 룬비

Project RushB는 전투에서 팀워크와 다른 플레이어와의 의사소통에 초점을 맞춘 게임 플레이를 갖춘 5대5 FPS 슈팅 게임입니다. 당신은 테이커 또는 수비수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공격수의 임무는 특정 지역에 폭탄을 설치하는 것이고, 수비수의 임무는 적으로부터 해당 지역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플레이할 때,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무기를 캐릭터의 스킬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싸울 수 있는 무기는 20가지가 넘습니다. 또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3차원 그래픽과 상세한 시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Valorant 유사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텍터 슈터 레전드

프로텍터 슈터 레전드
프로텍터 슈터 레전드. 소스 플레이 스토어

Protectors Shooter Legend는 다양한 장소에서 미래를 배경으로 한 TVS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으로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캐릭터 선택이 있으며, 각 캐릭터는 독특하고 멋진 무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투에서는 팀과 협력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수집하고 적 팀을 먼저 물리쳐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게임 모드 선택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미래지향적인 비주얼을 갖춘 3차원 그래픽 디스플레이도 이 게임이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로운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얼마나 많은 GB? 2023년 PC 사양!

스탠드오프 2

스탠드오프 2
2. 소스 플레이 스토어

Stand Doff 2는 흥미롭고 도전적인 게임플레이를 갖춘 멀티플레이어 FPS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당신은 테러 방지 분대로 플레이하고 적 팀과 싸울 것입니다.

지정된 경기장과 시간 내에 먼저 적 팀을 물리쳐야 합니다. 칼과 같은 근접 무기부터 이블 스나이퍼와 같은 장거리 무기, 다양한 유형의 수류탄까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선택 폭이 넓습니다.

그 외에도, 수정된 Beat Match, 폭탄 해체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놀라운 3차원 그래픽을 갖추고 있어 게임 플레이가 더욱 흥미롭고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T3 아레나

T3 아레나. 출처 : 플레이스토어
T3 아레나. 출처: 플레이 스토어

T3 경기장은 특히 사격 방식과 각 캐릭터의 기술 사용 면에서 Valorant와 약간 유사한 3대3 슈팅 게임입니다.

전투에서는 지정된 시간 동안 가장 많은 포인트를 먼저 수집해야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싸울 수도 있으며,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무기 기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강화하려면 지속적으로 플레이하여 코인을 수집하는 업그레이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Power Core 3 Arena는 놀라운 그래픽 품질, 선명한 색상 및 상세한 시각 효과가 매우 원활하게 표현됩니다.

스타워즈 헌터

스타워즈 헌터. 출처: 스타워즈 헌터스 
스타워즈 헌터. 출처: 스타워즈 헌터

Star Wars Hunter는 영웅 기지와 경기장의 멀티플레이어 측면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전투 경기장에 배치되어 적 팀과 싸우게 됩니다.

전투에서 당신의 팀은 실시간으로 4명으로 구성된 적 팀과 대결하게 되며, 전투는 스타워즈 월드의 상징적인 장소에 있는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이 게임에는 크로스플레이 기능이 있어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이 게임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놀라운 비주얼을 갖추고 있으며, 일어나는 모든 전투에서 짜릿함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ven Valorant에서 추천하는 5 최고의 에이전트

FPS 게임은 워낙 다양해서 발로란트와 유사한 게임처럼 플레이어의 마음을 빠르게 훔친 게임이 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영리한 전술, 활발한 커뮤니티를 갖춘 이러한 종류의 게임은 해당 장르의 팬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최저 가격으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