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HP리젠 스킬인 안티리콜을 가진 ML영웅입니다!

쿠프라 구축

이 영웅의 HP 재생 스킬은 스카이 가디언 헬멧과 같은 특별한 재생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좋습니다. HP 안티 재생 기술을 가진 영웅은 실제로 안티 리콜입니다.

~ 안에 모바일 레전드, HP 재생은 방어와 생존을 지원하는 필수 능력입니다.

HP 재생 스킬은 간단히 말해서 몇 초 만에 일정량의 HP를 얻을 수 있는 영웅의 능력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HP 재생 속도는 일반적으로 영웅 속성, 기술 또는 사용된 아이템과 같은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내구성에 대한 참고로 HP 재생 기술은 일반적으로 Hero Fighters 또는 Tanks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능력은 Sky Guardian Helmet 또는 Antique Cuirass와 같은 여러 항목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킬을 통해 자연스럽게 HP 재생 스킬을 획득한 영웅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레전드의 HP 재생 능력이 뛰어난 영웅들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기록을 위해 논의될 재생 능력 기준에는 Lifesteal 또는 Spell Vamp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래의 영웅들이 적을 공격하지 않고도 피를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시 다음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예!

MLBB HP 재생 기술을 가진 영웅 목록

천왕성

HP 재생 스킬
천왕성

천왕성은 이기기 힘든 "코뿔소"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높은 내구력으로 무장한 우라누스는 전투 시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뛰어난 보호막과 HP 재생 스킬 덕분에 높은 내구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라누스는 탱커로서 적군을 마무리 지을 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여러 가지 공격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천왕성은 스킬, 래디언스 및 신성화를 통해 HP를 재생하는 능력을 얻습니다. 레디언스는 우라누스가 공격을 받을 때마다 HP 재생 스택을 얻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Radiance의 각 스택은 10초 동안 2-10 HP/초를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힐다

HP 재생 스킬
힐다

Hilda는 상당히 치명적인 공격 능력을 가진 세미 탱크 파이터입니다. 충분한 괴롭힘 능력으로 무장한 Hilda는 공격을 시작하고 적의 움직임을 매우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Hilda는 최전선 전사로서 뛰어난 지구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Hilda가 이기기 가장 어려운 Hero Fighters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Hilda는 꽤 좋은 HP 재생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패시브 스킬인 광야의 축복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스킬에서 힐다는 수풀에 있는 동안 HP의 2%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X.보그

HP 재생 스킬
X.보그

X.Borg는 불의 능력에 의존하여 공격하는 사이보그입니다. 불의 폭발에 의존하는 X.Borg는 매우 높은 수준의 폭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적의 HP를 많이 소모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X.Borg는 끔찍한 공격 기술을 가진 전사입니다. 파이터로서 X.Borg는 높은 수준의 갑옷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행히 그는 HP를 빠르게 보충할 수 있는 Firaga 보급품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iraga 보급품은 X.Borg가 녹는점이 가장 높은 적을 공격할 때 떨어지는 작은 상자입니다. X.Borg는 공격적인 기술에 의존하여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하여 빠르게 Firaga 보급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마샤

HP 재생 스킬
마샤

Masha는 HP 바가 3개 있는 파이터입니다. 뱅가드 파이터로서 그는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마샤의 방어력이 상당히 좋기 때문입니다.

패시브 스킬인 고대의 힘에서 마샤는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매우 영향력 있는 흡혈 능력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Masha는 적의 군중 제어 효과가 60% 감소하여 잠그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udora의 게임 플레이 팁, 원하는 대로 적을 죽이세요!

칼리드

HP 재생 스킬
칼리드

새로운 영웅인 칼리드는 상당히 압도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에서 Khaleed는 버스트 데미지 수준과 매우 높은 HP 재생이라는 두 가지 주요 강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주요 능력을 통해 그는 Land of Dawn에서 상당히 공격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Khaleed는 Quicksand Guard 스킬 덕분에 높은 HP 재생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은 채널링 상태에서 손실된 HP의 10%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HP 재생 스킬은 칼리드의 생존 능력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큰 HP 재생 덕분에 Khaleed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HP 회복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치트의 6가지 효과, 사용하지 마세요, 친구들!

매우 높은 HP 재생 기술을 가진 일련의 영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