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

영웅 마법사

Lylia의 게임 플레이가 어떤 것인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Lylia는 실제로 Mobile Legends에서 적을 파괴하면서 전장에서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일종의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데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는 게임 초반과 후반을 매우 쉽게 지배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원래 서버에 출시되기 전에 그는 버프를 받았고 출시 후에는 너프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는 또 다른 버프(1CD 낮은 스킬)를 얻었습니다.

따라서 초기 게임 데미지 딜러 또는 버프 레이더로서 그는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마법사입니다. 당신의 적에게 물렁물렁한 영웅이 생긴다면 라일리아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가이드에서는 타이어 가치가 있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MLBB Lylia 게임 플레이 요령

Lylia는 팀의 선택에 따라 차선에 들어갈 수 있는지 또는 중앙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차선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해야 할 일은 팀원들을 지원하는 것뿐입니다. 최고의 Lylia 게임 플레이를 위해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Lylia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Mobile Legends의 초기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지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라일리아
초기 게임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레인인 mdi 레인으로 시작하세요. 첫째, 금으로 마법의 목걸이를 구입하십시오. 그러면 어느 것이 부족한지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Retribution을 받으면 다음 아이템은 야수 킬러입니다(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지 마세요. 레벨 2면 충분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적을 괴롭히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합니다. 게임 초반에 파밍만 하고 아이템을 다 만들고 나서 적을 공격한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올바른 상황이 아닙니다.

Lylia의 주요 목표는 게임 초반에 적을 찌르고 죽이는 것입니다. 암살자가 파란색 버프를 받지 않으면 파란색 버프를 받거나 탱크로 빨간색 적을 공격하십시오. 한곳에 오랫동안 서 있지 말고 덤불 주위를 돌아 다니십시오. 

다른 미니언 레인을 지우거나 성공적인 갱킹을 위해 캐리를 돕습니다. 스킬 2로 큰 피해를 입히려면 먼저 스킬 1로 공격한 다음 스킬 2 스택의 도움으로 어둠을 스팸 처리해야 합니다. 연쇄 반응이 시작된 후 적들은 사라집니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라일리아
늦은 게임

아무 데나 사용하지 말고 스킬 2를 축적하십시오(스킬 1이면 미니언을 청소하기에 충분합니다).

ulti를 사용하여 스킬 2 스택을 다시 채울 수는 있지만 이렇게 하면 유일한 탈출 스킬을 잃게 되므로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큰(5 대 5 갱) 팀 전투에서 스킬 1로 스킬 2(5 스택 피해)를 사용하세요. 그 시점에서 체력이 낮거나 스택이 부족하면 적 MM/암살자를 알고 있는 경우에만 궁극기를 누르세요.

최우선 순위는 항상 팀을 돕는 것이므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적 정글에서 파밍을 시도하십시오. 

마지막 단계에서 탱크와 함께 회전하거나 더 성공적인 갱킹을 위해 미니맵을 따라 회전하도록 지시하십시오. 그것을 따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탈출 도구일 뿐만 아니라 지도에 대한 비전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동하는 동안 두뇌를 사용하고 신발을 안전한 곳에 두십시오. 적에게 CC기를 받았을 때 당황하지 말고 스킬 3을 클릭하면 빙고가 거의 최대 HP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필요할 때마다 이 콤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 스킬1+스킬2(5회 사용 가능)+스킬1+스킬3

Lylia의 강력한 카운터가 될 강력한 CC 기술과 긴 기절 효과를 가진 영웅은 Selena, Guinevere, Franco 및 Chou입니다.

적 팀에 너무 많은 CC 또는 2명의 암살자 영웅이 있는 경우 마법의 힘으로 추가 방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에 따라 일부 항목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Lightning Truncheon은 그에게 핵심 아이템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Lylia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Lyli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