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에 대한 추측과 엘든 링이 발생하는 장소

엘든 반지가 발생하는 곳

엘든 링은 게임이다 RPG 이 게임은 Elden Ring이 언제 어디서 발생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가 직접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Elden Ring은 언제 어디서 열립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인터랙티브 맵에 대한 설명

엘든 링 시간 설정

Elden Ring은 언제 발생 했습니까?
게임 Elden Ring의 환경. 출처: 스팀

정확한 시기를 알려주는 명확한 출처는 없습니다. 엘든 반지 진행 중입니다. 이 게임에는 특정 기간이 없습니다.

Fiction Horizon의 기사에 따르면 Elden Ring의 시대를 아무도 모르는 이유는 Elden Ring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과 다른 세계에서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그 뜻은, 엘든 반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과 같은 시대는 없습니다.

특정 시기를 나타내지는 않지만 Elden Ring은 중세 시대에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이론은 이 게임에서 묘사된 환경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보시다시피 Elden Ring에는 기계나 기타 고급 장비가 없습니다. 이는 현실 세계에서 2천년 초반에 발생한 중세 분위기에 해당한다.

Elden Ring은 어디에서 발생합니까?

Elden Ring이 일어난 곳 사이의 땅
사이의 땅. 출처: 스팀

Elden Ring이 실제로 미국 오하이오에서 열렸다는 추측이 팬들 사이에서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실제로 오하이오에서 열렸다는 것을 보여주는 트위터에서 입소문이 난 후에 나온 것입니다.

Elden Ring은 실제로 오하이오에서 일어나고 있습니까?

대답은 물론 정확하지 않습니다. Elden Ring은 Lands Between이라는 땅에서 열립니다.

엘든의 반지가 열리는 스타스컬지 라단
반신반인 – Starscourge Radahn. 출처: Shirrako/Youtube

Lands Between에는 다음과 같은 5가지 주요 영역이 있습니다. 반신반인 각 지역에서. 주요 지역은 Limgrave, Caelid Wilds, Altus Plateau, Liurnia of the Lakes 및 Mountaintops of the Giants입니다.

림그레이브

Limgrave는 Lands Between의 남서쪽 모서리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황금빛 나무와 푸른 기후 평원으로 가득한 땅입니다.

Limgrave는 북서쪽의 Stormveil성에 사는 Godrick the Grafted가 이끌고 있습니다. Caelid 지역 자체는 북동쪽에서 Limgrave와 접해 있습니다.

케일리드 와일드

Caelid는 Lands Between의 남동쪽 끝에 위치한 사막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Scarlet Rot 역병이 퍼졌고 다양한 변형된 존재들이 거주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최초의 Aeonia 꽃이 자라고 Scarlet Rot 지역을 덮는 곳인 Radahn 장군과 Malenia 검 Miquella 사이의 전투 장면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든 링의 무기 종류

알투스 고원

Altus Plateau는 Erdtree 나무가 발견되는 곳이자 위대한 Queen Marika의 수도입니다. 이 지역은 Lands Between의 북서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성하고 녹색입니다.

Altus Plateau의 초목은 Erdtree의 황금색을 띠며 꽃은 조향사들이 가장 좋아하는 재료입니다.

호수의 리우르니아

Liurnia of the Lakes에는 가파른 절벽과 끊임없는 안개가있는 넓은 숲이 있습니다. 호수의 Luurnia의 대부분은 호수에 잠겨 있습니다.

Liurnia의 동쪽에는 Altus Plateau 및 Limgrave 지역과 연결된 도로가 있습니다. 반면 서쪽은 왕가인 카리안과 연결되어 있다.

거인의 산꼭대기

Mountaintops of the Giants에는 Sol Castle, Forge of the Giants, Frozen Lake가 동쪽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줄거리를 충분히 따라간 후에 롤드의 그랜드 리프트를 통해서만 이 장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영역 외에도 지하에 있는 3개의 큰 영역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Siofra River, Ainsel River 및 Deeproot Depths입니다.

Elden Ring은 플레이어가 토렌트를 메인 마운트로 사용하여 위의 영역을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는 오픈 월드 개념의 게임입니다.

엘든의 반지가 열리는 토렌트
토렌트 더 스피릿 호스. 출처: 스팀

영혼의 말 토렌트는 당신의 여정에 충실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급류를 사용하여 여행하고, 탐험하고,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토렌트를 타고 싸우는 것이 발을 사용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급류 속도를 통해 적을 공격하기 위해 기동하고, 치료를 위해 후퇴하고, 특정 거리에서 공격하기가 쉽습니다.

플레이하는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Torrent에도 고유한 체력 막대가 있습니다.

Torrent가 부상을 입으면 Rowa Raisins, Sweet Raisins, Frozen Raisins 및 Crimson Tears의 플라스크를 줄 수 있습니다.

Elden Ring에서 급류를 얻으려면 Grace Gatefront Ruins 사이트로 이동하여 Melina와 대화해야합니다.

Melina가 처녀가 되는 계약을 체결하면 그녀는 Spectral Steed Whistle을 줄 것입니다.

Spectral Steed Whistle은 Torrent를 소환하는 데 사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항목을 빠른 항목에 넣으면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자주 사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든 링 룬 수확을 위한 5가지 팁, 풍요!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로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