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를 받은 후 Jett Valorant의 강점과 약점!

게임에서 듀얼리스트 역할을 하는 6명의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발로란트. 듀얼리스트 역할을 하는 에이전트는 Phoenix, Reyna, Raze, Neon, Yoru 및 물론 Jett입니다. Jett Valorant는 플레이어가 에이전트 계약을 활성화하지 않고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물론 Valorant를 자주 플레이하는 Viciger는 이미 Jett라는 이 Duelist 요원을 알고 있습니다. 이 에이전트는 Valorant 플레이어가 매우 자주 사용하며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의 주류입니다.

그러나 4.08 패치에서 Jett는 자신의 시그니처 스킬인 Tailwind 또는 대시 스킬에 영향을 미치는 너프를 받았습니다. 너프를 받은 후, 제트 발로란트의 결투 요원으로서의 장단점에 대한 토론입니다!

또한 읽기: 최다 OP 센티넬 챔버 발로란트의 강점과 약점!

용감한 듀얼리스트 요원으로서의 Jett

제트 발로란트
Valorant의 에이전트 선택 메뉴에서 Jett. 출처: VCGamers

Jett는 Valorant의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는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입니다. 그의 독특한 기술은 이동성과 적의 시야를 차단할 수 있는 약간의 영역 제어를 제공합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Cloudburst입니다. 이 스킬을 발동하면 Jett는 4.5초 동안 적의 시야를 차단할 수 있는 연막을 던집니다.

Updraft는 플레이어가 활성화할 때 Jett를 수직으로 발사하여 높은 지역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이동성을 제공하는 두 번째 기술입니다.

물론 높은 지역에 도달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수익성이 있고 적이 예상하지 못한 엿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Jett가 가진 세 번째 기술 또는 서명 기술은 Tailwind 또는 Dash입니다. 이 스킬은 4.08 패치에서 너프를 받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대시를 하기 전에 먼저 스킬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너프를 받기 전에 플레이어는 먼저 스킬을 발동하지 않고도 자유롭게 대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너프를 받은 후 플레이어가 스킬을 발동하고 대시를 하지 않으면 스킬이 사라집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대시를 하지 않더라도 플레이어는 스킬을 소모하고 다시 활성화하려면 두 명의 적을 죽여야 합니다.

블레이드 스톰이라는 그의 궁극기 기술은 Jett에게 매우 정확한 던지는 칼 세트를 제공합니다. 왼쪽 클릭하면 칼을 던지고 적을 죽인 후 다시 받습니다. 플레이어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Jett는 남은 칼을 던지지만 적을 죽인 후 칼을 다시 받지 않습니다.

제트를 얻는 방법

제트 용감한 계약
Jett Valorant 계약 등급 보상.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후 즉시 Jett를 받게 됩니다. Jett 외에도 플레이어는 Sage, Sova, Brimstone 및 Phoenix를 얻습니다.

플레이어가 Jett 계약을 활성화하면 Jett 에이전트 고유의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10단계를 완료하면 Game Over라는 보안관 스킨을 받게 됩니다.

보안관의 피부는 구름 무늬가 있고 색상이 파란색으로 구름을 연기 스킬로 사용하는 Jett의 특징이며 파란색은 Jett의 주요 색상입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Aim Valorant 훈련 방법 

제트 발로란트의 강점

제트 발로란트 스킬 조합
Cloudburst와 Blade Storm Jett Valorant의 조합입니다. 출처: VCGamers

Jett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실제로 지원하는 기술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듀얼리스트 에이전트로서 Jett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진입 프래거 또는 처음으로 지역에 진입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사용 가능한 기술의 도움으로 Jett는 적의 시야를 차단하는 Cloudburst 기술과 연기에 직접 Dash 기술을 조합하여 영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Updraft 스킬을 사용하여 예기치 않은 영역으로 즉시 돌진할 수 있습니다. 물론 Vicigers는 Jett의 게임을 돕기 위해 사용 가능한 기술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제트의 궁극기 스킬은 매우 유용하며 다른 스킬의 도움을 받습니다. 패시브 스킬과 업드래프트 스킬 덕분에 제트가 달리거나 공중에 떠 있어도 궁극기의 나이프 샷은 여전히 매우 정확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듀얼리스트 에이전트로서 Jett의 장점은 진입 프레거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에 따르면 vlr.gg, Jett가 너프를 받았지만 Valorant e스포츠 대회는 여전히 Jett를 자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LCQ APAC Jett는 여전히 37%의 선택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의 FPS를 쉽게 높이는 방법

Jett Valorant 부족

제트 발로란트 너프
대쉬 전 테일완드 스킬 발동. 출처: VCGamers

패치 4.08이 출시되기 전에 Jett는 Tailwind 스킬과 대시를 직접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단, 4.08 패치 이후에는 돌진하기 전에 순풍 스킬을 먼저 발동해야 합니다.

어쩌면 플레이어가 Tailwind 스킬을 먼저 활성화하는 데 익숙해지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대시에는 12초의 제한 시간이 있어 테일윈드 스킬 사용 후 12초가 지나면 대시할 수 없습니다.

Jett가 Tailwind 스킬 외에 부족한 점은 정밀한 조준이 필요한 궁극의 스킬입니다. 적의 머리나 헤드샷에 맞으면 적은 즉시 죽습니다. 하지만 몸에 맞았을 때 칼 하나의 피해는 50에 불과하다.

Jett가 적을 죽이면 칼을 되찾지만 플레이어가 칼을 맞추지 못하면 궁극기는 쓸모가 없게 됩니다.

따라서 Jett Valorant에 대한 토론. Valorant 포인트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