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뱃 7 게임 플레이,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우주 전투!

에이스 컴뱃 7

Ace Combat 7: Skies Unknown은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뿐만 아니라 게임 콘솔 PS4 그리고 엑스박스 원.

2019년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사용을 지원합니다. 가상 현실 (VR) PS4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미션을 제시합니다.

Ace Combat 7의 줄거리와 게임 플레이는 어떻습니까? 다음 기사에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PC 격투 게임, 시도해야 합니다!

에이스 컴뱃 7 스토리 플롯

에이스 컴뱃 7
스토리 플롯 에이스 컴뱃 7. 출처: Steam

계략 Ace Combat 4 및 5 이후 이전 시리즈와 동일한 가상 설정을 사용하며 Federation은 Erusea와 Osea 대륙 사이에서 군사적으로 중재하려고합니다.

오시아 대륙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IUN이라는 조직이 결성되었습니다. 한편, 빈센트 할링 대통령은 에루지아를 활성화하기 위해 대륙에 우주 엘리베이터를 건설할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우주엘리베이터의 존재는 오시아의 불필요한 개입으로 에루지아 사람들 사이에서 증오를 불러일으켰다.

긴장은 에루지아가 오시아에 전쟁을 선포하면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에루지아의 기습 공격은 오세아와 유인의 급소를 강타했다.

공격의 결과 국제우주엘리베이터를 포함한 대륙의 대부분이 점령당했다.

Osea의 항공기 정비공인 Avril Mead는 전투기를 조종하던 중 격추당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전시 비행 금지 위반으로 체포되었습니다.

한편 Mage Squadron의 "Trigger"라는 IUN-PKF Osea 조종사는 미사일이 대통령의 비행기를 치고 그를 죽였을 때 그의 비행기가 가까이 있었기 때문에 Harling을 죽인 것으로 의심됩니다.

Trigger는 나중에 군사 재판을 받고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공군기지 444에 위치한 예비 부대로 보내집니다.

예비 소대는 종종 위험한 임무에 파견됩니다. 트리거의 뛰어난 활약으로 군 복무가 허가되어 오시아 공군의 LRSGG에 배속되었다.

오시아가 반격을 가하는 가운데 두 군대는 대신 각자의 군사 위성을 모두 격추하고 양국 간의 모든 지휘와 통신을 두절시켰다.

그 혼돈 속에서 에루지아는 자신의 통치에 반기를 들고 대륙 전체에 갈등을 퍼뜨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Avril은 Harling의 죽음에서 그녀의 결백을 증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Eusea의 공주 Rosa Cossette D' Elise를 만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우주 엘리베이터로 돌아가 이 혼란을 야기하는 에루지아 드론과 싸우기 위해 에루지아와 오시아의 최고 조종사들과 함께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게임 플레이 에이스 컴뱃 7

게임 플레이 <yoastmark class=

Ace Combat 7은 조종사로 플레이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투기 게임의 그래픽을 매우 사실적으로 느끼게 하는 사실적인 비주얼을 사용하여 재미를 더합니다.

인상적인 구름 묘사, 사실적인 항공기 디자인 및 사실적인 풍경으로 인해 이 Ace Combat 시리즈는 지금까지 가장 흥미로운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비행기를 조종하게 될 조종석도 현실 세계와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전투기 조종사로서의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Ace Combat 7 조종석 세부 정보
Ace Combat 7 조종석 세부 정보 출처: Steam

비행기가 해수면에 가까워졌을 때 졸졸 흐르는 물, 실제 폭발 효과, 전투 효과의 영향을 받는 환경 조건과 같은 다른 세부 사항은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우주에서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이점을 가진 많은 유형의 항공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과 엠블럼으로 이 평면을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에이스 컴뱃 7 항공기
에이스 컴뱃 7 기체 설계 출처: Steam

Ace Combat 7은 또한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또는 1~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으로 구성된 팀 데스매치 모드를 제공합니다.

비행기를 치거나 쓰러뜨리고 다른 비행기를 밀어 위치를 다투는 경우 점수를 얻습니다. 점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승자로 선언됩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Ace Combat 7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따라서 이 흥미로운 게임의 리뷰. 지금 바로 재생해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을 원하는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최대 IDR 150,000 할인이 제공됩니다. VCGNEWS150 ㅋㅋㅋ!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