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UI 변경 업데이트로 더 시원해집니다!

경기 후 업데이트 UI Valorant

Riot Games는 Valorant를 더 나은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혁신과 변화로 돌아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틀패스, Riot Games는 또한 Valorant UI 업데이트에 대한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에피소드 5 Act 3 업데이트 이후 곧 공개될 UI 업데이트에 대한 예시와 설명을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읽기: Harbor Valorant 게임 플레이 및 기술, 그래서 OP!

메인 메뉴 UI

UI 발로란트 메인 메뉴
최근 메인 메뉴 표시. 출처: 트위터/@valorantleaksEN

첫 번째 Valorant UI 업데이트는 메인 메뉴 보기입니다. Valorant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Harbour 예고편의 영상을 배경으로 맞이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Play, Career, Battle Pass, Collection, 자치령 대표, 스토어는 더 이상 메인 메뉴 위에 있지 않습니다. 대신 Riot Games는 메뉴를 왼쪽으로 옮겼습니다.

또한 읽기: Neon Valorant, The Sickest Duelist의 강점과 약점!

Valorant 로비 UI 표시

Valorant UI 로비 업데이트
발로란트 로비 디스플레이. 출처: EsportsDriven

재생하려면 재생 메뉴를 선택합니다. 플레이 메뉴를 선택하면 다른 로비 메뉴가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새로운 로비의 모습은 이전 로비보다 보기에 더 좋고 편안하다. 이번에는 배경에 있는 짙은 파란색 덕분에 로비의 악센트 색상이 더 어두워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른쪽의 메뉴도 더 간결하고 보기 편합니다.

디스플레이 UI 일치 발견 Valorant

UI 발로란트 매치 발견
UI Valorant 매치를 찾았습니다. 원천: EsportsDriven

일치 항목을 찾으면 일치 항목을 찾았다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과거 Match Found의 외형은 매우 단조롭고 독특한 미학이 없었습니다.

업데이트 후 Match Found 팝업에는 Valorant와 함께 고유한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물론 이 변경 사항은 이전 일치 항목 발견 팝업보다 신선하고 독특해 보입니다.

또한 읽기: 스킨 배틀 패스 Valorant 에피소드 5 Act 3 검토

UI MVP 화면

MVP 화면 표시
경기 후 화면. 출처: EsportsDriven

저자에 따르면 가장 의미 있는 변화는 경기 종료 후의 UI 변화나 MVP 화면이다.

MVP 화면에 매우 급격한 변화가 있습니다. 이전에는 MVP 화면에 서로 다른 팀의 두 에이전트만 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MVP 화면은 팀의 모든 선수의 통계와 함께 전체 팀의 정말 멋진 에이전트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이 디스플레이는 더 시원하며 각 경기의 통계 결과를 보여주고 싶을 때 좋습니다.

UI 로딩 화면

로딩 화면 표시
최신 로딩 화면. 출처: EsportsDriven

마지막으로 로딩 화면의 모양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로딩 화면과 달리 이제 각 요원의 사진이 커져 시원해 보입니다.

그 외에도 각 선수의 선수 카드도 더 크고 선명해 보입니다. 멋진 미학과 디자인을 갖춘 Riot Games의 플레이어 카드가 많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따라서 Valorant UI 변경에 관한 논의. Valorant Point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