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패니의 5가지 약점, 사용하기 어렵다!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영웅 중 하나는 Fanny입니다. 따라서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Fanny의 영웅에는 5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

Fanny는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숙련되고 치명적인 암살자 영웅으로, 이 영웅은 야만적이고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피지컬 히어로인데도. 다만 초반에 데미지가 커서 초반에 치명적이다.

이 모든 장점 뒤에는 이 영웅에게도 약점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Fanny 영웅의 약점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아래를 보자. 

Hero Fanny ML의 약점 목록

다음은 이 한 명의 영웅을 플레이한 작가의 경험을 바탕으로 Mobile Legends에서 Fanny의 약점에 대한 리뷰입니다.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 패니의 약점
MLBB

패니 영웅의 첫 번째 약점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몸을 기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기거나 싸우기 쉽다는 것이다. 접근할 때 손이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잠그고 죽이기 매우 쉽습니다.

그를 물리치려면 공격하기 전에 영웅의 기절 능력이 사용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Fanny가 조심해야 하는 영웅은 Hylos, Franco, Chou, Khufra, Akai 및 Helcurt입니다.

이 영웅은 몇 번의 공격으로 죽이기 매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Fanny의 게임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속도와 좋은 움직임에 크게 의존합니다.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지만 다른 탱커 영웅만큼 강하지는 않습니다. 이 영웅은 일부가 탱크를 만드는 데 사용되지만 큰 피해를 주는 것 같습니다. 

마스터하기 어렵다

히어로 패니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다음 Fanny는 마스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스킬의 모든 내용을 마스터하고 두 스킬의 조합을 알고 강력한 손 움직임과 시간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Vicigers의 친구들이 무관심하게 플레이하면 팀이 당신을 산만하게 만들고 느끼고 읽기 때문에 그 결과는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빠르게 마스터하기 위한 팁은 항상 연습하고, 항상 프로 선수를 찾고, 부끄러워하지 말고 질문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제어할 수 있는 가장 힘든 영웅입니다. 결과적으로 Mobile Legends에서 Fanny를 사용하는 영웅은 드물고 다른 전문가는 확실히 이 영웅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줄 안다면 분명 유명해질 것입니다.

정말 버프에 달려 있습니다

히어로 패니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또 다른 Fanny는 그녀가 버프에 크게 의존하고 너무 크고 불편하다는 것입니다. 버프에 그렇게 많이 의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에너지를 낭비했기 때문에 그가 가진 세 가지 기술 중 두 번째 기술이 가장 강했습니다.

버프를 사용하지 않으면 에너지가 쉽게 고갈되고 기술이 더 이상 유용하지 않으며 매우 약하고 더 이상 싸울 수 없으며 물론 더 이상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없습니다. 버프는 이 영웅이 사용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에너지가 많으면 당연히 에너지를 활용하기 위한 보호 장치로 버프에 의존하게 됩니다. 버프를 사용하면 정상적인 사용에 에너지의 절반을 소비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냉각 속도도 빨라져 스킬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Fann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솔로로 할 수 없습니다

히어로 패니의 약점
로드 모바일 레전드

Fanny의 다음 영웅의 약점은 그녀가 Lord 자신을 죽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Fanny는 Lord 자신을 죽일 수 없는 유일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기본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아프지 않고 Lord가 플릭할 때 그녀의 힘을 새로 고칠 수 없고 느린 생명력 흡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타 하이퍼캐리로 팀을 지원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극복해야 할 유일한 것은 팀원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연주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팬 움직임이 이 단일 에너지 문제로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으면 Fanny는 강하고 치명적인 히로인이 될 것이므로 Moonton은 이 영웅을 이 단일 에너지로 제한합니다.

게임 후반에 약함

히어로 패니의 약점
MLBB

Fanny의 영웅의 마지막 약점은 게임 후반에 약점입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만 강하고 게임 후반에는 약합니다. 이는 상대 영웅의 데미지와 지구력이 너무 커서 상대를 죽이고 닫는 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상대 영웅이 많은 스턴트를 가지고 있고 Fanny가 깜박이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만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게임 시작 시 빠른 플레이, 푸시 푸시 및 스플릿 레이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음 게임까지 게임을 계속하지 마십시오.

이 Fanny 사용자는 상대방을 공격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는 놀랍거나 느리거나 다른 업데이트가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영웅과 달리 CC는 이 영웅이 Mobile Legends에서 OP가 되기 위한 주요 요구 사항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속도와 민첩성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nny Mobile Legends Ala Onic Sanz, Crazy Bro를 만드세요!

그래서, 당신이 이해해야 할 Fanny의 영웅의 다섯 가지 약점입니다. 이 모든 약점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정기적으로 연습하는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