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Pet Waggor를 사용하는 팁

Mr Waggor는 세계에서 가장 유용한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Waggor 애완 동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이제 Free Fire에서 Waggor 펫을 사용하는 요령을 알아야 나중에 경쟁할 때 충분히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Free Fire 게임의 애완 동물 기능 중 하나이므로 가능하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나중에 경쟁할 때 더 쉬워지고 빨리 지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이미 많은 기능이 있으며 Pet이라는 이름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Free Fire Pet 기능에 대한 몇 가지 용도가 있는 Pet 기능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Mr Waggor를 사용할 때 이 모든 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 MAX의 현재 무료 애완동물 이벤트에서 Dreki, Spirit Fox 또는 Mr Waggor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Dreki와 Spirit Fox가 유용하지만 Waggor가 둘 중 더 좋습니다.

그의 기술인 Smooth Gloo는 플레이어에게 전체 경기에 대해 무료 Gloo 수류탄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에서 Waggor 애완 동물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여줍니다.

Pet Waggor FF 사용 팁

특히 요즘에는 애완 동물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아졌습니다. 물론 와거펫 활용팁을 지금 당장 알고 계시다면 모두들 쉽지 않으실 거에요. 궁금한? 지금 바로 아래 기사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무료 Gloo 벽 획득

Pet Waggor 사용 팁
글루 월

Waggor가 있는 경우 팀원에게 Gloo Wall 수류탄이 생성되자마자 떨어뜨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펫이 더 많이 생산할 수 있도록 슬롯을 비울 수 있어야 합니다.

최대치일 때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글루 벽 수류탄이 2개 미만인 경우 100초마다 글루 수류탄을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는 능력이 비활성화되면 인벤토리에서 글루 벽 수류탄을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스킬 조건을 통과하여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엔드 존 우선 순위 지정

Pet Waggor 사용 팁
프리파이어

와거 펫을 사용하는 팁은 엔드존을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보급품, 특히 Gloo Walls가 즉시 소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종 게임 영역이 작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사망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글루 벽을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그가 구조하러 오는 곳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그에게서 무료 수류탄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Free Fire 게임에 등장하는 펫은 각각 다른 시스템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와 유사한 것이 현재 Mr Waggor라는 새로운 애완동물에도 존재합니다. 주어진 능력이 꽤 좋고 매우 흥미로운 곳. 또한 그 기능을 느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을 사용하는 것도 다른 애완 동물과 다르기 때문에 더 쉽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 펫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도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이렇게 하면 사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가장 먼저, 당신은 먼저 그에게서 이 능력을 알아야 합니다. 그가 부여한 능력은 매 120초마다 글루 월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글루 월은 바로 백팩에 들어갈 테니 나중에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Gloo Wall이 없을 때 나타나는 경우를 이해해야 합니다.

360도 Gloo Wall Trick 사용

Pet Waggor 사용 팁
프리파이어

사용 팁 애완용 와거 또한 신청하여 글루 벽에 360도 트릭. Endgame은 Free Fire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 당시에는 원이 작았고 사용할 수 있는 덮개가 거의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Gloo Walls는 큰 역할을 하며 사용 방법을 알면 게임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Gloo Wall 버튼을 누르고 주변을 둘러보면 360도 Wall이 설치됩니다. 이렇게 하면 적이 포위되더라도 즉시 해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을 수행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정량의 수류탄이 필요하지만, 플레이어는 이미 수류탄을 무료로 받았다면 충분해야 합니다.

Gloo 벽을 사용하여 접근할 수 없는 장소에 도달

Pet Waggor 사용 팁
적 위치

최고의 Waggor 애완 동물을 사용하는 팁 중 하나는 도달하기 어려운 위치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loo Walls를 던진 다음 일반적으로 도달할 수 없는 장소에 도달하기 위한 단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옥상에서 가장 잘 작동하며 적들은 이런 식으로 위치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또 다른 이동을 만들기 위해 서로의 위에 두 개의 글루 벽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마일스톤 FF MAX: 감정 표현, Gloo Walls 및 무료 캐릭터 청구

이 펫의 레벨을 최대로 만들 수 있어야 나중에 펫을 사용할 때 즉시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문제는 많은 선수들이 그가 최고 레벨에 도달했을 때 훨씬 나아졌다고 말합니다. 그러니 나중에 모두 시도해보고 이 애완 동물을 먼저 최대 레벨로 만든 다음 나중에 사용하십시오.

이 Pet도 사용하면 나중에 Infinite Gloo Wall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애완 동물 레벨을 최대 레벨로 사용하면 이 트릭을 즉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펫을 좀 더 최적의 상태로 사용하고 싶다면 먼저 만렙을 만들어야 나중에 더 좋아질 것입니다.

위치에 도달하는 적 차단

Pet Waggor 사용 팁
프리파이어

마지막 원에서는 항상 지도의 여러 위치에서 글루 벽을 사용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숨기거나 측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량이나 작은 공간에서 꽤 잘 작동합니다.

Free Fire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애완 동물은 실제로 상당히 많고 물론 매우 좋습니다. 물론 그는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애완 동물을 얻는 방법: Mr Waggor, Dreki 및 Spirit Fox

그는 매우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애완 동물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우 월을 제공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