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히어로 아틀라스의 5가지 약점, 작은 데미지!

닉 ML 애니메

이 탱크 영웅은 갱킹에 매우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아틀라스 영웅의 5가지 약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피해가 거의 없는 것으로 밝혀진 2022년.

아틀라스는 신화 속 생물처럼 갑옷을 입은 촉수 생물입니다. 그는 군중 통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끔찍한 전투의 창시자입니다. 그는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전투 능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이 영웅이 스킬을 사용할 때 주위에 얼음 숨결을 생성합니다. 적이 차가운 숨결 영역에 있으면 적이 느려집니다. 하지만 상대는 냉기에서 벗어나 슬로우 디버프를 풀 수 있었다. 패시브 능력은 3초 후에 돌아옵니다. 

그는 또한 적 팀에게 느린 효과와 피해를 주는 세 가지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땅에 닿을 때 세 번의 폭발을 일으키는 소멸 능력입니다. 폭발은 상대방을 잘 파괴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기술은 완벽한 파트너입니다. 그는 Mecha Sentry 의상을 벗고 더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퍼펙트 매치 스킬로 적을 공격하면 공격 시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간 기절 효과를 준다.

MLBB Hero Atlas의 약점 목록

초보자가 사용하기 어려움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치명적인 콤보 스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또한 꽤 많이 부족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초보자가 그것을 사용하여 연주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꽤 복잡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그의 능력을 볼 수 있다.

이것이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 어렵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특히 Mobile Legends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다른 탱크 영웅만큼 강하지 않은 내구성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
주님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은 강한 내구력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탱크는 좋은 콤보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내구성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매우 강한 갑옷을 가진 Johnson, 공격하는 상대를 무력화하는 능력을 가진 Khufra, 방패가 있고 HP 재생이 높은 Uranus에 이르기까지. 내구성은 사용하는 항목에만 의존합니다.

내구성이 떨어지는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특히 초보자가 배우기 가장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어떤 기술이나 무언가는 타이밍이 맞아야 합니다. 적이 읽기 쉬운 궁극기.

공격할 좋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
갱킹

영웅의 약점 다음 아틀라스는 갱킹에 적절한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는 공격 타이밍이나 적시가 주요 열쇠입니다.

공격을 시작할 때 어느 것이 정확한 타이밍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이 틀리다면 당신의 공격은 상대를 실제로 만들지 못하고 한타는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실수하면 팀전에서 지게 됩니다.

작은 손상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
손상

작은 피해 공격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입니다. 아틀라스 자신의 피해량은 지면에 충격을 가하는 첫 번째 스킬에만 의존하고 세 번의 공격만으로 피해가 적다고 판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앨리스의 5가지 약점, 게임 초반 약점!

쉽게 피할 수 있는 궁극기 공격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
얼티

영웅의 약점 다음 아틀라스는 그의 궁극기 공격이 적에게서 피하기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시간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궁극기의 공격도 피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방은 자신이 공격할 것인지 여부만 알고 쉽게 공격을 피합니다. 이것은 상대방을 공격하고 결합하는 데 영리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탱크에 비해 사용이 상당히 어려운 이유입니다.

퍼펙트 매치가 활성화되면 메카 센트리가 동행합니다. 스킬 버튼을 다시 눌러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Mecha Sentry에게 그를 따르라고 말하고 힘을 합칩니다. 

얼티밋 스킬: Deadly Link는 그의 세 번째 스킬입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대상은 다음으로 적에게 사슬을 던지고 모든 적을 원하는 방향으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한 번에 5명의 적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50% 이상 늦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느린 효과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gic Chess 모드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ML 캐리 영웅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가난한 이동성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
영웅 이동성

아틀라스 영웅의 약점 중 하나는 기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탱크의 이동성은 공격에만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스킬에만 의존합니다.

탈출은 물론 아틀라스에게 매우 어려운 일이며, 아틀라스를 시작한 후 대부분은 상대의 샌드백이 될 것입니다. 이 기동성은 확실히 치명적인 약점이지만 핀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리커를 사용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 탱크의 기동성은 느리고 우위를 점하기 위해 다른 팀의 영웅에 의존합니다. 스킬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상대는 감히 일대일로 대결합니다. 난이도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Viciger 친구들은 이 영웅을 제어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연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영웅 Aldous의 5가지 약점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 게임에서 Atlas 영웅의 약점입니다. 위의 리뷰가 특히 Mobile Legends의 Atlas와 같은 탱크 사용자인 여러분에게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