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르거스의 5가지 약점, CC스킬 없음!

영웅 카운터 줄리안

모든 영웅이 완벽하지는 않으며 확실히 약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르거스 영웅의 5가지 약점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런 식으로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천사는 우리 인간이 가장 존경하는 존재입니다. 고상한 외모부터 천사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천국과 지옥의 수호신이었다. 

이러한 결론을 바탕으로 Mobile Legends 개발자 Moonton은 이것을 "Rafaela"와 "Argus"라는 천사의 형태로 영웅을 부활시킬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과연 이 천사의 모습을 한 영웅은 적 영웅들이 상당히 두려워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Argus는 수요가 많은 모바일 전설이자 강력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랭크 게임이나 클래식 게임을 할 때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 영웅은 상대를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꽤 강하긴 하지만, 아르거스 자신도 단점이 있다. 아르거스 사용자로서 이 영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아르거스 영웅이 부족한 부분을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2022의 모든 결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영웅 아르거스 MLBB의 약점 행

CC스킬이 없다

영웅 아르거스의 약점
CC

아르거스 영웅의 첫 번째 약점은 CC 스킬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시작 시 차선을 구축할 때 매우 약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는 군중 제어 능력이 없으며 대상 영웅입니다.

스킬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의 스킬과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그는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에게 매우 취약합니다.

그 자신은 군중 제어 영웅 게임 플레이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는 움직임이 매우 제한되어 있어 어떤 능력도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군중 제어 기술이 있는 상대 영웅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하고 싶다면 팀원 중 한 명을 공격에 초대하는 것도 좋습니다. Argus는 군중 제어 영웅에게 매우 취약하며 그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는 그를 면역시킬 수 있는 궁극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합니다. 물론 이것은 궁극기를 사용하기 직전에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약점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영웅 폭발 피해에 매우 취약하며 그를 쉽고 빠르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예, 영웅 폭발 피해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쉬운 카운터

영웅 아르거스의 약점
카운터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을 덜 매력적으로 만드는 두 번째 Argus 영웅의 약점은 영웅이 카운터할 수 있는 용이성으로, 상대 영웅의 움직임이 읽기 쉽기 때문에 싸우고 죽이기가 어렵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Argus 영웅과 경쟁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첫째, 사용시 방치하여 궁극적인, 그는 HP를 재생할 수 없으며 Ultimate가 끝난 후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HP가 낮을 때 군중 제어 효과가 있으며 기절하지 않고 궁극기로 그를 죽일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점멸할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인 이동 공간을 커버하는 것입니다. 목표물에 맞았을 때 멈출 수 있고(Demon Grasp) 포위되었을 때 탈출하지 못하는 것이 증가합니다. 이거 좋은데

게임 초반에 약함

영웅 아르거스의 약점
초기 게임

아르거스는 매우 약하다. 초기 게임 궁극적인 잠재력에 도달할 때까지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는 경기 초반에 압박을 가하기 매우 쉬웠습니다. 이것은 현재 메타의 가장 큰 결함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으로 플레이할 때 충분한 피해 아이템을 얻을 때까지 먼저 플레이하려면 인내심을 갖고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공격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영웅이 전사 역할을 하는 약점입니다. 그 결과 농사짓기가 어려워지고, 정글이 되고, 야만인 놀이를 할 수 없고, 상대 영웅에게 반올림하면 쉽게 죽습니다.

주의가 산만해지거나 적 영웅에게 죽거나 팀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인내심을 갖고 항상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려운 기술의 사용 

영웅 아르거스의 약점
영웅 스킬

아르거스의 모든 스킬, 특히 1번 스킬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작은 실수를 하면 실수를 하고 패하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Argus의 모든 좋은 명령이 있어야 합니다. 

이로 인해 잘못된 능력을 사용하면 죽이기가 매우 쉬워져 팀 전투에서 덜 효과적인 영웅이 됩니다. 아르거스의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Demon Grasp), 두 번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Meteoric Sword)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아르거스의 세 번째 스킬(영원한 악)입니다. )는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입니다. 물론 이렇게 긴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인해 이 영웅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에게 어필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Argus 게임플레이 팁

매우 기술 의존적 

영웅 아르거스의 약점
ML 기술

그는 공격할 때 자신의 기술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의 모든 능력이 차가우면 그는 약하고 피해를 입히는 데 완벽하지 않습니다. 모든 기술이 식었을 때 좋습니다. 먼저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그는 궁극기에 너무 의존하기 때문에 궁극기가 차갑거나 비활성 상태일 때 감히 전쟁에 참여하지 않고 전쟁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의 궁극기(영원한 악)는 체력이 바닥나도 5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이 기술이 없으면 그는 내구성이 떨어지고 죽이기 쉽습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궁극기 스킬이 여전히 멋지다면 아직 야만인을 플레이하지 마세요.

그래서 그는 팀을 맡을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플레이할 때 항상 남을 이기는 것에 의존하고, 솔로 랭크를 할 때 강한 영웅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이 팀을 데려오지 못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Argus는 게임 시작 시 피해량이 적고 정글을 형성할 수 없으며 상대 영웅을 빠르게 죽입니다. 친구들과 노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영웅을 랭킹 플레이에서 사용하려면 솔로 랭킹 플레이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Argus와 Rafaela의 이야기입니다. 흥미 롭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Bang Bang 2022에서 아르거스 영웅을 매력적으로 만들지 못하는 다섯 가지 아르거스 영웅의 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영웅 게임의 핵심은 초반 게임에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잘 플레이하면 후반에는 압도 당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