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인 Nintendo Switch에 대해!

Nintendo Switch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

오늘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핸드헬드/모바일 열풍이 마침내 Nintendo Switch의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입니다. 2017년에 출시된 그 존재감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어때? 닌텐도는 듀얼 라인업 개념(핸드헬드와 콘솔)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개발사 중 하나로서 이 두 플래그십 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플랫폼(하이브리드)의 개념을 통해 세계 게임 산업에 대담하게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

에 발표된 최신 수익 데이터에서 보고 닌텐도 공식 페이지,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총 스위치 판매량은 1억 2200만 대 이상에 달했습니다. 이는 '형' 게임보이(1억1800만장)가 차지한 4위를 훨씬 뛰어넘는 수치다.

이런 식으로 Nintendo는 공식적으로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상위 5개 콘솔에 3개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1억 5400만 대를 판매한 2위는 "전설"인 Nintendo DS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개

닌텐도의 비밀 레시피

상징적인 닌텐도 스위치 로고.
상징적인 닌텐도 스위치 로고. 출처: VCGamers

이러한 성공은 그들이 보유한 연구 개발 팀의 전문 지식과 Nintendo 이해 관계자의 용기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들의 전략은 너무나 파격적이어서 기존 시장과 산업 질서를 무너뜨릴 수 있었습니다.

포맷 전쟁(HD-DVD vs. BluRay)에서 승리하기 위해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3 콘솔에서 벌이는 "감히 지는" 경향과 마이크로소프트가 현재 가격을 인하하고 있는 추세를 따르기를 꺼린다. 엑스박스 시리즈 S-그의. 그의 작업의 성공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것은 이유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9세대 차세대 콘솔 시대에 Nintendo Switch가 여전히 우수한 "내장"을 갖춘 경쟁사를 밀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NVidia Tegra X1 주식은 트리플 A 타이틀을 다루는 데 너무 구식이고 어색합니다.

이것은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의 다양한 버그의 존재와 같이 어제 그들의 최신 독점 프랜차이즈 중 일부에 대한 중요한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지 못한다면 닌텐도의 이름이 아니다.

곧 출시될 Zelda와 그 속편인 Tears of Kingdom, Pikmin 4의 출시, 그리고 곧 출시될 Metroid Prime 4와 같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큰 이름에 의존하여 적어도 그들은 스위치가 여전히 될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1~2년은 버틸수 있을듯..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2021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재미있는 추천 상품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기능 지배

Nintendo에는 Nintendo Switch Online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기능이 있습니다.
Nintendo에는 Nintendo Switch Online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기능이 있습니다. 출처: VCGamers

또한 게이머가 Nintendo Switch에 자신의 선택을 고정시키는 데 여전히 자신감을 갖게 만드는 것은 "전임자"를 칭찬하는 웅변적인 측면입니다. Nintendo는 세계 게임 산업 발전의 역사를 통틀어 매우 전설적인 다양한 유산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과거의 일로 바꾸는 대신에, 그들은 이것을 거대한 시장 점유율로 봅니다. 그들은 감히 그것을 실현합니다!

NSO(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면 레트로 게이머는 황금기 콘솔의 클래식 타이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것들도 방송되었습니다. 닌텐도 다이렉트 (2/8) 어제, 즉 프리미엄 확장팩의 일부인 다양한 게임보이 어드밴스(GBA) 게임 라인업.

진보적인 Nintendo가 이전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보면 게이머에게 많은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스위치 애호가는 DS에서 3DS까지와 같은 최신 단종 콘솔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맞을지도?!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용 추천 도전적이고 신나는 FPS 게임

후계자에 대한 소식은 아직 없습니다.

Nintendo의 후계자에 대한 소식은 없습니다.
Nintendo의 후계자에 대한 소식은 없습니다. 소스 스위치: VCGamers

위의 다양한 설명으로 Nintendo의 "마지막 보스"가 여전히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Nintendo Switch의 후속작을 즉각 발표해야 한다고 아우성치는 팬과 평론가, 게임 활동가가 적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개발자는 관심을 기울이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Nintendo는 Switch 후속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뉴스를 발표할 의도가 없었습니다. 이는 6월에 열리는 가장 큰 게임 이벤트인 E3 2023에 불참하는 것으로 입증됩니다. IGN.com 페이지.

야심차게 준비한 다양한 게임의 등장에 직접적으로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적어도 2024년까지는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Switch 게이머는 여전히 조금 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에서 Roblox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뉴스 읽기 계략 다른 업데이트는 VCGamers News에서만 제공됩니다.

잊지 마세요. Nintendo EShop 카드 또는 Nintendo Membership 구독을 구매하여 Switch 게임을 완료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게임 상품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득템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