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블리자드, 직원 성폭력 피해자 사망으로 고소

액티비전 블리자드, 직원 자살한 직원 가족 고소

2022년 3월 3일 목요일 액티비전 블리자드 2017년 자살로 사망한 전직 직원의 가족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해당 직원은 회사 고위 간부가 저지른 일련의 성폭력 사건의 피해자 중 한 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디오 게임 그만큼.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문제가 노출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회사는 성폭력 및 괴롭힘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케리 모이니한 사망 소송

Activision Blizzard는 Kerri Moynihan의 가족에 의해 고소당했습니다.
자살 직전 Kerri Moynihan의 사진

회사가 직면한 다양한 문제 계략 큰 액티비전 블리자드.

성폭력, 일방적인 해고, 파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건이 디아블로와 워크래프트를 개발하는 회사의 고민거리 중 하나다.

전직 매니저의 부모 재원 Activision Blizzard, Kerri Moynihan, 개발자 고소 계략 지난 목요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법원에서.

Kerri Moynihan의 부모인 Janet과 Paul Moynihan이 발생한 성적 문제와 관련된 소송을 보고했습니다.

2017년 Kerri Moynihan의 자살 사건은 회사 환경에서 발생한 성희롱의 결과라는 이유로 기소되었습니다.

32세 여성이 회사의 여행 활동 중 자살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Kerri Moynihan은 2017년 4월 Grand Californian Hotel & Spa Disneyland의 한 호텔 방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후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Moynihan은 2011년에 회계사로 일하기 시작했고 2016년에는 회사의 라틴 아메리카 운영을 지원하는 재무 관리자로 승진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소문: Activision이 Tony Hawk의 Pro Skater 3 리메이크를 개발합니까?

Activision Blizzard 문제에 관한 소송에 대한 세부 정보

액티비전 블리자드 고소당하는 소송 내용 영상
DFEH가 로스앤젤레스 법원에 제기한 소송 영상

Kerri Moynihan의 죽음과 관련된 소송은 2021년에 마침내 밝혀진 Activision Blizzard 문제를 말합니다.

Paul과 Janet Moynihan을 대변하는 변호사는 소송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얻은 정보는 Moynihan 가족이 Activision Blizzard의 직장을 언급하며 "적대적이고 위협적이며 모욕적이며 모욕적"이라고 주장하는 소송을 제기했다는 것입니다. 

가족은 Activision Blizzard가 Kerri Moynihan의 자살로 이어진 괴롭힘을 막지 못한 책임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Moynihan의 죽음은 Moynihan의 이름을 명시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2021년에 제기된 캘리포니아 공정 고용 주택부(DFEH) 소송에서 실제로 언급되었습니다.

소송은 여성 직원이 고인의 상사에 의한 성폭행으로 인해 디즈니랜드 출장 중 자살했다고 주장합니다.

Moynihan도 여행이 시작되기 전에 직장에서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됩니다.

모이니한이 피해를 입은 부적절한 사진 유포 등 여러 사건이 몇 년 전 회식 자리에서 유포됐다.

DFEH 제출 당시 회사는 소송의 주장이 거짓이며 근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soft가 IDR 1,000조 달러에 Activision을 인수하는 5가지 이유

2017년 Kerri Moynihan 사건에 관한 DFEH 소송 내용

고소당한 Activision Blizzard CEO Bobyy Kotick은 문제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Activision Blizzard CEO Kotick, 회사 내 폭력 인식

DFEH가 제기한 소송은 Greg Restituito가 Moynihan의 매니저라고 비난했습니다. 

Restituito는 Moynihan과의 성적 관계에 대해 수사관에게 거짓말을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조사 과정에서 회사는 Moynihan의 업무용 노트북을 경찰에 제공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Restituito의 업무용 휴대폰에 대한 경찰의 접근을 거부했습니다. 

Restituito는 2016년 5월부터 2017년 5월까지 수석 재무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소속사 대변인을 통해 사건 발생 당시 조의를 표하고 법적 절차를 통해 처리하겠다고 약속했을 뿐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사건 발생 4년이 지나도록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DFEH 소송 이후 몇 달 동안 Activision Blizzard 직원들은 CEO Bobby Kotick에게 사임을 요청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에서 발생한 직원 괴롭힘부터 성희롱까지 다양한 위반 행위를 코틱이 알고 동의한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읽으십시오: 워크래프트 모바일이 2022년에 드디어 출시됩니다!

Activision Blizzard 사례 및 문제 요약

Activision Blizzard가 소송을 당하고 Microsoft가 인수합니다.
Microsoft는 문제가 진행되는 동안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합니다.

2021년 각종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B씨는Activision Blizzard의 CEO인 Obby Kotick은 자신의 회사에서 수년 동안 발생한 다양한 성폭력 사건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Bobby Kotick은 2017년 직원 중 한 명인 Javier Panameno에게 강간당한 Sledgehammer Games의 여성 직원에 관한 이메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피해자는 Activision Blizzard와 합의에 도달했지만 양 당사자 간의 합의 내용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코틱은 2006~2007년 자신의 조수부터 개인 제트기 승무원까지 다양한 괴롭힘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액티비전 e스포츠 부서의 여성 직원 30명이 부서장에게 괴롭힘과 성추행을 당했다는 이메일을 보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사건이 확산됐다.  

또한 읽으십시오: Inflexion Games 인수, Tencent가 인수한 게임 스튜디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십 명의 직원을 일방적으로 해고한 사례와 제시카 곤잘레스, 젠 오닐 등 액티비전 블리자드 고위급 퇴사 사례.

댄 번팅, 벤 킬고어 등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고위 인사들도 성폭력 사건에 끌어들였다.

이 사건은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 액티비전 블리자드 직원들은 여러 차례 파업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Raven Software의 QA 부서와 Treyrach의 QA라고 부르십시오. 계략 액티비전 블리자드도 파업에 동참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지난해 1TP8조1천800만 달러의 합의금에 합의하기 전 미국 평등고용기회위원회(US Equal Employment Opportunity Commission)로부터 소송을 당한 바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Krafton, 게임 개발사 5minlab 인수, PUBG 개발사 빠르게 성장 중!

지난 1월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1TP8조 687억 달러에 인수해 마이크로소프트 역사상 가장 큰 인수를 기록했지만, 혼란 속에서 인수가 이뤄진 결과 주가가 급락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