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빌드 Valentina Pain 2022

발렌티나

가지고 있어야 할 2022년 발렌티나 빌드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영웅을 최적화하려면 이 기능이 필요합니다.

잘 싸울 수 있도록 Valentina의 영웅에서 아이템 빌드를 정렬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Valentina Mobile Legends를 게임에서 사용할 때 약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Valentina는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물론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발렌티나의 강점과 약점에 따라 가장 적절하고 어떤 빌드 아이템이 상처를 주는지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혼란스러운 카운터 발렌티나? 이 10명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2022년 발렌티나의 고통 추천 빌드 아이템

발렌티나 MLBB 빌드
발렌타인의 기술

Valentina Mobile Legends는 자신이 가진 기술을 최적화할 수 있는 빌드 아이템 배열이 필요합니다.

Valentina의 빌드 아이템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웅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지 않으면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가 사용하는 발렌티나는 팀에 부담이 될 수 있다.

물론 같은 팀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게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발렌티나 2022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ent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악마 신발

가장 먼저 사야 할 아이템은 악마의 신발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Valentina의 2022 고통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악마 신발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영웅의 기술을 최적으로 활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게임 중에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추가 이동 속도와 마나 재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악마의 신발은 영웅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발렌티나 사용 시에도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사용하는 영웅에게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Enchanted Talisman의 독특한 Passive-Mana Spring은 10초 이내에 최대 마나의 최대 15%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마나는 충분히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나나 추천 빌드 아이템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다음으로 Ice Queen Wand도 필요합니다. 발렌티나 사용 시 구매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대 영웅에게 둔화 효과를 줄 것입니다.

그 외에도 Ice Queen Wand는 상대 영웅과 싸울 때 Valentina를 도울 것입니다.

그는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스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사용하는 영웅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셀레나가 시즌 23에서 금지된 5가지 이유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Valentina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구입해야 합니다.

당신의 영웅 스킬 콤보는 더 아플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Valentina는 마법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데미지를 높이려면 구매해야 합니다.

따라서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듀란스의 목걸이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듀란스의 목걸이입니다.

Valentina에서 이 아이템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영웅은 마법의 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법의 흡혈도 받게 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 영웅의 흡혈 HP와 실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5 골드 레인의 영웅 카운터 베아트릭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불사

불사
불사

다음으로 아픈 발렌티나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기 위해 구매해야 할 것은 불멸입니다.

발렌티나가 쉽게 탈락하지 않도록 이 아이템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늦은 게임 단계에 들어갈 때 매우 유용합니다.

Valentina는 HP와 40의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또한 고유 지속 효과 - 불멸은 발렌티나가 2.5초 동안 제거된 후 다시 살아나게 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HP를 16% 얻고 20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