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학원 격투 애니메이션 5편!

노블레스

 일본 만화 영화 장르 학교 싸움 팬이 정말 많아요. 게다가 애니메이션이 고전적인 학교 이야기를 이야기의 배경으로 사용한다면.

게다가 장르와 결합하면 싸우는 행동 흥미진진한 액션 장면과 눈을 즐겁게 하는 폭발 장면을 많이 선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장르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주인공에는 초능력을 가진 십대가 등장합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선한 일에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그 반대로 사용할 것인지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긴장감 넘치는 학교 싸움 애니메이션이 많이 등장했지만, 우리가 볼 때 "역대 최고" 또는 최고라는 범주에 속하는 것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5가지 학교 싸움 애니메이션에 대해 논의하고 제작합니다. 비시저스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 어서 해봐요! 기사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만화에 대한 5가지 추천

추천 학원 격투 애니메이션 5편

저자는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수많은 학교 싸움 애니메이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자,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노블레스

노블레스
노블레스. (출처: 프라임 비디오)

노블레스는 애플리케이션에 게시된 만화 시리즈를 각색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웹툰, 제목이 비슷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2020년에 방송되었으며 뱀파이어 왕이 새로운 세계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메인 테마로 학교 생활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82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라이젤이라는 고귀한 뱀파이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 전혀 모르고, 인간은 이 새로운 세상에서 통제권을 쥐고 있습니다.

깨어난 라이젤은 충성스러운 하인 프랑켄슈타인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살고 있는 새로운 세계에서 살려고 노력합니다.

Noblesse 애니메이션은 Raizel이 경비원으로 일하는 예란 고등학교에 잠입한 비밀 조직인 Unions에 맞서 Raizel, Frankenstein 및 여러 친구들의 모험에 중점을 둡니다.

도쿄 리벤저스

도쿄 리벤저스
도쿄 리벤저스. (출처: 하입비스트/구글)

와쿠이 켄(Ken Wakui)의 만화를 각색한 이 애니메이션은 자신이 패자라고 느끼는 26세 청년 하나가키 다케미치(Hanagaki Takemichi)의 불분명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에게 중학교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였다. 그에게는 아름다운 애인이 있습니다. 타치바나 히나타, 그의 삶을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친구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러나 타치바나 히나타가 도쿄 만지 갱단에 의해 살해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누군가가 그를 움직이는 기차쪽으로 밀기 전에 Takemichi의 마음 속에 이 모든 기억이 재생되었습니다.

이상한 일이 일어났는데, 그는 죽지 않고 아까 생각했던 중학교 시절로 돌아갔다. 타케미치는 히나타를 구하고 미래를 바꾸기로 결심한다.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주술 카이센. (라디오타임즈/구글)

주짓수 카이센 16권까지 출간된 프로덕션 하우스 슈에이사(Sheueisa)가 출판한 학원 액션 장르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학교 오컬트 동아리에서 초자연적 활동을 펼치는 고등학생 이타도리 유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결말은 좋지 않게 끝난다.

그는 할아버지가 치료를 받고 있는 동아리방이나 병원에서 보내는 것 외에는 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가 저주로 가득한 세계로 자신을 몰아넣는 저주받은 아이템을 발견하면 모든 것이 변합니다.

보쿠노 히어로 아카데미아

보쿠노 히어로 아카데미아
보쿠노 히어로 아카데미아. (출처: VIU)

보쿠노 히어로 아카데미아 또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호리코시 코헤이의 동명 만화를 각색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마법의 힘과 그 안에 있는 생물들의 초능력이나 기이함으로 가득 찬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힘이 넘치는 세계에서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미도리야 이즈쿠나 데쿠는 다른 캐릭터들처럼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Boku No Hero Academia 애니메이션의 여러 시즌은 Deku의 이야기와 다른 사람들 중에서 가장 강해지려는 그의 투쟁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암살교실

암살교실
암살교실. (출처: BliBli/Google)

마지막으로 마츠이 유세이가 직접 제작한 암살교실이라는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있습니다.

암살교실은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E반의 담임교사인 문어 또는 코로센세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학생들에게 자살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러나 코로센세이의 매우 강력한 능력으로 인해 그의 학생들이 그를 공격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히나타 쇼요에 관한 7가지 흥미로운 사실!!

작가가 정리한 학원 격투 애니메이션 추천 5선입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여기를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거래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