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판 KD를 증가시키는 6가지 무료 Fire MAX 애완동물

FF 고급 서버 OB35

펫 스킬 선택 프리 파이어 맥스 특히 게임이 끝날 때 KD를 높이려는 경우 승리를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2022년 4월 판의 KD를 높이기 위해 Free Fire Max에서 6마리의 애완 동물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Pet Free Fire Max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한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강력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펫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스킬이 낭비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Free Fire Max 애완동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애완 동물에 돈을 쓰기 전에 가장 효과적인 옵션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4월 KD 에디션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6마리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플레이를 위한 무료 Fire Max 애완 동물 목록

에이전트 홉

펫 프리 파이어 MAX
에이전트 홉

Free Fire Max의 펫 Agent Hop은 바운스 보너스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어 영역이 축소될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EP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각 스킬 트리거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EP 양은 50입니다.

전반적으로 Agent Hop은 매우 견고한 Free Fire Max 애완 동물입니다. 평균적으로 안전 지대가 약 4~5배 줄어들어 이 펫으로부터 경기당 약 200~250E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K의 훌륭한 EP 공급원이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Agent Hop만으로도 거의 모든 경기에 충분한 E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홉 스킬은 배틀로얄 모드에서 좋은 선택이며 경기 중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30EP를 제공합니다. 펫이 Free Fire에서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하면 금액이 50EP로 증가합니다.

팔코

펫 프리 파이어 MAX
팔코

Falco는 특히 분대로 플레이할 때 BR 모드에서 최고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착지 및 활공 속도가 빨라져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이 핫 드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무기를 먼저 얻는 것이 사활을 가를 수도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활공 속도가 45% 증가하고 잠수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Falco는 배틀로얄 모드에서 최고의 애완동물 중 하나이지만 충돌 부대에게는 쓸모가 없습니다. '스카이라인 슈프리'는 스카이다이빙 시 글라이딩 속도가 15%, 낙하산 개방 후 다이빙 속도가 각각 15%, 25% 증가하기 때문이다. 펫이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다음 비율은 45%, 50%가 됩니다.

비스턴

펫 프리 파이어 MAX
비스턴

Beaston은 사용자에게 환상적인 옵션이며 유틸리티 항목 사용에 매우 유용합니다. 기본적으로 펫의 "도움의 손길" 스킬은 투척 수류탄, 글로우 월, 섬광탄, 연막의 범위를 10% 증가시킵니다.

애완동물이 최대 잠재력(레벨 3)에 도달하면 비율이 30%로 증가합니다. Beaston의 능력은 수류탄, 투광벽, 섬광탄, 연막탄의 투척 범위를 10% 증가시킵니다.

Free Fire에서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투사 거리가 30%로 증가하여 플레이어가 이러한 아이템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 팬더

펫 프리 파이어 MAX
팬더

그만큼 나이트 팬더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멋진 Free Fire Max 애완동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능력은 매우 유용하며 최대 레벨에서 추가로 45개의 인벤토리 공간을 얻습니다. 그러나 채우려면 여전히 항목을 찾아야 하므로 즉각적인 보너스는 아닙니다.

추가 인벤토리 슬롯을 통해 플레이어는 수류탄, 의료 키트 및 흡입기와 같은 더 많은 유틸리티 아이템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와거

펫 프리 파이어 MAX
와거

체육t 와거 그것은 "Smooth Gloo"이고 이 목록에서 위치를 차지하기 때문에 Free Fire MAX에서 실제로 매우 유용합니다.

플레이어가 글루 벽 수류탄에서 나오면 120초마다 하나를 생성합니다. 한편, 레벨 3 펫에서 글루 월이 2개 미만일 경우 미스터. Waggor는 100초마다 하나씩 만들 것입니다.

Waggor의 능력은 Gloo 수류탄을 무제한 공급합니다. 2개 미만일 경우 100초마다 하나씩 줍니다. 전반적으로 Mr. Waggor는 특히 Gloo Walls가 항상 필요한 Battle Royale 모드에서 게임에서 가장 유용한 FF Max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하나의 Gloo Wall은 특히 경기의 후반 단계에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엄폐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 파이어 러셔를 위한 완벽한 애완동물입니다.

정령 여우

펫 프리 파이어 MAX
정령 여우

이 게임에서 최고의 일본 테마 Spirit Fox는 사무라이 또는 닌자 세트에 있다면 완벽할 것입니다. Spirit Fox의 능력은 의료 키트가 활성화될 때마다 10의 추가 HP를 부여합니다. 상당히 크지만 회복의 기회가 있습니다.

이 애완동물 장비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매 경기마다 상당한 양의 무료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판다 펫과 달리 정령여우의 발동 조건은 훨씬 쉽다.

Free Fire의 캐릭터는 능동 또는 수동으로 분류되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는 전장에서 수동으로 활성화해야 하며 후자는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게임 내 애완 동물은 게이머가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에디션 안전하게 플레이하기 위한 6가지 최고의 무료 소방 애완동물

이상으로 2022년 4월호 KD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펫을 추천해드렸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