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Zasil FF와 함께 사용할 캐릭터 추천

좋은 FF 애완 동물

애완동물 자실 FF 켄타의 캐릭터와 함께 OB33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펫이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VCGamers는 이 애완 동물과 함께 사용할 최고의 캐릭터 추천을 제공합니다.

2022년 3월에 OB33 업데이트가 도착하면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그 중 하나는 야수 Axolotl 또는 Salamander에서 영감을 받은 애완 동물 Zasil FF라는 최신 애완 동물입니다. 독특한 형태 외에도 가지고 있는 스킬(Extra Luck)도 독특하다.

Zasil FF 펫 스킬 발동 가능하며 Inhaler, Medkit, Repair Kit 사용 시 25% 확률로 추가 획득 가능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치료 도구로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VCGamers는 자실 FF의 펫을 위한 최고의 캐릭터 조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애완동물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 조합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Pet Zasil FF의 가장 치명적인 콤보 캐릭터 목록

카펠라

애완동물 자실 FF
카펠라

콤보펫 자실 FF에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베스트 캐릭터는 카펠라입니다. 치유 능력이 가장 좋은 캐릭터는 치유의 노래 능력을 가지고 있어 대상 효과 치유 능력을 20%, 치유 능력을 10% 증가시키고 30% 미만일 때 팀원의 HP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Kapella와 그녀의 캐릭터 간의 기술 조합을 통해 더 쉽게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의료 키트, 수리 키트 및 흡입기를 사용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Kapella로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즉, 치유 능력은 모든 팀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배낭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apella Free Fire의 기술은 분대원을 보호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샤니

애완동물 자실 FF
샤니

Zasil FF의 애완동물을 위한 다음 최고의 캐릭터는 조끼를 수리할 수 있는 샤니입니다. 샤니의 캐릭터는 그가 사용하는 조끼에 높은 수준의 방어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가능성은 Shania의 패시브 스킬인 Gear Recycle에서 비롯됩니다.

샤니와 펫의 스킬 조합으로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Shani의 패시브 스킬은 높은 수준의 조끼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고 Shani가 수리 키트를 사용하면 더 많은 조끼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Gear Recycle Level 3에서 Summon Airdrop 플레잉 카드 형태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Gear Recycle Level 3뿐만 아니라 샤니 캐릭터를 얻는 다른 FF 영웅과 동일한 Level 6도 있습니다. .

알록

애완동물 자실 FF
DJ 알록

Zasil FF의 애완 동물의 다음으로 좋은 캐릭터는 Alok입니다. Alok의 Active Drop(Beat The Beat) 스킬은 많은 적을 상대로 아군을 돕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소스가 더 많은 HP를 공급하고 실행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원의 HP가 감소하기 시작하면 Alok의 캐릭터는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 점차 HP를 얻습니다. 또한 Medkit을 사용하는 팀원에게 막대한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DJ Alok은 매우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휴대폰을 수리할 수 있어 죽이거나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실제로 Alok의 기술은 그의 팀원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들을 가장 위험한 지원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서포터 역할에도 불구하고 Alok은 실제로 그가 가진 기술 덕분에 게임의 진로를 바꿀 수 있습니다. DJ Alok FF의 힘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올바르게 플레이할 때 완전히 실현될 것입니다. 물론 연주하는 법을 항상 배워야 합니다.

DJ Alok의 연결이 다른 스타일의 Free Fire를 만들 수 있다고 누가 믿었겠습니까? Alok은 야만적이거나 차분한 플레이 스타일로 팀원을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DJ Alok이 팀에서 중요한 인물이자 팀에서 꼭 있어야 할 존재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Luqueta의 5가지 강점, 신중하게 작성하세요!

루케타

애완동물 자실 FF
루케타

그에게 다음으로 좋은 캐릭터는 Luqueta입니다. 루케의 패시브 스킬(해트트릭)은 적을 죽일 때마다 최대 HP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Luqueta가 죽일 수 있다면 훨씬 더 많은 최대 HP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그가 줄 수 있는 스킬은 루케타가 사용하는 약재 아이템의 2배 이상이다. Luquet의 캐릭터는 HP로 즉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

Luqueta는 그의 기술이 훨씬 강하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솔로 대 스쿼드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바 모드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킬에 성공하면 HP가 자동으로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최대한 빨리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얻을 수 있는 최대 HP가 높아집니다.

격언

애완동물 자실 FF
격언

그에게 완벽한 마지막 캐릭터는 Maxim입니다. HP를 즉시 재생하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맥심(폭식)의 스킬 레벨은 버섯을 먹고 메드킷을 사용하는 속도를 최고 레벨인 25까지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당신이 사용하는 약물로부터 많은 추가 HP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Maxim은 적 팀과 마주했을 때 즉시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개의 가장 약한 FF MAX 기술 및 이를 극복하는 방법

Zasil FF 애완 동물을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일부입니다. 이것이 게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계정에 추가하려면 VCGamers에서 직접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