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마인크래프트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알렉스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샌드박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기본 캐릭터 Steve라는 남성 이름과 Alex라는 여성 이름. Alex Minecraft는 누구입니까?

Alex는 한때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궁극적인 2020년 10월. Super Smash Bros. 외에도 Alex는 2020년 5월 Minecraft Dungeons에도 출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Movie: 출시 일정 및 출연 배우

Alex Minecraft는 누구입니까?

알렉스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알렉스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출처: 마인크래프트/유튜브

Alex는 Steve 외에 주요 Minecraft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왼쪽으로 떨어지는 밝은 오렌지색 머리카락과 창백한 하얀 피부, 녹색 눈동자로 여성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Alex는 밝은 녹색 셔츠를 입고 오른쪽에 짙은 녹색 벨트가 둘러져 있습니다. 이 캐릭터도 갈색 바지에 회색 부츠를 신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인상을 강조하기 위해 Alex는 Steve보다 입술이 더 분홍색입니다. 그는 또한 Alex보다 작은 팔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렉스의 캐릭터는 왜 만들어졌나요?

스티브와 알렉스 마인크래프트
스티브와 알렉스 마인크래프트. 출처: 마인크래프트/유튜브

2015년 4월 WIRED에서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Minecraft 플레이 베이스의 다양한 표현 부족에 대한 우려로 Alex라는 캐릭터가 탄생했습니다.

알렉스는 "빨간 머리, 작은 팔, 포니테일"이라는 설명으로 다른 캐릭터를 보완할 사이드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2014년 9월부터 버전 1.8로 게임에 추가되었으며 여름에 Xbox 및 PlayStation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Steve에서 Alex로 캐릭터를 전환하는 방법?

Steve의 캐릭터를 Alex로 변경하는 방법
스티브의 캐릭터를 알렉스로 바꾸는 방법. 출처: HTG George/Youtube

기본적으로 사용 가능한 2개의 주인공 스킨, 즉 스티브와 알렉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Steve로 플레이하고 있다면 그를 Alex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Steve에서 Alex로 캐릭터를 어떻게 전환합니까?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Minecraft.net 첫 번째 드롭다운 상자를 선택하여 "슬림(알렉스)".

다시 스티브로 캐릭터를 변경하고 싶다면 "스킨 초기화" 메뉴를 클릭하고 사용하고 싶은 다른 스킨을 업로드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과 그 이점

자이언트 알렉스 키우는 방법

자이언트 알렉스
자이언트 알렉스. 출처: WildDogXD/Youtube

Giant Alex는 Minecraft의 Alex의 거대한 버전입니다. 그는 피투성이 알렉스 피부로 약 12블록의 키입니다. 게임 도중 자이언트 알렉스는 짙은 안개 뒤에서만 당신을 응시할 뿐 다른 행동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거인 알렉스는 움직일 때 3x2x2 블록의 구멍 형태로 발자국을 남깁니다. 가끔 게임이 튕기는 원인이 되므로 접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크리피파스타 팬덤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자이언트 알렉스를 처음 발견한 사람은 정체불명의 플레이어였다.

변덕스럽게 플레이어는 "death Steve"라는 문구를 십진수 코드로 번역하고 이를 시드로 사용합니다. 그곳에서 거인 알렉스를 발견했습니다.

Giant Alex를 키우는 방법? Giant Alex를 불러오려면 OptiFine 버전 1.12.2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 설정 난이도: 평화로운
  • 렌더 청크: 6
  • 안개 거리 : 02
  • 월드 생성 시 시드코드 7778749381209293789578 입력

그 후 당신이 그 세계에 나타날 때, 육지로 수영하러 가십시오. 거기에서 자이언트 알렉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와 약간의 거리를 두거나 게임이 중단될 수 있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edstone Minecraft 가이드, 읽어보세요!

저렴하고 빠른 마인크래프트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어서 해봐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