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안티 군중 제어 모바일 전설, 멈추지 않고 적 영웅을 공격!

안티 군중 제어 커버

게임 내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 모바일 레전드 갱킹을 당하거나 상대 영웅에게 연속으로 공격당할 가능성을 처리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일부 영웅은 기술과 아이템 또는 전투 주문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CC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군중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플레이어가 하는 가장 흔한 일은 돌진하거나 깜박이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AoE 효과가 있거나 길고 넓은 공격 범위가있는 CC 기술로 여전히 좌절되고 극복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hou 게임플레이 팁

이번에 저자는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11가지의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 중 9개는 안티 CC 스킬을 가진 영웅이고, 나머지 2개는 배틀 스펠입니다.

VCGamers의 9가지 가장 인기 있는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 영웅 버전

올더스

군중 통제 방지
영웅 알도스

Aldous의 궁극기 스킬에서 첫 번째 Anti Crowd Control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경기장 벽, 상대의 장애물, 작은 크립 또는 원거리 공격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그가 이 로켓으로 변신하면 앞에 있는 모든 영웅이 밀려나 연속적인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Aldous Ulti는 또한 리콜 또는 대시를 원하는 상대를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궁극기 때문에 Aldous는 특히 많은 스택 데미지를 축적한 중후반 게임에서 매우 힘든 영웅입니다. 따라서 그는 도망칠 때 여전히 피해를 입히면서 상대 영웅의 폭발적인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ldous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오프 라이너로 플레이하고 스택을 수집하고 궁극적 인 기술을 사용하여 안전한 지역으로 탈출합니다.

군중 통제 음
영웅 인(As Lieh)

최근 출시된 영웅 중 한 명이 군중 통제 방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Yin이 Lieh로 변할 때 특히 활성화됩니다.

변신하기 전에 Yin은 먼저 EXP 레인에서 농사를 지어야 궁극기 스킬을 더 빨리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1번과 2번 스킬을 사용하여 버스트 데미지나 블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은 패시브 스킬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물리 데미지가 높다.

음 궁극기가 잠금 해제된 후 이를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자신의 특별한 영역으로 데려오고 리에로 변합니다. Lieh가 자신의 영역에서 벗어나 경기장에서 상대의 영웅을 공격할 수 있도록 8초 전에 상대를 물리치십시오. 스킬 1 라이에는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 효과가 있습니다.

마틸다

안티 군중 제어 mathilda
영웅 마틸다

Mathilda는 또한 시즌 23의 플레이어들에게 널리 사용됩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기술 세트는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동시에 많은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Mathilda의 Anti Crowd Control 스킬은 그녀의 궁극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Mathilda의 ulti가 작동하는 방식은 대상을 표시하고 불덩이로 방해하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다시 궁극기를 누르면 마틸다가 돌진하며 대상을 공격합니다. 이 공격을 수행할 때 다른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CC에서 자유로워집니다.

이 궁극기의 영향은 대상에게도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Mathilda의 ulti 기술은 두 가지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즉, Crowd Control 효과를 제공하고 그녀를 위한 Anti Crowd Control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2의 GG Mathilda 탱크 빌드를 살펴보십시오.

안티 군중 제어 추
히어로 슈

매 시즌 메타 타이틀을 가진 영웅으로 Chou는 Anti Crowd Control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킬 2 추는 상대 영웅의 안티 CC 스킬입니다.

일반적으로 Chou 사용자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시 먼저 스킬 1 공격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초우의 기본 공격과 1번 스킬은 나중에 Anti CC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그의 주요 공격이 될 것입니다.

빠르게 회전할 수 있는 영웅인 초우는 상대가 CC 스킬을 많이 연달아 보낸 후에만 스킬 2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Chou가 로밍할 때 방해받지 않도록 유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Flicker의 전투 주문과 Chou의 ulti의 조합은 상대의 추격에서 탈출하고 탈출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존슨

군중 통제 존슨
영웅 존슨

Hero Johnson은 스플릿 푸시 또는 상대를 향해 잠그는 데 자주 사용되는 탱크로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게다가 존슨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9에서 주목을 받았다.

분명히 Johnson의 Anti Crowd Control 기술은 그의 궁극기입니다. 자동차로 변신하면 존슨은 CC스킬로 가로막을 수 없다. 거기에 존슨의 CC스킬에 기절의 형태로 맞을 그를 가로채는 것은 영웅이다.

그가 영웅 중 한 명을 붙잡고 기절시켰을 때 Johnson은 동료 중 한 명을 데려와 무방비 상태의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변신할 수 있는 영웅 유저들은 보통 존슨의 두꺼운 HP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기기 어렵습니다.

이브

안티 군중 제어 이브
영웅 이브

실제로 Yve 영웅의 Anti Crowd Control 스킬은 기절, 이동 불가 또는 둔화에 면역이 아니라 Aldous 및 Tigreal과 같이 밀 수 있는 상대를 상대로 합니다.

Yve로 플레이할 때 안티 CC를 사용하면 Yve의 궁극기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중에 돌진이나 점멸 스킬로 이브의 궁극기 스킬을 방해하는 영웅들은 그를 밀어낼 수 없게 됩니다.

또한 Yve의 ulti를 통해 플레이어는 Yve의 가상 상자에 잠시 동안 있는 한 자유롭게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주로 스팸하는 스킬 공격으로 스킬 1은 일반적으로 Yve의 주력 동작으로 사용됩니다.

이브가 충분한 마나를 가지고 있다면 1번과 2번 스킬의 조합은 상대를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이 두 기술의 조합은 대상을 느리게 하는 형태의 CC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Yve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기 위한 7가지 팁, 더 나아지세요!

세실리온

군중 통제 방지 세실리온
세실리온과 카밀라

세실리온이 궁극기를 사용했을 때, 그 순간 그의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 능력이 발동했다. 많은 플레이어가 Cecilion의 궁극기를 활용하여 더 많은 마나 스택을 수집합니다.

Cecilion은 한 경기에서 최대 99,999까지 쌓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그 스택 양에 도달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마나의 양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하는 마법 공격 아이템과 짝을 이룬다면 세실리온은 확실히 중후반에 더 많은 OP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이 전술을 사용할 수 없더라도 세실리온의 스킬셋은 2개의 스킬을 고정 및 끌어당기는 형태의 CC 효과가 있습니다.

그는 스킬 1과 2를 많이 스팸하여 스택하고 CC 효과를 줄 수 있으며, 그의 궁극기는 상대 영웅에 의해 무력화되려고 할 때 군중 통제 방지 역할을 합니다.

베네데타

군중 통제 방지 benedetta
히어로 베네데타

대부분의 다른 영웅과 달리 Benedetta의 Anti Crowd Control은 스킬 2에 있습니다. 2스킬 베네데타는 상대의 공격에 대한 장벽 역할을 한 후 번개로 상대를 반격합니다.

베네데타의 2가지 스킬을 사용할 때의 장점은 플레이어가 둔화, 기절, 이동 불가 효과에서 벗어나 연속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스킬 2에도 점멸 효과가 있어 베네데타가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적의 공성에서 즉시 탈출할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의 패시브 스킬과 궁극기 스킬도 비슷한 공격을 합니다. 베네데타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여 그녀의 머리 위의 검 기호에 스택을 수집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의 속도를 늦추면서 적의 포위를 피할 수 있습니다.

X.보그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 x.borg
영웅 X. 보그

일반적으로 상대를 "화상"시키는 이 영웅도 궁극기를 사용할 때 중단할 수 없습니다. X.Borg에는 True Damage 효과도 있기 때문에 상당히 골치 아픈 궁극기가 있습니다.

즉, X.Borg가 궁극기를 발동할 때마다 그의 공격은 방패와 방어 아이템을 모두 관통합니다. X.Borg의 궁극기를 피하는 유일한 방법은 눈을 깜박이거나 돌진하거나 Johnson의 차에 타는 것입니다.

X.Borg의 패시브 스킬도 그를 보호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X.Borg를 특히 후반 게임에서 매우 성가신 정글러나 EXP 라너 영웅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X.Borg의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 권장 사항

2 배틀 스펠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

정화하다

안티 군중 제어 정화
배틀 스펠 퓨리파이

Purify 전투 주문의 기능만으로는 Anti Crowd Control을 포함하여 영웅 사용자의 모든 나쁜 상태를 치료할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이 전투 주문은 플레이어가 레벨 15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전투 주문과 마찬가지로 Anti Crowd Control 역할을 하는 정화 쿨다운은 90초로 상당히 길다.

위급한 상황에 처해 상대 CC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때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사용하기 전에 점멸이나 대시를 먼저 시도하고 후반 게임을 위해 저장하십시오.

스프린트

군중 제어 스프린트
배틀 스펠 스프린트

이 전투 주문의 Anti Crowd Control은 영웅의 속도를 50%만큼 증가시키는 능력입니다. 이 전투 주문의 효과가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6초 동안 둔화에 면역이 됩니다.

Sprint는 영웅이 로밍 또는 하이퍼로 더 많이 플레이하기를 원할 때 Flicker의 대안입니다. 이 전투 주문은 저속 영웅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아쉽게도 이 배틀 스펠의 쿨타임은 100초지만, 플레이어 레벨 7이 되면 얻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냥 선택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의 12가지 배틀 스펠의 기능입니다.

이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은 포메이션을 재배열하여 공격을 시작하거나 적에게 반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 안티 CC 기술을 활용하여 적의 허를 찌르는 Vicigers를 잡아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