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학살자에서 악마로 변절한 악마 학살자 카이가쿠

카이가쿠 데몬 슬레이어

Kaigaku는 Demon Slayer의 캐릭터이자 Zenitsu의 선배입니다. 둘 다 이전에 전 번개 기둥, 즉 쿠와지마 지고로의 지도 아래에서 공부했습니다.

Kaigaku가 한때 악마 학살자였다는 것을 알면서, 그가 실제로 누구인지 알아내는 것은 흥미로웠고, Demon Slayer에서 그에 관한 많은 다른 것들을 알아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Demon Slayer 애니메이션의 Kaigaku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mon Slayer의 Upper Moon 3 악마인 Akaza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세요

한때 교메이의 위탁자녀였음

하시라 교메이 히메지마
히메지마 교메이. 출처: B스테이션/유튜브

카이가쿠는 어린 시절부터 노래방이나 고아로 살아왔다. 이런 이유로 그는 그의 신사에서 다른 아이들과 함께 히메지마 교메이에 의해 자랐습니다. 

그러나 카이가쿠는 성격이 좋지 않아 항상 문제아로 알려져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도둑질을 하다 잡혀서 성전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는 절에서 나오다가 귀신을 만나 자신을 추방한 절에 복수하기 위해 귀신에게 절의 위치를 알려준다.

또한 읽으십시오: 츠기쿠니 요리이치 데몬슬레이어에 관한 3가지 사실

전 번개기둥 쿠와지마 지고로의 제자

쿠와지마 지고로
쿠와지마 지고로. 출처: 게임 호언장담

말썽꾸러기였던 카이가쿠는 결국 감옥에 가게 된다. 

그리고 지고로는 아가츠마 젠이츠와 함께 카이가쿠를 구하고, 둘을 제자로 삼았다.

뿐만 아니라 카이가쿠는 비겁한 젠이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모범을 보일 수 있는 선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러나 이 일은 카이가쿠에게 부담이 되었고, 젠이츠의 존재에 매우 짜증을 냈다.

번개 기둥의 후계자로 예상됨

번개 기둥의 후계자로 예상됨
번개 기둥의 후계자로 예상됩니다. 출처: Wallpaper Abyss

카이가쿠는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는 다양한 사건을 자주 수행하지만, 카이가쿠는 여전히 번개 기둥의 후계자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가 Pilar Petie의 후계자가 될 자격이 있는 이유는 그의 놀라운 힘과 생존 능력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족퇴치대에 합류할 수 있을 만큼 잠재력도 크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쿠시보 데몬슬레이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첫 번째 형태의 번개 호흡 기술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형태의 번개 호흡 기술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형태의 번개 호흡 기술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출처: Wallpaper Abyss

카이가쿠는 검술에 매우 능숙한 사람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선생님이 가르쳐준 번개 호흡 기술의 다섯 가지 형태를 모두 쉽게 익혔습니다.

그러나 카이가쿠는 첫 번째 형태의 번개 호흡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다. 

실제로, 다른 기술을 최적으로 사용하려면 첫 번째 기술을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유로 Jigoro는 Jim Zenitsu가 그의 후계자가 될 권리가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는 카이가쿠 내에서 젠이츠에 대한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마족 학살자 군단의 배신자가 되어 보세요

마족 학살자 군단의 배신자가 되어 보세요
데몬슬레이어 군단의 배신자가 되어 보세요. 출처: 마이크로페

제니투시가 지고로에 의해 번개 기둥의 후계자로 임명된 후, 카이가쿠는 다양한 방법으로 주목을 받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가 한 방법 중 하나는 최초의 상월 악마인 고쿠시보를 찾아 싸우는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 카이가쿠는 고쿠시보에게 쉽게 패배했지만, 이로 인해 카이가쿠는 다시 그를 배신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Kaigaku는 Kokushibo에게 자비를 구하고 Kokushibo로부터 자발적으로 Muzan의 피를 받아 그를 악마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악마 학살자: 카마도 탄지로에 대한 독특한 사실

지고로의 죽음의 원인이 되다

카이가쿠 데몬 슬레이어
쿠와지마 지고로. 출처: 게임 호언장담

카이가쿠는 귀살살자에서 배신하고 악마의 편에 서기까지, 고쿠시보의 뒤를 따랐기 때문이다. 

이것이 쿠와지마 지고로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지고로는 이 소식을 접한 후 자신의 삶에 흥미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제자에 대한 책임감으로 인해 지고로는 마침내 할복을 저지르고 목숨을 끊었습니다.

 새로운 상월이 되다 6

Upper Moon 6 Demons, Gyutaro 및 Daki를 물리 친 후 Kaigaku는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승진하여 그를 새로운 Upper Moon 6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카이가쿠는 마족 학살자 군단의 인피니티 캐슬 공격을 경험해야 했기 때문에 이 자리를 잠시 차지했을 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Demon Slayer의 사네미의 격투 스타일과 주요 무기!

젠이츠에게 패배

카이가쿠 데몬 슬레이어
카이가쿠 vs 젠이츠. 출처: 유튜브/라이트

Infinity Castle 아크에서 Demon Slayer Corps는 Muzan과 나머지 악마들과 싸웁니다.

여기에서 젠이츠와 카이가쿠는 서로를 찾고, 각자 갖고 있는 원한을 바탕으로 일대일 전투를 희망합니다. 

이 전투의 결과는 피를 흘려도 카이가쿠를 쓰러뜨린 젠이츠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코모: 데몬 슬레이어의 아름다운 카마도 탄지로 선생!

그래서 이번에는 Anime Demon Slayer의 Kaigaku에 관한 논의입니다. 이 글이 유용하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자,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안전하며 빠르며 물론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