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카운터 Aamon 아이템

aamon 모바일 전설

Aamon의 영웅을 이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음에서 Aamon의 아이템 카운터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Aamon은 Mobile Legends에서 독특하고 흥미로운 패시브 능력을 가진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숙련된 상대를 공격한 후 제거할 수 있으며 3.5초 동안 이동 속도를 60% 증가시킬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위험하고 치명적인 조합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조합 스킬은 상대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그를 민첩한 영웅으로 만들 것이고, 전투에서 그를 이기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폭발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아몬 카운터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에서 Aamon의 카운터 아이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알고 싶어요?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Aamon MLBB 카운터 항목 목록

아테나의 방패

아몬의 카운터 아이템
아테나 방패

첫 번째 Aamon 카운터 아이템은 Athena's Shield입니다. 이 아이템은 62의 900 HP Magical Defense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고 2 HP Rain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폭발로 인한 치명적인 손상을 견딜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Athena's Shield는 매우 강력한 방패 효과를 가지고 있어 마법 피해를 입은 후에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 보호막 효과는 그녀의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손상을 입어 어렵게 만들 수 있는 아테나 실드. 그는 자신의 조합으로 상대를 죽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원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오라클

아몬의 카운터 아이템
오라클

Aamon의 또 다른 카운터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아이템은 42의 추가 마법 방어력과 HP 850을 제공하고 추가로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오라클은 보호막 흡수와 HP 비를 30%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Bless)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Oracle 개체는 Athena와 결합하여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가 마법에 대한 보호막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하면 폭발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마법 방어력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쉐도우드 히어로와 같은 힐러의 경우 Oracle은 Aamon Mobile Legends의 대체 카운터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오라클은 아테나의 실드와 조합할 때도 강합니다. 이 것이 그녀의 안티 매직 실드에 추가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미야 카운터 아이템 추천

겨울 곤봉

아몬의 카운터 아이템
WT

Aamon이 처리해야 하는 또 다른 문제는 Winter Truncheon입니다. 이 물건은 매우 강력한 방어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이것으로 영웅을 죽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물론 Winter Truncheon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스킬 조합으로 인한 피해와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영웅을 얼립니다.

Winter Truncheon은 일시적인 손상을 방지하려는 사람들에게도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손상과 콤보를 방지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이 활성 객체의 기능은 영웅에게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모든 손상 및 디버프 효과에 대한 저항력을 얻는 것입니다. 효과 자체는 2초 동안 지속되며 10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yrroth 카운터 아이템 추천

찬란한 갑옷

아몬의 카운터 아이템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Aamon 카운터 아이템은 Radiant Armor입니다. 이것은 매우 치명적인 폭발 피해를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Radiant Armor 아이템은 추가 HP 950 및 Magical Defense 52, 추가 HP Rain 12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고유의 패시브(Holly Blessing)가 있어 마법 피해를 받은 후 마법 피해를 3~10 추가로 감소시킬 수 있으며, 3초 동안 지속되며 6까지 접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미지가 바로 떨어지는 무언가가 있었다. 마법 피해를 입을 때마다 저항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몇 번의 Burst Aamon 타격으로 마법 방어력이 즉시 증가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Aamon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Xavier 카운터 아이템 추천

여왕의 날개

아몬의 카운터 아이템
QW

그것과 싸울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은 여왕의 날개입니다. 이것은 폭발로 인한 매우 높은 피해를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Queen's Wings는 영웅의 HP가 40% 미만일 경우 피해를 20% 감소시킬 수 있으며 Spell Vamp를 5초 동안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는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그 가치는 그다지 높지 않지만 이 아이템은 유일하게 더 큰 물리 공격력을 제공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Passive Queen's Wings는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를 5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은 30% 증가할 것입니다. 이 효과는 5초 동안 지속되며 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쿨타임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언제 패시브를 사용할지 계산해야 합니다.

혈압이 40% 미만이면 손상을 입히고 생명력을 감소 및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따라서 패시브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스파르탄을 자유롭게 플레이하세요. 하지만 타개 푸딩과 쿨다운 녀석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역음 아이템 추천

이제 Aamon의 반대가 매우 시끄럽고 위협이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게임에서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하고 강력합니다. 행운을 빌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