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10 프리파이어를 이용한 프로 선수들의 트릭, 맹렬한 형님!

FF 최대 무기 조합

MAC-10을 즐겨 사용하는 플레이어라면 프리파이어, 그런 다음이 프로 플레이어 트릭을 참조하십시오. 전투에서 당신을 사납게 만들 것을 보장합니다.

MAC-10 Free Fire는 광범위한 피해를 주는 최신 기관단총(SMG)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정확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근접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무기에는 머플러가 내장되어 있어 이 무기에서 나오는 소리가 더 낮습니다. 따라서 적은 플레이어의 위치를 감지하거나 찾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MAC-10 프리파이어 무기 사용에 대한 유용한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팁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보십시오. 

MAC-10 프리파이어 무기 사용법

플레이 닫기

MAC-10 프리파이어
서두르다

첫 번째 팁은 근거리에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MAC-10 Free Fire는 SMG 무기 범주에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 무기가 근접전에서 사용될 때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 멀리서 적을 쏘면 공격이 큰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이 무기의 총알이 퍼지기 때문입니다.

원격 플레이가 상황을 악화시키더라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근거리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용기를 내야 합니다.

이 Free Fire 게임의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 무기의 약점이 심각해지지 않도록 근거리에서 플레이해야 한다는 것. 

첨부 파일 사용

MAC-10 프리파이어

또 다른 팁은 첨부 파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첨부 파일을 사용하면 MAC-10 Free Fire 무기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전투에서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SMG 무기 자체에는 Foregrip, Magazine 및 Scope와 같은 여러 부착물이 있습니다.

하나를 얻으면 먼저 전면 스톡에서 부착물을 찾으십시오. 이 부착물은 사격으로 인한 반동을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무기는 더 표적이 될 수 있고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플레이할 때 좋은 부착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연결성이 플레이어 향상에 도움이 되므로 이와 같은 것에 대해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중에이 무기의 생산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사용 측면에서도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첨부 파일에는 우수한 무기 업그레이드가 있으므로 이제 훨씬 더 강력한 힘을 갖게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SMG 탄약 저장

MAC-10 프리파이어
FF

또 다른 팁은 SMG에 충분한 탄약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발사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총알이 더 빨리 소모됩니다. 따라서 적을 공격하기 전에 충분한 SMG 탄을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무기는 연사력이 높기 때문에 당연히 나중에 SMG 미사일을 많이 모아야 합니다. 실제로 많은 SMG 미사일의 최고 재고로 입증 된만큼 사용하기에 매우 좋고 매우 유용합니다.

이런 종류의 불릿 세이빙을 해도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가까이에서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망설임 없이 상대를 이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조건을 잘 다루면 탄약을 아낄 수 있고 저장 공간도 충분합니다.

점프샷 트릭 사용

MAC-10 프리파이어
FF

또 다른 방법은 점프샷 트릭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트릭을 사용하면 몇 번의 명중만으로 적을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SMG 무기를 사용하고 적을 공격하고 싶다면 점프 트릭을 시도해보세요.

적에게 총을 쏘는 동안 점프하여 점프샷 트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적의 총알이 플레이어를 맞히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며, 적의 투구를 직접 공격할 수 있다면 쉽게 헤드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MAC-10 프리파이어
FF

뒤에서 공격하거나 엉덩이를 공격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전투에서 적을 기습하기 때문입니다. 적이 방심하고 우리의 위치를 모른다면 뒤에서 적을 공격하여 찌르는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뒤에서 찌르기 전에 이 무기가 더 효과적이면서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짧은 거리에서 공격을 시도하십시오. 이 때문에 전투에서 적을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 Free Fire 시즌 27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추천

조타 사용

MAC-10 프리파이어
조타

마지막 팁은 Jota 문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패시브 스킬(Sustained Raids)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타가 SMG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죽이면 조타는 최고 레벨에서 20%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Jota의 기술은 MAC-10 Free Fire 무기의 강도 또는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SMG 무기를 사용하려면 최고의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실 이 Free Fire 게임에는 Rush 캐릭터가 많이 있지만, 사용한다면.

그 외에도 러시 캐릭터는 실제로 훌륭하고 나중에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런 다음 지금 꽤 좋은 Rush와 같은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기고 싶다면 최고를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위는 MAC-10 Free Fire 무기 사용에 대한 좋은 팁입니다. 확실히 이 aritkel은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