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추천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그의 힘과 기술을 극대화하려면 이순신의 아이템 카운터 권장 사항을 사용해야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이다.

이순신은 특히 게임의 마지막 부분에 들어갈 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Assassin/Marksman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그의 스킬 2(피의 홍수)는 플레이어가 갈 수 있는 방향으로 빠르게 번쩍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스킬 1(Tracless)이 있어 상대 영웅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검을 전진시킬 수 있으며 1초 안에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팀 전투 중에 상대 팀이 행동을 멈추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그를 빨리 이기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순신의 카운터 아이템 리스트가 궁금하다면?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흉갑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이순신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골동품 흉갑이었습니다. 수비 개입으로 Antique Cuirass는 그가 벤치에서 나왔을 때 체납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앤티크 흉갑은 추가로 +54 물리 방어력, +920 HP, +4 HP 비를 영웅에게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Dete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어 영웅이 맞을 경우 물리적 공격을 8%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피해가 많은 영웅을 상대할 때는 정말 강력한 방어가 필요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방어 아이템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이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뛰어난 업그레이드와 의무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HP와 방어 아이템의 증가는 엄청나며 확실히 당신의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HP Rain은 전쟁이든 아니든 영웅들에게도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Deter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이 아이템은 상대를 맞힐 경우 상대의 물리 공격을 8%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중첩은 3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이순신의 베스트 카운터 아이템은 도미넌스 아이스였다. Dominance Ice는 그의 Shield와 Rain의 HP를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지만 Dominance Ice는 그의 공격 속도도 3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또한 영웅에게 +500 마나, +5% 이동 속도, +70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Ice Dominance는 이에 직면했을 때 영웅의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긴 방패, 비 또는 생명력을 훔치는 것은 이 영웅에게 유리합니다. 그가 맞거나 전투에서 오래 버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전쟁 중에 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사실 이 영웅들을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뚱뚱해지는 것 외에도 영웅이 많은 곳에서 영웅을 더 빠르게 만들고 스킬 재사용 시간이 더 빨라집니다. 이러한 항목을 추가하면 방어에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개체에는 Arctic Cold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상대의 실드와 비 HP를 5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NOD 및 Sea Healberd와 유사합니다. 또한 상대의 공격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학사

이 아이템에는 Bladed Armor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영웅을 공격하는 적에게 25%의 피해를 주지만 기본 공격 피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또한 이 의무는 초당 15%의 느린 반환 효과도 제공합니다. 확실히 이 90의 물리적 및 수동적 조합은 당신의 영웅을 매우 뚱뚱하게 만들 것입니다.

단 하나의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결과적으로 Blade Armor는 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물리적 손상으로 상대를 때리면 영웅이 매우 뚱뚱해집니다. 

Blade Armor 항목에는 공격으로 인한 치명적인 손상을 줄이는 기본 통계가 있습니다. Blade Armor는 영웅에게 +90 물리적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레이드 아머 Bladed Armo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그가 기본 공격으로 당신을 공격한다면 블레이드 아머는 1초 안에 그의 공격으로부터 25%의 피해를 입히고 그에게는 15%의 약점을 가할 수 있습니다.

황혼의 갑옷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고마워

방어는 실제로 탱크뿐만 아니라 모든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방어력이 강하면 영웅을 죽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각 방어 개체에는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이 많은 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한 경우 올더스 그리고 MM, Twilight Armor가 답입니다.

이 경우 HP 성장은 매우 크며 확실히 당신의 영웅을 두껍게 만들 것입니다. 마나는 마나를 사용하는 영웅에게도 매우 중요하며 가장 흥미로운 것은 치명타 감소입니다. 이 증가는 상대의 크리티컬 데미지를 감소시켜 매우 유리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디파이언스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이 패시브는 받는 피해를 20% 줄이고 주변 적에게 상대 최대 HP의 20 + 5%의 진정한 피해를 줍니다. 이 패시브는 물리 600을 받은 후 활성화되며 6초의 쿨다운과 함께 3초의 지속 시간을 갖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카운터 히어로 실바나 아이템

자연의 바람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이순신의 최고의 카운터 아이템은 자연의 바람입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에는 영웅의 물리적 생명력에 +10, 물리적 공격에 +30, 영웅의 공격 속도를 +20% 증가시키는 기본 통계가 있습니다. 그것을 다룰 때 더 치명적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에는 Whin Chant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어 2초 이내에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이 능력으로 영웅은 기본 공격으로 인한 모든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셀레나 카운터 아이템 추천

이상 이순신의 퀵 카운터 아이템 추천입니다. 이 항목은 그것을 물리칠 수 있도록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