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펫 캐릭터 시로 프리파이어, 최강의 퍼펙트!

FF 캐릭터 스킬

Shirou의 애완 동물 콤보가 무엇인지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가장 적합합니다. 이를 통해 전투에서 그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Shirou 캐릭터는 택배 경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Damage Delivered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레벨은 80미터 이내에서 8초 이내에 이 유저 캐릭터를 쏘는 적을 표시할 수 있지만,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유저만이 적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적을 득점하는 것 외에도 이 스킬 능력은 먼저 쏘는 적에게 100% 추가 방어구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치명적인 공격을 수행하고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Free Fire의 Shirou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를 위한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Shirou Free Fire 캐릭터용 애완 동물

비스턴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비스턴

Free Fire에서 Shirou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애완 동물은 Beaston입니다. 이 Free Fire 애완 동물은 Helping Hand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의 능력은 섬광탄, 연막탄 또는 수류탄과 같은 수류탄 물체의 투척 거리를 최고 수준에서 3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와 Beaston의 스킬 조합은 그의 스킬 레벨이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서 적의 위치를 드러내기 때문에 적을 공격하기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를 통해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에서 적을 쏠 때 비스턴의 능력을 사용하여 적에게 수류탄을 던지고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로키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로키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애완동물 시로 프리파이어 로키스다. Rockie의 Stay Chil 스킬은 사용하는 활성 스킬의 냉각 시간을 15%까지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스팸 스킬을 더 쉽게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키의 스킬을 사용하면 당연히 로키의 쿨타임도 평소보다 빨라진다. 따라서 전투에서 플레이할 때 그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Rocky의 스킬이 레벨 3(최대)인 경우 스킬 쿨다운 시간은 15%입니다. 예를 들어 쿨다운이 200초인 액티브 스킬의 경우 이 스킬의 록키 효과는 170초로 줄어듭니다.

보시다시피 Shirou Free Fire 메타 캐릭터를 사용하는 프로 플레이어는 Pet Rocky를 사용하여 스킬 CD의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Rocky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FF 애완동물이 될 것입니다.

플래시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플래시

그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애완동물은 플래시. 이 새로운 Free Fire 모자는 뒤에서 적의 칼과 총알 피해를 최고 수준에서 최대 150점까지 90% 감소시키는 능력(Steel Shell)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 Flash 사이의 기술 조합으로 적과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Flash가 그를 뒤에서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스킬을 통해 이미 위치를 알고 있는 적을 공격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Pet Flash의 능력은 뒤에서 받는 피해를 줄이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애완 동물을 사용하면 뒤에서 받는 피해가 짧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Steel Shell"이라고 합니다.

후방에서 받는 피해(FF 칼과 탄환)를 10%에서 100점으로 줄입니다. 재사용 시간은 150초입니다. 레벨 2에서 뒤에서 찢어진 손상(FF 칼과 총알로부터)을 15%에서 120점으로 줄입니다.

재사용 시간은 120초입니다. 한편, 레벨 3은 뒤에서 찢어지는 손상(FF 칼과 총알에서)을 25% 감소한 150점입니다. 재사용 시간은 90초입니다.

팬더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팬더

그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애완동물은 판다입니다. Panda's Blessings 스킬은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팬더의 스킬 레벨은 적을 죽이면 최고 레벨에서 HP를 10까지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그와 판다의 스킬 조합을 통해 전장에서 많은 적과 싸울 때 HP를 생각하지 않고 바바리안으로 플레이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Pet panda ff는 Panda Blessing 스킬의 도움으로 혈액을 보충합니다. 이 능력은 Pet panda가 증가하는 모든 레벨에서 4 건강 포인트를 회복하는 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프리파이어 상태의 팬더가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하면 4점의 건강 포인트를 얻습니다. 즉, 최대 10명까지 상대를 죽이면 됩니다. 그러면 혈압이 40포인트 증가합니다.

레벨 5에 도달하면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용량이 증가합니다. 상대를 쓰러뜨리면 7점씩 늘어나는데, 이는 적을 10명 쓰러뜨리면 70점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최고의 오공 FF 애완동물 추천

드레키

시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드레키

Free Fire에서 Shirou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애완동물은 Dreki입니다. 이 프리파이어 펫은 최고 레벨에서 5초간 30미터 이내의 적이 Medkit을 사용할 때 적의 위치를 감지하는 능력(Dragon Glare)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이 전투에서 탈출하고 적이 회복하면 Dreki는 빠르게 자신의 위치를 찾습니다. 전투 중에 적의 위치를 더 잘 감지할 수 있습니다. Pet Dreki의 능력은 실제로 적의 위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적의 위치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쏘고 의료 키트를 사용할 수 있는 적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적이 죽으면 돌진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무료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 하지만 Free Fire는 때때로 무료 애완동물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사용하기 전에 먼저 구입해야 합니다.

펫 스킬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 스킬은 마음에 들지만 가지고 있는 펫의 외형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을 위해 원하는 펫을 사용한 후 스킬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펫의 스킬을 최고 레벨로 올리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각 펫 스킬은 보통 3단계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FF의 Xayn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5종

그래서 그들은 Shirou Free Fire 캐릭터에게 가장 좋은 애완 동물 중 일부입니다. 위의 모든 애완동물은 유용할 수 있으며 애완동물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