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Balmond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발몬드의 카운터 아이템

아직도 발몬드를 이기기가 힘들다면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이 페이지에서 발몬드 카운터 아이템 추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almond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고대 파이터 영웅입니다. 노년의 영웅이 되었지만, 이 영웅의 인기는 여전히 좋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강한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를 강하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는 사이클론 스윕이라는 스킬 2입니다. 이 스킬은 게임 시작과 종료 시 모두 큰 피해를 입힙니다. 그는 항상 의심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당연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발몬드 카운터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고의 발몬드 카운터 아이템 목록을 알고 싶으세요?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Balmond FF 카운터 항목 목록

골동품 흉갑

발몬드의 카운터 아이템
골동품 큐리아스

Balmond에 대한 첫 번째 것은 Antique Cuirass였습니다. 이 아이템은 높은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물론 발몬드의 치명적인 공격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앤티크 흉갑 아이템은 추가로 54 물리 방어력과 비가 올 때 4 HP, 영웅의 경우 920 HP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골동품 흉갑 기사에는 Dete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발몬드의 스킬 피격 시 발동이 가능하며, 2초간 물리 공격력 8% 감소, 3회 접힘이 가능하다.

이 항목은 피해를 방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빌드가 있으며 물론 이것은 성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갑옷으로 어떤 피해를 입어도 확실히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일로 수동적으로 고통받을 수있는 스킬로 인해 Balmond 브랜드에 대한 높은 피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그를 상대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발몬드의 카운터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Balmond의 두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Durance의 목걸이입니다. 이 아이템은 60의 추가 마법과 10%의 추가 Magical Lifesteal 및 5%의 추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Chain of Durance 항목에는 Life Drain이라는 고유한 의무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Balmond에게 피해를 입힌 후 활성화되어 3초 동안 대상의 보호막과 HP를 50%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이것은 그의 모든 HP 업그레이드 옵션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Balmond는 눈덩이를 얻을 때 매우 강하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알면 다루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스펠뱀프 아이템과 엠블럼을 자주 사용합니다. 싸울 때 안티 픽스 아이템으로 게임에서 잠글 수 있습니다. 나중에 도움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바다 미늘창

발몬드의 카운터 아이템
바다 미늘창

이 영웅과 싸우려면 안티 힐러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번 작품에서 그의 패시브가 너무 강해서 능동적 치유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의 궁극기도 강력한 치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ASPD 및 손상에 대한 나쁜 통계가 적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안티 하프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작업 및 팀 전투에서 매우 불편합니다.

HP와 실드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발몬드를 상대한다면 이를 의지할 수 있다. 바다 미늘창 Balmond에게 피해를 입힌 후 활성화되는 고유한 Life Drain이 있으며 Rain의 실드와 HP를 3초 안에 50% 감소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Sea Halberd는 추가로 80개의 물리 공격과 2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힘에 크게 의존하는 탱크 영웅과 같은 전투 영웅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재앙의 포효 

발몬드의 카운터 아이템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Balmond의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Balmond 항목은 일반적으로 탱크 절반에 의존합니다. 긴 갑옷은 확실히 강하고 여분의 그립 덕분에 전투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그와의 경기에서 나중에 Malefic Roar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펜의 물리적 개체는 상대적으로 높으며 특히 상대방의 갑옷 비율에 추가할 수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 Balmond Mobile Legends 카운터 아이템을 닫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 아이템으로 그와 싸우는 것이 어려울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카운터 Edith 아이템

신성한 글레이브

발몬드의 카운터 아이템
신성한 글레이브

Balmond의 갑옷을 때리는 데 유용한 Malefic Roar 외에도 Divine Glaive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당신과 싸우기 위해 반 마법 아이템을 구입했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마법 피해는 매우 관통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문제가 생길 정도로 강력하고 유용합니다. 특히 마력폭발 영웅이라면 피해를 버틸 수 없기 때문에 치유에 약점이 있다.

이 물건은 꽤 강한 방어를 뚫을 수 있습니다. Divine Glaive 개체는 추가로 65의 마법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35%의 마법 관통력이라는 또 다른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Divine Glaive에는 Spell Breake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키고 데미지를 20%로 제한합니다.

이제 Mobile Legends 2022에서 Balmond의 최고의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가 게임을 제어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그는 쉽게 짜증을 내며 혼자 있을 때 자신에게 맞설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카운터 Aamon 아이템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약점이 있고 물론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영웅으로 시작하면 이 Mobile Legends의 하프 탱크 파이터 영웅보다 눈에 띄는 항목을 구축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