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강 쿠프라 빌드 아이템 추천

Khufra 모바일 전설의 장단점

2022년 최강의 쿠프라 빌드 아이템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Khufra 빌드 아이템을 게임 내 전투 권장 사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Khufra는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 게임의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게임에서 당신의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시즌 23에서 Karrie Ala 프로 선수 구축

가장 강력한 Khufra 빌드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이 맞다면 사용하는 영웅 게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입니다. 틀렸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원하지 않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을 잘못 구매하면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떨어질 수 있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싸울 때 승리할 수 있도록 가장 강력한 Khufra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Khufra Mobile Legends 기술

최강 쿠프라 빌드

Khufra는 게임에서 여러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Khufra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려면 이 탱크 영웅의 기술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Khufra의 기술을 이해하면 게임에서 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물론 여러 가지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적합한 차선에 있고 가장 적절한 시간에 공격하고 방어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같은 팀의 선수들과 잘 소통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즉시 Mobile Legends에서 Khufra의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수동적인 - 철자 저주

Khufra의 패시브 스킬은 Spell Curse입니다. 쿠프라의 기본 공격이 강해집니다. 쿠프라의 공격 범위도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120% 총 물리 공격력) + 대상 최대 HP의 6%의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Khufra의 기본 공격이 대상을 맞추면 둔화 효과도 발생합니다. 슬로우 효과는 1.5초에 30%입니다. 그 외에도 Khufra의 최대 HP를 최대 8%까지 회복합니다.

또한 상대 영웅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주는 스킬 사용 시 쿠프라의 저주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e Mobile Legends, 매치의 6가지 장점과 단점

기술 1 – 폭군의 복수

쿠프라의 1차 스킬은 폭군의 복수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웅이 팔의 붕대를 당깁니다. 그런 다음 그는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점프합니다.

이 공격은 경로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50 + 최대 HP의 7(+1%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Khufra는 가장 먼 거리로 점프하거나 상대의 영웅을 맞히면 멈춥니다.

그런 다음 50에 자신이 가진 최대 HP의 7(+1% 추가 물리 공격력)을 더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1.1초 동안 에어본 효과를 유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기술 2 – 바운스 볼

그렇다면 쿠프라의 스킬 2는 바운싱 볼이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Khufra는 붕대를 사용하여 Magic Bouncing Ball에 그를 감쌉니다.

나중에 이것은 Khufra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최대 30%까지 증가시킵니다.

쿠프라에서 패스하기 위해 점멸 스킬을 사용할 때 상대 영웅은 에어본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Magic Bouncing Ball은 지면에 닿으면 최대 HP에서 오는 50 + 3(+2% 추가 물리 공격력)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0.2초 동안 상대 영웅에게 최대 80%까지 슬로우 효과를 제공합니다.

얼티밋 스킬 – 폭군의 분노

다음으로 쿠프라의 궁극기는 폭군의 분노입니다. 상대의 영웅을 앞으로 끌어당겨 300(+ 10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이 스킬은 또한 상대 영웅을 1.25초 동안 둔화시킵니다.

이 스킬을 맞고 벽에 부딪힌 상대 영웅은 스킬 데미지의 150%에 해당하는 물리 데미지를 추가로 받습니다.

그 후에는 이전에 둔화 효과였던 기절 효과의 영향도 받게 됩니다.

최강 쿠프라 빌드 2022

그가 가진 스킬을 알아본 후, 쿠프라 최강 빌드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Khufra 빌드입니다.

이 Khufra 빌드를 사용하여 결함을 극복하고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고통스러운 Khufra 빌드는 공식 Mobile Legends 웹사이트에서 보고되었습니다. 들어 보자!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구입해야 할 항목은 저주받은 헬멧입니다. HP와 마법 방어력을 높이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가장 강력한 Khufra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하려면 Cursed Helmet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주변 상대의 최대 HP에 해당하는 초당 1%의 마법 피해를 제공하는 독특한 패시브-버닝 소울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미지는 미니언에게 50%에 도달할 때까지 증가합니다.

워리어 부츠 - 은폐

Warrior-Boots - Barats 빌드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40의 이동 속도와 22의 물리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쿠프라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독특한 패시브 축복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보호막 흡수 및 HP 재생을 30%만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불멸입니다. 가장 강력한 쿠프라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도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불멸은 독특한 패시브-불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이 제거되면 2.5초 동안 부활합니다.

그는 또한 16% HP와 최대 220-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게 됩니다.

이것은 영웅의 레벨에 따라 조정됩니다. 또한 보호막은 최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210초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다음으로 필요한 가장 강력한 Khufra 빌드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최대 90까지 추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는 독특한 패시브-북극 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의 실드와 HP 리젠 히어로를 50% 감소시키고 공격 속도를 최대 30%까지 감소시킵니다.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괜찮아

구매해야 할 다음으로 강력한 Khufra 빌드 아이템은 가디언 헬멧입니다. 이 아이템은 1550 HO와 100 HP Regen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수동적 회복은 영웅의 최대 HP의 1.5%-3.5%를 매초마다 회복합니다. (구매 전 킬과 어시스트를 포함하여 각 킬 또는 어시스트는 0.25%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피해를 입은 후 5초 이내에 사라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