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사격 저격수 5명, 원샷원킬!

ff 무기 조합

좋은 저격 플레이어가 되려면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최고의 Free Fire 저격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One Shot One Kill!

Free Fire에는 서로 다른 강점과 약점을 가진 많은 무기가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장거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좋은 저격 플레이어가 되려면 게임에서 최고의 Free Fire 저격 무기의 기능을 알아야 합니다. 

이 목록에서 우리는 5명의 최고의 Free Fire 저격수를 나열하고 2022년에 어느 것이 최고인지 알아낼 것입니다.

고통스러운 무료 화재 스나이퍼 목록 2022

M82B

저격수 프리 파이어

Garena가 추가한 최신 Sniper Free Fire. M82B는 확실히 펀치를 포장하고 다양한 특수 능력으로 인해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이 무기는 다른 Free Fire 저격소총과 동일한 기본 피해를 입히며 차량과 Gloo Wall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M82B를 사용하면 Gloo Wall 뒤에 있는 적을 확실하게 단속할 수 있습니다. M82B의 또 다른 보너스 통계는 갑옷을 관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82B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차량에 기본 피해와 별도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보너스 피해는 자신의 차량을 공격하여 구역으로 회전하는 높은 순위의 팀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주된 약점은 발사 속도가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좋은 공격력으로 상쇄됩니다.

AWM

저격수 프리 파이어

Free Fire에서 AWM의 강점은 물론 다른 게임에 비해 너프되었지만 여전히 모든 Sniper Free Fire의 왕입니다. AWM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범위와 정확도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음기나 총구에 가까스로 접근하면 멈추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AWM의 손상 수치는 동급의 다른 무기와 동일하지만 숨겨진 헤드샷 손상 보너스가 있습니다.

어떤 헬멧을 쓰고 있든 상관없이 헤드샷으로 목표물을 한 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AWM은 그들이 가진 헬멧, 조끼 또는 특수 능력에 관계없이 적에게 몸을 쏴도 원샷으로 적을 사살할 수 있는 유일한 Free Fire 저격수입니다.

SVD

저격수 프리 파이어

Dragunov SVD는 보급품과 보급품에서만 찾을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자동 저격소총입니다. SVD는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SVD와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무기의 차이점은 장갑 관통력입니다. 적절한 발사 속도와 함께 Dragunov를 장착한 플레이어는 레벨 2 조끼를 입은 적을 약 3발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높은 관통률입니다. 적들은 SVD에서 한 발만 쏘면 완전한 갑옷(레벨 1)으로 쉽게 접근할 것입니다. 

Dragunov의 약점은 약간 더 높은 반동과 희귀도이며, 운이 좋지 않으면 무기를 찾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저격수 프리 파이어

대체로 이 무기는 팀원이 즉시 전투에 복귀할 수 있도록 무료 즉석 치유 방법이 될 것입니다.

Target은 medkit보다 훨씬 빠른 HP를 즉시 얻습니다. 그러나 너무 뜨거울 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2021년에 공개된 Garena Free Fire 캐릭터 목록

딱따구리

저격수 프리 파이어

딱따구리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반자동 저격 소총입니다. Sniper Free Fire ni는 실제로 갑옷을 관통하는 능력으로 인해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인 데미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딱따구리의 약점은 저격소총치고는 상대적으로 짧은 사거리입니다. 딱따구리가 효과적이려면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딱따구리는 게임의 모든 AR 및 반자동 저격소총 중에서 가장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69점으로 비교적 좋은 결과로 멀리서 저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on Free Fire와 결합할 5개의 캐릭터

이들은 2022년 장거리에서 심각한 피해를 입힌 최고의 프리파이어 저격수 5명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무기를 사용하면 원샷원킬이 가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