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 이미지 및 누출 애니메이션! Kamisato Ayato Genshin Impact의 최신 유출 5개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Genshin Impact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누출 드립 이미지 2022년 2월 4일 오늘 Ugakky 계정으로 Kamisato Ayato.

2022년 1월 29일 가미사토 아야토로 추정되는 애니메이션 컷도 유출자 소셜 미디어에서. 이 위원 야시로(Yashiro)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가장 기다려온 - 출시를 기다리는 중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미래. 

이 캐릭터는 그의 이름이 언급된 이후로 한 장면을 만들었습니다. 드립 이미지 유약. 미호요가 엄하게 금지하고 벌칙을 주었는데도 유출자 원신 임팩트, 그러나 사실 캐릭터 유출은 여전히 소셜 미디어에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많은 캐릭터 이름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자 Yae Miko와 같은 소셜 미디어 Twitter에서. 배너 Yae Miko 자신이 miHoYo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업데이트 2.5. 

가미사토 아야토 역시 여러 차례 언급된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스토리 퀘스트 여러 캐릭터와 NPC에 의해. 다음은 Kamisato Ayato에 대한 유출 모음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의 프로필

카미사토 아야토

Kamisato Ayato 또는 Ayato는 Electro Archon Raiden Shogun의지도하에 Inazuma를 운영하는 3 대위원회 중 하나 인 Yashiro Commission의 회장이라고합니다. 

아야토 본인은 카미사토 아야카의 형이며, 플레이어블 캐릭터 Vision Cryo와 함께Inazuma 출시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야토는 공개석상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주로 일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씨족 무대 뒤에서. 이로 인해 Inazuma 사람들의 눈에는 Kamisato Ayaka가 Ayato보다 더 유명해졌습니다.

Archon Quest Inazuma를 플레이한 분들은 물론 Yae Miko가 Ayato의 이름을 여러 번 언급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야토도 앞장섰다 씨족 사유가 한 명인 슈마츠반 비밀 닌자 플레이어블 캐릭터 야시로 위원회 의장 외에

카미사토 아야토 개봉일

카미사토 아야토

Ayato의 정확한 릴리스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Genshin Impact Twitter 계정에서 아직 공식 뉴스가 없기 때문입니다.

공식 유출 Kamisato Ayato는 Youtube 비디오에서 처음으로 티저 아라타키 잇토 2021년 12월 8일에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옆에 있는 사람에게 말하는 토마의 목소리를 들었다.

비디오에 티저 일본판에서는 카미사토 아야토의 성우가 이시다 아키라임을 확인했다.

카미사토 아야토는 5성 캐릭터가 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도 언급됩니다. 업데이트 2.6 추가 누출이 있는 것을 고려하여 향후 이벤트 이나즈마 축제 패치 그만큼.

계정 유출자 ~와 함께 사용자 이름 @lumie_lumie 유출 현수막 Ayato는 또 다른 새로운 캐릭터 Kuki Shinobu와 함께합니다.

카미사토 아야토의 캐릭터 디자인

카미사토 아야토

Ayato는 여동생 Ayaka와 비슷한 파란 눈을 가진 청백색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팬 아트 포니 테일에 긴 머리를 가진 아야토를 묘사합니다.

weibo의 애니메이션 유출 by 사용자 이름 누수로 유명한 우각키 장면 Ayaka와 함께 생각하고 확인한 한 캐릭터는 흰색 셔츠와 바지를 입은 Ayato였습니다.

아야토는 에 나오는 캐릭터와 닮았다. 계략 또 다른 miHoYo, 즉 Honkai Impact 3rd가 제작했습니다. Ayato의 디자인은 게임의 캐릭터인 Otto Apocalypse와 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그래픽의 Honkai Impact 3 액션 RPG

miHoYo는 캐릭터 디자인을 자주 재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야토는 디자인이나 성격 면에서 오토와 비슷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Ayato가 또 다른 Genshin Impact 캐릭터 인 Zhongli의 캐릭터 모델을 사용할 것으로 의심됩니다.

비전과 무기 카미사토 아야토

에서 신고 내 e스포츠, Ayato는 Hydro 또는 water 비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추측은 카미사토 가문의 집(카미사토 영지)에 아야토를 묘사한 파도 그림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 무기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Twitter와 Weibo에서 순환하는 여러 유출은 이전에 Ayato가 다음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레이모어. 하지만 에서 드립 이미지 유출 된 Ayato가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주입 하이드로 요소.

Ayato가 2개의 다른 무기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장창 이전에 출시된 캐릭터인 라이덴 쇼군처럼

엘리멘탈 스킬과 버스트 카미사토 아야토

아야토의 원소 스킬의 능력 중 하나는 쿨다운 ~을 위한 기술 파티 Ayato가 팀에 있으면 선수.

엘리멘탈 스킬 아야토의 데이터베이스 유출자, Shuumatsu Art – Cicada Shell로 알려져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 포탄을 던져 아야토를 적에게 달려가게 만드는 스킬입니다. 조롱 적에게.

엘리멘탈 버스트 Kamisato Art – Hydro Spear는 AOE를 만들 것입니다. 손상 제트기 형태의 수력. 아야토가 사용한 것처럼 기술 이것도 줄어듭니다 내수성 적과 저하 쿨다운 빠른 재생성을 위해 기존 캐릭터 기술 사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