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시즌 23에서 Karrie Ala 프로 선수 구축

빌드 캐리, 히어로 메타 2022

Karrie는 매우 탱크 킬러인 명사수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때는 물론 정글러 메타 탱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영웅의 수동성은 탱키 영웅을 상대하는 데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의 공격에 도달하려면 효과적인 캐리 빌드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는 항상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빠른 속도의 모바일 MOBA 게임입니다. 좋은 구성 요소는 팀이 초기 및 후반 게임 영웅을 보유하는 방법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옵션은 Karrie입니다. 다음은 시즌 23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리의 빌드에 대한 리뷰입니다.

Karrie에 대한 간략한 설명

캐리 스킬

그 전에 인게임에서 구현할 수 있는 Karrie의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꼭 알아야 할 캐리의 스킬들을 저희가 보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보다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고 이 명사수 영웅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 Lightwheel Mark, 이 패시브 스킬은 최대 5개의 스택을 가지며 5번째 스택에서 깨져 갑옷 방어력이 8 – 12% 감소합니다.

기술 1 – 빠른 경륜차, 캐리는 플라이휠을 꺼내 200의 물리 피해를 주면서 1초 동안 80%의 지속 둔화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적시에 매우 유용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스킬 2 – 팬텀 스텝, Karrie는 원하는 방향으로 돌진할 수 있으며 150 물리 피해와 70% 물리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경륜을 해제합니다. 적을 추격해 도망치는 데 적합한 스킬.

얼티밋 스킬 - 회전하는 광륜, 이 궁극기는 이동속도를 20%만큼 대폭 증가시키고 6초간 지속되는 쌍수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물론 완전한 캐리 빌드를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완벽하게 활용됩니다.

또한 읽기: 5개의 Dyrroth 스킨 및 업데이트, 심지어 Cooler Bro!

빌드 캐리 시즌 23

이 명사수가 가진 기술을 알고 나면. 물론 우리는 최신 Karrie 빌드라는 중요한 주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다음은 시즌 23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리 빌드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스위프트 부츠

아이스 헌터 스위프트 부츠 oke.jpeg

첫 번째 아이템은 캐리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스위프트 부츠다. +40의 추가 이동 속도와 15%의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Karrie의 궁극기에도 실제로 공격 속도가 필요하여 상대방에 대한 기본 공격을 수행하는 데 더 빠르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동기화됩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Karrie 자체 빌드의 두 번째 항목은 끝없는 전투입니다. 추가 마나와 +5의 마나 재생이 있기 때문에 Karrie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캐리가 사용하는 것은 매우 아깝기 때문에 캐리에게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그런 다음 스펠 뱀프와 +65의 추가 기본 공격이 있습니다. 이것은 Karrie가 탱키한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명사수임을 보여줍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Demon Hunter Sword 또는 DHS는 빌드 캐리의 다음 항목입니다. 이 아이템은 +25%의 추가 공격 속도와 +35 물리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Karrie가 탱키 한 적을 파괴하는 데 매우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필수 구매이고, 이 아이템은 다소 비싸기 때문에 특정 시점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아이템 윈드토커

Windtalker는 Karrie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며, 그녀의 고유한 패시브는 Karrie가 탱키한 적을 처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아이템은 Karrie의 기본 공격과 매우 동기화되기 때문에 적에게도 매우 중요합니다. 40%의 공격 속도와 20의 추가 이동 속도를 가지므로 생성되는 피해는 확실히 상당히 높습니다.

썬더벨트

썬더벨트

썬더 벨트는 기본적으로 마크맨 영웅의 1스킬, 2스킬처럼 스패밍에 캐리의 스킬이 필요하기 때문에 마나 재생 +6이 추가로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캐리 방어 아이템입니다.

불사

불사

캐리의 대시 스킬은 탈출에 덜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불멸은 이 영웅의 해결책입니다. 불멸에는 추가로 800 HP와 40 물리 방어가 있어 방어 측면에서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기: 실바나 MLBB 사용법, 오토GG브로!

캐리 플레이 팁

빌드 캐리

캐리의 빌드는 시즌 23에서 원거리 딜러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논의했습니다. 자, 다음과 같이 참고할 수 있는 캐리의 영웅에 대한 팁과 트릭을 제공하지 않으면 완성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권장 빌드 Silvanna Pain 2022

Lanning Pace에서 승리해야 함

랜닝 페이스를 이기는 것이 캐리를 사용하는 비결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차선에서 승리한 상태에서 명사수 영웅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막히지 않도록 로머에게 상대방을 보호하고 공격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농사 먼저

캐리는 게임 후반의 영웅이기 때문에 완성된 아이템을 기다리는 것은 당연하다. Karrie는 후반 게임 영웅 중 하나이거나 매우 치명적인 명사수입니다. 그들의 패시브 스킬은 적 탱크를 폭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일찍 전쟁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즉시 죽이는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먼저 금을 모아야 합니다.

위치 설정

영웅 캐리는 이 사격수 역할이 일반적으로 HP가 낮기 때문에 적의 피해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적의 위치와 아군을 살펴야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좋은 포지셔닝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자신의 약점을 모르는 것보다 더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노블, 포지션을 잘 잡아, 물론 이것은 캐리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