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 Fire가 절대적으로 이겼고, Bigetron Alpha는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AURA Fire vs Bigetron 알파

패자조 준결승전 아우라 파이어 Bigetron Alpha와의 만남은 끝났습니다. 불행하게도 Bigetron Alpha는 이번 시즌 MPL Indonesia에서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AURA Fire vs Bigetron Alpha 매치의 요약을 논의합니다. 이 시리즈는 특히 두 번째 게임에서 매우 치열한 한타가 있습니다.

놓치신 분들을 위해 아래는 패자조 준결승 대진표에서 AURA Fire와 BTR의 경기 요약입니다.

또한 읽기: 컴백은 리얼, RRQ 호시, 아우라파이어 꺾고!

AURA Fire 대 Bigetron Alpha 하위 대진표 매치 요약

게임 1

AURA Fire vs Bigetron 알파 게임 1
첫 번째 게임의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AURA Fire와 Bigetron Alpha의 첫 경기는 꽤 치열했습니다. 각 팀은 최대 18분을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는 한타로 방어합니다.

17분까지도 여전히 골드차이가 고르게 나는 경향이 있고 500골드만이 AURA Fire의 장점입니다.

이는 로드 지역의 마지막 팀전에서 마침내 바뀌었습니다. BTR 선수 Kyy는 AURA Fire 선수들에게 뽑혔습니다. 그러나 BTR은 여전히 주님의 영역으로 향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영주권에 있을 때 MAXXX는 팀과 헤어지고 마침내 AURA Fire 선수 5명에게 붙잡혔습니다. 이에 아우라파이어는 곧바로 5인 대 3인 팀전을 벌였다.

Kyyy가 오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BTR은 여전히 싸웠고 결국 AURA Fire에 의해 기지가 빠르게 파괴되는 한타로 끝났습니다.

Faramis와 Beatrix의 조합은 매우 강력하며 Beatrix로서의 Kabuki가 MVP가 될 것이 확실합니다.

또한 읽기: RRQ Acil 수석 코치 교체, RRQ Xin의 답변입니다!

게임 2

AURA Fire vs Bigetron 알파 게임 2
2차전의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경기 시작부터 아우라파이어가 퍼스트 블러드를 차지하며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중반 6분 BTR이 한타에서 승리하면서 전환점이 생겼다.

그 전환점 이후 BTR은 계속해서 압력을 가하고 AURA Fire를 목표에서 뒤로 밀었습니다.

16분, 확보한 Lord 덕분에 BTR이 AURA Fire Base에 진입합니다. AURA Fire는 구역 설정으로 인해 BTR이 Lord를 차지했을 때 반격할 수 없었습니다.

20분 AURA Fire는 Markyyy와 Morenooo를 죽임으로써 상황을 역전시켰습니다. 그렇게 AURA Fire는 자신감을 얻었고 22분에는 AURA Fire가 거의 이길 뻔했지만 BTR markyyyy는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전반 28분 아우라 파이어의 베이스를 향해 스플릿 푸시를 하는 소리조가 포착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TR은 Maxx의 보복 덕분에 영주를 취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BTR은 로드와 슈퍼 미니언이 있음에도 밀어내지 못했다. god1va도 잡혔는데 Markyyy와 morenoo가 잡혔기 때문에 푸시가 실패했습니다.

AURA Fire의 카이팅은 마침내 우월해 보였고, 32분 AURA Fire가 마지막 압박을 가한 것이 그 증거입니다. BTR 맞았고 Kabuki의 Beatrix에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게임은 AURA Fire에 의해 성공적으로 확보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게임 3: 결승전 AURA Fire vs Bigetron Alpha

세 번째 게임 결과
세 번째 게임 결과.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한 게임 더, AURA Fire는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고 Bigetron Alpha는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MPL 이번 시즌 인도네시아. BTR 팬들에게 나쁜 소식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이 이 세 번째 게임 이후에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Faramis는 다시 BTR에 의해 금지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Beatrix를 금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AURA Fire에게 너무 일방적입니다. god1va의 Mathilda는 88% Kill Participation으로 입증된 이 게임에 매우 유용합니다.

META는 현재 전환 중이며 종종 Mathilda와 같은 유연한 전사 영웅이 삽입됩니다. 이 영웅은 이 게임에서 매우 유용하며, 특히 목표 지역에서 밀거나 키팅할 때 유용합니다.

그러나 Amon by High는 여전히 MVP입니다. K/D/A는 10/0/3이고 KDA는 상당히 높습니다. 게임 초반만 해도 아몬은 계속 압박을 가했다.

예를 들어, 9분에 그들은 중앙 지역 한타에서 끊임없이 충돌했습니다. 이로 인해 AURA Fire가 압력을 가했고 BTR은 이를 견딜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AURA Fire와 Bigetron Alpha 간의 경기 요약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Bigetron Alpha의 AURA Fire 및 Nice Try를 축하합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