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yne, Shirou Vs Maro, 순위 모드에서 누가 더 낫습니까?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랭크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프리파이어, Booyah를 얻으려면 최고의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3명의 베스트 캐릭터 Xayne vs Shirou Vs Maro. Xayne vs Shirou Vs Maro 중 누가 더 나은가요?

Free Fire 캐릭터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Shirou의 패시브가 Maro보다 나은지 여부는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캐릭터 시스템은 아마도 Free Fire 게임 플레이의 가장 좋은 부분일 것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강점과 약점에 따라 전투에서 자신의 능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소한 것이 중요한 경쟁 순위 모드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순위 모드에서 어떤 Free Fire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은지 확인하는 Xayne vs Shirou Vs Maro의 능력에 대해 논의합니다.

스킬 제인 vs 시로 vs 마로 비교

랭크 모드는 일반 배틀로얄 맵의 좁은 지역에서 두 팀이 대결하는 특수 모드입니다. 영역의 형식과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이 맵에서 적용해야 하는 전략은 평소와 매우 다릅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의 두 최신 캐릭터인 Shirou vs Maro vs Xayne을 비교하여 순위 모드에서 어느 것이 더 나은지 확인할 것입니다.

제인의 능력

시로 VS 마로
제인

Xayne의 능력은 Xtreme Encounter라고 합니다. 레벨 1에서 플레이어에게 80 HP를 제공하고 1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10초 동안 글루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를 40% 증가시킵니다. 스킬이 끝나면 추가 HP를 잃지만 피해가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보너스 피해가 100%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로 감소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특히 적이 Gloo Walls를 사용하는 경우 근거리에서 중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엄폐물을 쉽게 뚫고 장벽 뒤에 숨어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야 합니다.

HP 보너스는 일시적이기 때문에 스킬 지속 시간이 거의 끝나갈 때 떠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 중에 버프가 사라지면 문제가 됩니다.

시로의 능력

시로 VS 마로
시로

능력 시로 "데미지 딜리버리"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것은 배달 소년으로서의 그의 배경과 다소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킬은 Shirou를 공격하는 적을 표시하여 적의 위치를 드러내며 적중하는 첫 번째 공격은 모든 갑옷을 무시합니다.

이 기술로 Shirou는 저격수와 매복자를 보다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습니다. SVD 또는 SKS와 같은 고데미지 무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100% 방어구 관통 보너스로 사람을 쏠 수도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갑옷과 투구도 쓸모가 없었습니다. Shirou의 능력은 그것들을 모두 무시했기 때문입니다.

입은 피해의 시야는 팀원과 공유되지 않으며 태그된 적만 볼 수 있습니다.

모로의 능력

시로 VS 마로
마로

능력 마로 Falcon Fervor라는 패시브입니다. 이 기술은 매우 간단합니다. 대상에 더 멀리 맞힐수록 가하는 피해가 증가하며 최대 레벨에서 최대 25%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스킬 태그가 지정된 대상에 대한 무기 손상도 3.5% 증가합니다.

전반적으로 Maro는 저격수 역할에 좋은 선택입니다. 목표물에 대한 도달 범위에 따라 약간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샷건이나 SR을 최대 데미지로 제한하는 시로와 달리 마로는 AR, SR, DMR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Maro의 능력은 Falcon Fervor라는 패시브입니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데미지를 직접 증가시키는 몇 안되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다만, 데미지 증가 조건이 상당히 특수하여 대상이 멀리 있을수록 데미지 보너스가 높아진다.

Falcon Fervor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피해 보너스는 25%이며 표시된 대상에 추가로 3.5%입니다. 즉, Maro의 능력을 Shirou, Moco 및 Clu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Maro의 전반적인 능력은 주로 AR, DMR 및 SR을 사용하는 저격수와 공격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모든 무기는 범위가 넓으며 이것이 Maro의 능력이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대미지 보너스가 서류상으로는 인상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Clash Squad의 전투는 일반적으로 중간 범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이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펫 캐릭터 시로 프리파이어, 최강의 퍼펙트!

Xayne vs Shirou vs Maro: 누가 최고인가?

시로 VS 마로
제인

전반적으로 Maro는 순위 모드에서 Shirou보다 훨씬 낫습니다. Shirou의 능력은 총에 맞을 때만 작동하지만 Maro의 패시브는 어떤 경우든 두 상황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Maro의 능력에 대한 피해 가능성도 더 높습니다. 첫 번째 총알뿐만 아니라 모든 총알에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앞서 언급한 Maro의 무기와 결합하면 Maro가 순위 모드에서 Shirou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Clash Squad에서는 모드 제한으로 인해 전투가 훨씬 더 빠르고 더 가깝습니다. 그 때문에 마로의 능력은 충분히 발휘되지 못했다. 

반면 Xayne의 기술은 즉각적인 치유 속성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면 글루 벽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FF의 Xayn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5종

게다가 이 스킬은 실제로 A124보다 낫습니다. 클래시 스쿼드에서는 일반적으로 반복적으로 시전할 만큼 충분한 EP를 수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