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obile Legends의 다이로스 영웅 빌드 권장 사항

시즌 24에서 영웅 Dyrroth를 구축하기 위한 권장 사항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그를 더 강하게 만들고 한 번의 콤보로 적을 죽이십시오.

Dyrroth는 Mobile Legends의 매우 잔인한 전사 영웅입니다. 같은 직업을 가진 영웅전사들에게는 이 한 명의 영웅이 꿈일 수 있다. 그의 스킬 세트에서 가슴 데미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치명적인 스킬 조합으로 쉽게 파괴되는 탱크 급 전투기 영웅이 있으면 충분합니다. 경기에서 드물지 않게 그의 존재는 적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이 영웅은 게임상 상대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고 사용하기도 매우 쉽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도 적합합니다. Dyrroth 영웅 빌드 재료를 수집하는 절차는 간단합니다.

그는 한때 서사시적인 영웅으로 알려졌지만, 이제는 Legends에서 Mythic에 이르는 확장팩에서 훌륭한 선수들의 주요 도나입니다.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치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아이템 구축에 관한 것입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구입함으로써 그의 힘은 상대방이 진정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이로스 시즌 24 영웅 빌드 목록

워리어 부츠

히어로 다이로스 만들기
워뤼르 부츠

파이터로서 그는 Warrior Boots를 착용해야 합니다. 문제는 당신이 마주하게 될 대부분의 적들이 물리 공격 유형의 소유자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받는 피해를 최소화하려면 워리어 부츠가 필요합니다.

이 신발은 추가로 22의 물리 방어력과 40의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워리어 부츠는 일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을 5씩 최대 25까지 증가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갑옷의 방어력을 높이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이동에 대한 올바른 선택은 Warrior Boots에 떨어졌습니다.

전사 영웅이 완벽하게 잡고 전투에서 집중적으로 싸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Hero Mage를 자주 사용하는 경우 Tough Boots가 Magic Resist를 최적화하기 위한 두 번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히어로 다이로스 만들기
전쟁 도끼

이 영웅이 기본 공격과 스킬로 다루는 피해 때문에 이 아이템은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물리 공격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스킬 쿨다운을 10%까지 줄여 궤도 역학에 맞서 싸우기 위해 스팸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3초간 추가 물리공격과 물리관통을 부여할 수 있는 고유의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8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다. 이것은 그의 기본 공격을 엑스 레인에서 상대보다 더 강력하고 훨씬 우월하게 만듭니다. 

War Axe는 파이터로서의 대부분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에 Dyrroth의 영웅 빌드에 매우 유용합니다. War Axe 이점은 +10% 쿨다운 감소, +550 최대 HP, 물리 공격 증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관통력이 3초 증가하여 상대 유닛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패시브 효과가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흉갑

히어로 다이로스 만들기
BFB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에서 스택을 사용하여 방어 측면을 높이는 몇 안 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장점은 아닙니다. 이것에 대해 알아야 할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주요 이점 무자비한 흉갑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양한 디펜스 기능이 등장합니다. 여기에는 HP와 물리적 방어가 포함됩니다. 이 증가는 확실히 당신의 영웅을 죽이기 더욱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다른 것을 위해 돈을 절약하면서 Bruteforce 흉갑을 먼저 구입하십시오. 이 아이템은 최대 HP +750, 스킬 사용 후 행동 속도 +6%, 마법 저항력 +4%로 방어력을 높이는 기능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기동력이 더욱 증가하며 물리방어력 +50까지 강해질 수 있다.

바다 미늘창

히어로 다이로스 만들기
미늘창

이 영웅은 기본 공격이 좋기 때문에 Dyrroth 사용자는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바다 미늘창 그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아이템은 또한 물리 공격 상태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결과적인 패시브 효과는 Dyrroth의 빌드 영웅이 상대를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점도 있습니다. 이는 상대가 HP를 줄이고 보호막을 50% 회복하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다이로스의 장점 5가지, 초반 게임에 능하다!

헌터스트라이크

히어로 다이로스 만들기
고교

공격 관통력을 높이려면 헌터 스트라이크가 필요합니다. 알다시피, 이것은 물리적 입력을 15포인트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속도 효과가 추가되어 도망치려는 적을 추격하기 쉬워졌습니다.

Land Of Dawn에서 Hunter Strike는 80회의 물리 공격과 1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입한 후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습니다. 공격의 대상을 잘 알면 MM으로 적 유형의 배를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공격 아이템으로서 공격 측면은 이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의 가장 중요한 속성입니다. 실제로 사용 가능한 통계가 많을수록 영웅이 이길 수 있습니다. 둘 다 물리 공격과 물리 펜으로 방어력이 높은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소극적으로 말하면, 이것은 보복이 있습니다. 이 의무는 이동 속도를 최대 50%까지 증가시킵니다. 패시브는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하거나 다섯 번 크롤링할 때마다 발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XP 레인에서 다이로스 1vs1 대응에 능한 5명의 영웅!

이렇게 하면 Land of Dawn에 있는 모든 적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이제 빌드 영웅 Dyrroth를 사용하고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놀라운 게임 경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