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천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 5편, 당신을 잔인하게 울게 만들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6)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특히 젊은이들에게 항상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위부 아니면 오타쿠. 확실히 그들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놀 때, 심지어 혼자 있을 때에도 항상 이 영화를 본다.

아시다시피 애니메이션 영화에는 매우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동작 (행동), 모험 (어드벤처), 메카(로봇), 자동차(레이싱), 드라마, 로맨스 (로맨스), 판타지, 학교생활(학교생활), 삶의 단면(일상생활), 역사, SF(SF) 등.

그런데 위부/오타쿠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화제가 될 수 있는 장르가 하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바로 이 영화가 영화가 끝날 때까지 내내 양파를 유지할 수 있는 슬픈 로맨스 영화 장르를 선호한다는 것이다. 관객들이 주체할 수 없이 눈물을 흘리게 만들 수 있도록요.

보통 시청자들은 슬픈 결말로 끝나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고 눈물을 흘리지만, 영화 중간에 감동적인 장면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도 있다.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에 관해 이야기할 때 걱정하지 마세요. 추천 영화 5편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끝까지 읽고 관심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D 화질의 무료 애니메이션 감상 사이트 5곳

키미노 나와(너의 이름은)

키미노 나와
키미노 나와 (출처: Wikipedia)

여러분이 시청해야 할 첫 번째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의 제목은 키미노 나와(너의 이름은)입니다. 아마도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2016년경에 입소문이 났기 때문에 이전에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본 적이 없으실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영화에 대해 조금 검토하겠습니다.

'기미노 나와'는 영화 개봉 한 달 전에 개봉된 신카이 마코토의 동명 소설 '기미노 나와'를 각색한 작품이다. 이 영화는 1년간의 상영 기간 동안 8월 26일 일본에서 방영되었고, 2016년 7월 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2016년 12월 7일 인도네시아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에 따르면 IMDB,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부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특별상 후보로 선정되었고, 2016년 로스앤젤레스영화평론가협회상 최우수 장편영화상,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 부문을 수상할 정도로 좋은 작품이다.

기미노 나와는 이토모리의 작은 산간 마을에 사는 시장의 딸인 미야위즈 미츠하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니,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여고생이지만, 마을 생활이 지루해 더 나은 삶을 위해 도쿄라는 도시로 떠나고 싶어한다.

또 다른 캐릭터인 타치바나 타키는 도쿄에 거주하며 건축가와 예술가를 꿈꾸는 전형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고등학생입니다. 그러나 매일 밤 그녀에게 이상한 일이 일어났고, 그녀는 항상 작은 산골 마을의 여고생이 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어느 날, 미츠하와 타키는 서로의 몸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결국 몸을 바꾼 채 일상을 살아가는 데 익숙해졌다.

그러던 어느 날, 타키는 미키(여자친구)에게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이 있다고 말했고, 결국 타키와 미츠하는 더 이상 몸을 바꾸지 않았는데, 타키는 미츠하를 잃은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마침내 타키가 느꼈던 것입니다. 이토모리 마을에서 미츠하를 찾았다.

이전에 미츠하는 도쿄에서 타키를 찾을 수 없었고, 여행 중에 미츠하는 가까스로 타키를 만났지만 타키는 다른 시간에 있었기 때문에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

해가 질 무렵, 그들은 각자의 이름을 쓰고 각자의 세계로 돌아갔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은 서로의 몸을 교환하면서 겪었던 사건들도 잊어버리게 된다.

8년 후, 서로 다른 기차를 타고 여행하던 중 미츠하와 타키는 다시 만나 기차가 지나갈 때 서로를 바라보다가 마침내 다음 역에서 만나 기다리며 만난다.

헛되지 않고 마침내 그들은 계단에서 만났고 마치 예전에 서로를 알고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을 받았고 결국 그들은 서로를 알아가고 소울메이트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볼만한 최고의 요리 애니메이션, 미식가에게 적합!

마니가 거기 있었을 때 (Omoide no Marnie)

마니가 거기 있었을 때
마니가 거기 있었을 때 (출처: IMDb)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의 경우 2위는 When Marnie Was There 또는 Omoide no Marnie입니다! 이 영화는 조앤 G. 로빈슨(Joan G. Robinson)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2014년 7월 19일 개봉되었습니다.

시놉시스는 양부모와 함께 삿포로에 살고 있는 조용한 12세 소녀 사사키 안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자주 재발하는 천식을 앓고 있는 안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치료로서 안나는 휴일 동안 시간을 보내기 위해 삼촌과 이모의 마을로 갔다. 이와 함께 그는 자신의 삶을 이전보다 더 좋게 바꿀 수 있는 신비한 소녀를 만난다.

신비한 소녀의 이름은 Marnie이며, 그녀는 삼촌과 이모의 마을에 있는 동안 Anna의 새로운 친구입니다. Marnie의 존재는 부정적인 생각을 없애고 삶에 대한 열정을 주며 종종 혼자인 Anna에게 항상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사일런트 보이스 영화

애니메이션 영화 (4)
사일런트 보이스 더 무비 (출처: IMDb)

세 번째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는 2016년 9월 17일 일본에서 개봉되고 교토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인 사일런트 보이스: 더 무비(A Silent Voice: The Movie)입니다. 사일런트 보이스 영화는 2017년 2월과 6월에 전 세계적으로 상영되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2017년 5월 3일에 상영되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정말 슬프다. 왜냐하면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학교 친구들에게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청각 장애 고등학생, 즉 니시미야 쇼코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반면, 이시다 쇼야라는 멋진 소년은 학교에서 친구들을 자주 괴롭히는 장난꾸러기 고등학생입니다.

어느 날, 쇼야는 쇼코를 만났고 쇼코의 귀에 꽂혀 있던 보청기를 빼버릴 정도로 쇼코를 짜증나게 했다.

물론 이는 쇼코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학교 전체에서 널리 논의되었기 때문에 교장은 쇼야에게 전화를 걸었고 쇼야는 이를 부인하여 친구들을 비난했습니다.

이 사건의 결과, 결국 쇼야는 친구들에게 외면당했고, 졸업 후 쇼야는 쇼코를 괴롭히고 괴롭힌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껴 자신이 학교에서 괴롭혔던 모든 사람에 대한 죄책감을 만회하기 위해 사과하고 싶었습니다. 학교.

이 영화는 또한 인간으로서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등을 돌릴 경우를 괴롭히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10월 볼만한 최신 애니메이션 5편 목록!

클라나드

애니메이션 영화 (5)
클라나드 (출처: MyAnimeList)

네 번째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는 클라나드! 영화 내내 꽤 슬픈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에 꼭 보셔야 합니다.

실제로 클라나드는 일본의 한 도시에 사는 고등학교 3학년 오카자키 토모야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학교에 대해 진지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하는 일과 마찬가지로 그는 학교에 지각하고, 장난스럽고 게으른 등 학교 학생들로부터 항상 부정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학교에 친구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의 학교.

그러나 토모야는 학교를 늦게 졸업하는 후루카와 나기사라는 소녀를 마침내 만날 때까지 그것에 신경 쓰지 않았고 친한 친구가 이미 졸업했기 때문에 학교에서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이를 기억한 토모야는 후루카와를 불쌍히 여겨 학교에 소녀를 혼자 두지 못하고 종종 그녀를 도와주었고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알아가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더 무비

애니메이션 영화 (7)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화 (출처: IMDb)

지금 당장 봐야 할 마지막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는 바이올렛 에버가든: 더 무비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2021년 3월 3일에 방영되었으며 이제 Netflix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더 무비는 아카츠키 카나와 타카세 아키코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기 때문에 이 소설은 애니메이션 영화 형태로 패키지화됐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Violet Evergarden: The Movie는 고객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고 보내는 일을 하는 Violet이라는 소녀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것이 그의 일이었기 때문에 그는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려고 노력했고, 마침내 그는 이제야 이해하는 말을 그에게 말하는 길버트 소령이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해마다 그는 혼자 세상을 떠났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에는 트라우마가 남아 있었습니다. 그러나 간접적으로 그는 함께 있었던 누군가, 즉 길버트 소령의 기억을 그리워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는 길버트 소령의 행적을 알지 못해 결국 길버트 소령의 동료 회사인 회사에서 일하게 된다.

마침내 길버트 소령을 찾고 그녀가 사랑했던 남자를 찾으려고 노력할 단서가 많이 있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됐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법률 애니메이션 시청 사이트 및 Indo Sub!

그래서 여러분을 봄베이에서 울게 만들 정말 볼만한 가치가 있는 슬픈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다섯 가지 추천을 드립니다! 그렇다면 어느 것을 보고 싶나요?

애니메이션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VCGamers 뉴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요구 사항을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