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Phantom Valorant : 사양 및 가격

팬텀 스펙트럼

정확도가 높은 돌격 소총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Spectrum Phantom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선수가되고 싶어 발로란트 더 나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올바른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Valorant 게임 자체에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무기 다양한 스타일이나 시각적 모양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자는 Valorant 게임의 가장 멋진 무기인 Spectrum Phantom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사양부터 가격까지.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스펙트럼 팬텀 사양

팬텀 스펙트럼
용맹스러운 무기 스킨. 출처: 유튜브.

무기는 2023년에 출시될 돌격소총입니다. 이 무기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데미지: 140-120
  • 발사 속도: 11.25
  • 매거진 용량: 30
  • 첫 번째 샷 정확도: 90%
  • 헤드샷 승수: 2.0

이러한 사양으로 인해 이 무기는 정확도가 높은 돌격 소총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원거리 또는 중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손상

팬텀 데미지 스펙트럼은 140-120입니다. 이 피해는 돌격 소총의 경우 상당히 높습니다. 2~3발의 헤드샷 총알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발사 속도

스펙트럼 팬텀의 발사 속도는 11.25입니다. 이 발사 속도는 돌격 소총의 경우 매우 빠릅니다. 이 무기로 적을 빠르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매거진 용량

스펙트럼 팬텀의 탄창 용량은 30발입니다. 이 탄창 용량은 돌격 소총의 경우 상당히 큽니다. 이 무기를 사용할 때 총알을 자주 재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샷 정확도

Spectrum Phantom의 첫 번째 샷 정확도는 90%입니다. 돌격소총의 경우 첫 번째 사격 정확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헤드샷 승수

Spectrum Phantom의 헤드샷 배율은 2.0입니다. 이 헤드샷 배율은 돌격 소총의 경우 상당히 높습니다.

시각 효과

Spectrum Phantom은 매우 독특한 시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는 밝은 색상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정말 멋진 음향 효과도 있습니다.

이 시각 효과는 Spectrum Phantom을 사용할 때 더욱 달라 보이고 자신감을 갖게 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조준 기술을 향상시키는 7가지 방법

가격

팬텀 스펙트럼
용기 있는 무기 그림입니다. 출처: 유튜브.

공식 페이지에 보고된 바와 같이 Valorant의 Spectrum Phantom 무기 가격은 2675크레딧입니다. 이 가격은 경쟁, 등급 없음, 데스매치 등 모든 게임 모드에 적용됩니다.

스펙트럼 팬텀(Spectrum Phantom)은 강력한 사양과 독특한 시각 효과를 갖춘 돌격소총입니다. 이 무기는 정확도가 상당히 높은 AR 무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 가격은 다른 여러 무기 스킨에 비해 상당히 비쌉니다. 왜냐하면 이 무기는 독점적이며 많은 Valorant 플레이어가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Valorant 계정에 크레딧이나 잔액이 없으면 다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즉시 얻을 수 있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이 앱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규 요원 ISO Valorant 알아보기, 좋은가요?

강점과 약점

팬텀 스펙트럼
용기 있는 무기 그림입니다. 출처: 유튜브.

물론 모든 무기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정말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장점

저자가 위에서 설명했듯이 이 무기는 첫 번째 사격 정확도가 90%로 매우 높습니다. 이는 이동 중에 사격하더라도 첫 번째 발사되는 총알이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무기의 탄창 용량은 30발로 상당히 큽니다. 즉, 재장전하기 전에 더 많은 총알을 발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부족

상대와의 거리가 멀수록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이는 멀리서 촬영할 때 더 정확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사실 이 무기도 안정성이 낮습니다. 특히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동하면서 촬영할 때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는 뜻이다.

결론적으로 이 무기는 아주 무기다. 그만한 가치가 구매. 이 무기는 뛰어난 사양과 독특한 시각 효과를 자랑합니다. 정확도가 높은 돌격 소총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Spectrum Phantom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펙트럼 팬텀이 당신에게 적합한 무기라고 확신하시나요?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직접 시도해 봐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즉시 구매하고 Valorant 전장에서 실력을 테스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iant Hero" Valorant Bundle에 대해 알아보세요. 구매할 가치가 있나요?

Valorant를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자, 에서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한 가격, 빠르고 안전한 처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