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및 스킨 Mathilda 최신 업데이트 2023

마틸다 스킨

마틸다는 하나 영웅 최근 출시 문튼. 스킨 Mathilda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즉, 스킨이 4개뿐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신 업데이트된 스킨 목록과 함께 Mathilda의 프로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아무것?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마틸다의 이야기

마틸다의 프로필
마틸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는 산을 마주한 메마른 땅인 서부 사막에 사는 부족의 일원입니다.

이 고대 부족은 여러 세대 동안 신성한 산을 보호했습니다.

Mathilda의 아버지인 Tasgard는 이 부족의 지도자입니다. 그녀의 지도 아래 마틸다는 용감하고 단호하며 책임감 있는 소녀로 성장합니다.

어느 날 Los Pecados의 Sand Hunters 그룹을 도우면서 이 부족의 평화가 깨집니다.

그들의 친절을 배반하고, 로스 페카도스에서 가장 강력한 보스인 월도 케인이 이끄는 아이스버그 샌드 헌터의 일원들이 이 부족을 공격했습니다.

그들은 신성한 산을 점령하려 했고 부족의 지도자인 타스가르드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지도자의 상실을 느끼고 그곳을 떠나라는 최후통첩을 받은 많은 부족원들은 떠나는 쪽을 선택했습니다.

꼬마 마틸다는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으려 했지만 부족민들은 꿈쩍도 하지 않았습니다.

환멸을 느낀 그는 부족을 떠나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 부족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Los Pecados 근처의 작은 마을로 가는 길에 Mathilda는 산적들과 싸우게 됩니다.

갑자기 카우보이가 산적들에게 나타나서 그들을 데려갑니다.

카우보이는 Blandy에게 복수하려는 늙은 카우보이 Clint입니다.

Mathilda의 부족에 일어난 일을 듣고 Clint는 그녀를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조국을 지키기 위한 싸움에서 Mathilda는 Clint, Claude 등과 관계를 형성합니다.

Blandy는 마침내 패배했고 평화는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리하여 마틸다는 신성한 산에서 신비한 힘을 얻고 정의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클린트와 함께 여행하기 위해 마을을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2023년 마틸다 스킨 목록

현재까지 다수의 Mathilda 스킨이 있습니다. 이러한 스킨 중 일부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지 않으시도록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속한 깃털

마틸다 스킨
Swift Plume 스킨의 Mathilda. 출처: 모바일 레전드

Swift Plume은 이 영웅을 구매할 때 얻을 수 있는 기본 스킨입니다. 그는 머리에 밝은 패턴이 있는 갈색 손수건이 있는 부족의 전형적인 옷을 입습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32,000 배틀 포인트 또는 599 다이아몬드에 해당하는 Mathilda 영웅을 즉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억제되지 않은 기쁨

마틸다 스킨
Unrestrained Delight 피부를 가진 Mathilda. 출처: 모바일 레전드

Unrestrained Delight는 이전 스킨 디자인과 유사하게 밝은 녹색이 지배적인 밝은 디자인입니다.

269개의 다이아몬드만으로 이 스킨을 가질 수 있으며 +8의 추가 매직 파워 속성을 얻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2023의 가격, 구매하기 전에 알아두세요!

꽃 왕관

꽃 왕관
꽃 왕관 스킨을 입은 마틸다. 출처: 모바일 레전드

꽃 왕관은 아름다운 꽃 요정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이 스킨에서 마틸다가 사용하는 의상은 녹색과 복숭아색이 혼합되어 있으며 가슴 부분에 꽃무늬 액센트가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athilda는 머리에 꽃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꽃 악센트도 다리를 아름답게 장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Mathilda의 지팡이도 큰 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최신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 재설계된 스킬 시각 효과 및 추가 +8 Magic Power 특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마틸다의 엘리트 스킨은 한정된 이벤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림 그루브

드림 그루브
Dream Groove 스킨이 있는 Mathilda.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목록에 있는 Mathilda의 최신 스킨은 Dream Groove입니다. Dream Groove는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과 새로운 스킬 효과 변경으로 추가 Magic Power 속성을 얻을 수 있는 MPL 전용 스킨입니다.

파란색과 흰색, 분홍색 머리에 미래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한 Dream Groove는 처음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이 전용 스킨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이아몬드 749개를 교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손상과 약 없음, 여기 Mathilda의 영웅을 사용하는 팁이 있습니다.

간략한 프로필과 Mathilda 스킨의 가장 완벽한 라인업입니다. 위의 네 가지 스킨 중 위시리스트에 포함할 스킨은 무엇입니까?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이용하면 마틸다의 스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Diamond Mobile Legends Top Up을 서두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