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bor Valorant 게임 플레이 및 기술, 그래서 OP!

스킬 하버 용맹

Harbour는 최신 에이전트입니다. 발로란트 다음 업데이트인 에피소드 5 Act 3에서 공개될 예정인 물의 속성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물의 속성으로 맵의 다양한 영역을 제어할 수 있는 컨트롤러 에이전트입니다.

컨트롤러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Harbour는 적의 시야와 총알을 막아 맵의 한 영역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이 최신 컨트롤러 에이전트의 기술에 대해 논의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 요원이 OP이거나 압도적이라고 말합니다! 자, 아래의 스킬 세트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용감한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Harbour Valorant의 게임 플레이

항구 용기 공개
하버 요원. 출처: YouTube/발로란트

하버는 다른 에이전트와 마찬가지로 4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두 개의 스킬은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세 번째 스킬은 시그니처 스킬이며, 네 번째 스킬이나 궁극기는 궁극기를 충분히 모은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구의 모든 기술은 팀이 지역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보호하고 싶을 때를 통제하는 것인지, 방어자로서 사이트를 해킹하는 것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최신 발로란트 컨트롤러 에이전트 하버가 보유한 모든 스킬에 대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의 새로운 컨트롤러 에이전트: 하버!

스킬 하버 용맹

종속

발로란트 하버 스킬 캐스케이드
발로란트 하버 스킬 캐스케이드. 출처: 유튜브/용감한 수익

캐스케이드라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벽을 뚫고 들어오는 적에게 파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왼쪽 클릭하거나 발사하여 파도를 앞으로 내보냅니다. 웨이브를 중지하려면 다시 사용하여 중지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시야를 가릴 수 있으며 적이 파동에 맞으면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기절을 줄 수 있는 브리치 스킬과 달리 이 스킬은 슬로우만 줍니다.

후미

발로란트 하버 스킬 코브
발로란트 하버 스킬 코브 출처: YouTube/REVEN VALORANT

Cove라는 두 번째 스킬은 그을린. 이 기술을 사용하려면 땅에 닿으면 연기가 나는 물 공을 던질 것입니다.

언더핸드로 던지고 싶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Alt Fir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타나는 물연기는 적의 총알을 막는 능력이 있어 이 연기는 매우 강한 것으로 여겨진다.

또한 읽기: 엔트리 프래그의 완벽한 에이전트, 레이나 발로란트 플레이 팁!

만조

하이타이드 스킬
만조. 출처: YouTube/REVEN VALORANT

하버의 시그니처 스킬은 피닉스와 유사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발사하여 물의 벽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은 벽과 매우 유사합니다. 불사조. 하지만 이 하버의 벽 공기는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벽에 부딪히거나 통과하는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줍니다.

계산

궁극의 심판
얼티밋 하버 스킬. 유튜브/리븐 발로란트

궁극기의 궁극기는 궁극기 지역에 있는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넓은 범위를 던지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이 궁극적인 기술은 귀하와 귀하의 팀이 재시험을 원할 때 완벽합니다. 뿐만 아니라 넓은 면적의 궁극기로 기지를 지키는 플레이어들이 기절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스킬로 현장 진입도 가능하다.

따라서 Valorant의 최신 에이전트인 Harbour의 완전한 기술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Valorant Point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