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FF Max의 패시브 스킬을 가진 7명의 최고의 캐릭터 

최신 업데이트 무료 화재 OB36

패시브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FF 맥스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4월판. 안전한 플레이에 적합한 기술이 있는 곳.

일반적으로 Free Fire에서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는 최상위 순위에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능력은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Booyah를 쉽게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캐릭터들이 강하긴 하지만, 패시브 FF Max 스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도 경기 중에도 마찬가지로 훌륭합니다. 올바른 위치에서 식별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이 캐릭터는 놀라운 FF Max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KD 비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를 읽어보세요.

최고의 FF Max 패시브 스킬 목록

Garena Free fire는 인도네시아 및 기타 국가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OB33 패치 업데이트 후 Free Fire 캐릭터 목록에 43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Garena는 주요 OB 패치 업데이트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합니다. 캐릭터는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또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액티브 스킬만 사용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한 번에 3개의 다른 패시브 스킬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온

패시브 스킬 FF Max
레온

패시브 FF Max 스킬을 가진 첫 번째 최고의 캐릭터는 Leon입니다. Leon은 Free Fire에서 어느 정도 살아 남았습니다. 그의 능력인 Buzzer Beater를 사용하면 전투에서 벗어나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살아남은 캐릭터는 5 HP를 회복합니다.

이 능력의 가장 좋은 점은 레온이 치유를 위해 싸움에서 도망치기만 하면 되고 상대방을 제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이리

패시브 스킬 FF Max
나이리

Nairi는 Free Fire에서 글루 벽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인 아이스 아이언(Ice Iron)은 글루 벽이 매초 현재 내구성의 20%를 회복하도록 합니다. 또한 캐릭터는 AR 무기를 사용할 때 글루 벽에 대한 손상을 2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글로우 월의 내구도를 회복하고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Nairi는 Steel Gel이라고도합니다. 그 이유는 돌격소총 사용 시 성벽 내구도를 회복시켜 추가 보복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이리 캐릭터를 사용할 때 거리를 유지해야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젤 벽은 배치 시 1초마다 10%의 저항을 회복합니다. 젤 벽에 대해 돌격 소총을 사용할 때 20% 추가 피해. 

Gel Wall은 배치 후 1초마다 11%의 저항을 회복합니다. 젤 벽에 돌격 소총을 사용하면 21%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레벨 3에서 Gel Wall은 배치 후 1초마다 12%의 내구성을 회복합니다. 젤 벽에서 AR을 사용할 때 22명의 추가 마법사.

니키타

패시브 스킬 FF Max
니키타

최신 업데이트에 따라 Nikita의 총기 마스터 능력이 강화되었습니다. SMG를 더 빨리 재장전할 뿐만 아니라, 무기에서 발사되는 마지막 5발의 총알이 이제 2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은 그를 근접 전투에 탁월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는 또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패시브 스킬입니다.

모코

패시브 스킬 FF Max
모코

모코 Free Fire에서 한타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능력인 Hacker's Eye는 캐릭터가 2초 동안 상대에게 총을 쏘아 태그를 지정할 수 있게 합니다. 마크는 팀원 간에 공유되며 이를 통해 팀은 적 대상에 공격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켈리

패시브 스킬 FF Max
켈리

패시브 FF Max 스킬을 가진 다음 최고의 캐릭터는 켈리. Kelly는 달리기를 너무 좋아해서 그것을 능력으로 바꿨습니다. 이를 Dash라고 하며 캐릭터가 1% 더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재장전 시간이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으며 무기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스프린트 또는 이동 속도를 고려할 때. 그의 각성 능력은 여러 임무를 완수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Deadly Velocity 스킬은 이동 속도를 6%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각성 후 그의 능력은 첫 번째 발사로 106%의 피해를 주는 추가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마로

패시브 스킬 FF Max
마로

원거리 전투에서 Maro보다 더 좋은 캐릭터는 없습니다. 그의 능력인 Falcon Fervor를 사용하면 멀리 있는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거리에 따라 보너스 피해는 1%에서 5%까지 다양합니다. 상대가 마크를 받은 경우 추가로 1%가 부과됩니다.

이 능력은 기본 능력(레벨 1)에서 2초 동안 총에 맞은 적을 표시하는 표시 능력을 부여합니다.

적에게 마킹 시간을 증가시키는 FF Max 패시브 스킬입니다. 기본 수준에서 적중한 적에 대한 태깅은 적이 이동할 때 최대 2초 동안 더 오래 지속됩니다.

Moco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자유 사격에서 가장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Free fire의 상위 패시브 캐릭터 목록에 Moco를 추가한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K vs Moco FF: 순위를 올리는 것이 더 낫습니까?

클라

패시브 스킬 FF Max
클라

최고의 FF Max 스킬을 가진 마지막 캐릭터는 Kla입니다. Kla의 능력인 무에타이는 주먹의 피해를 100% 증가시킵니다.

그의 철권은 경기가 시작되는 동안 경쟁이 바닥에 쓰러질 수 있도록 합니다. 데미지가 높지만 잘 배치된 산탄총 슬러그가 빠르게 작동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공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라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팩토리 챌린지에 최고!

패시브 FF Max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전투 중에 생존하고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